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영업지원사무직 퇴사고민

@ 모든 회원분들께
커뮤니티에 글을쓰는건 처음인지라 다소 두서없이 글을쓰는점 미리양해말씀드립니다.

26살 20년12월 캠핑유통회사에 영업지원사무직으로 입사하여 현재까지재직중인데 처음입사했을때 급여에 연연하지않고 일단사회경력을쌓고 일을배우고자하는마음으로 연봉2400에 입사하게되었습니다. 담당하는거래처가 대형마트유통사 및 오프라인캠핑샵등 다소많고 1년에 4~5번 전시회참여(주말포함,대체휴일로 반환) 전산회계,전산세무자격증이있어 일부 경영지원업무분담(ERP관리) 등 점점하는일이늘어나고 업체미팅이나 매장직납으로인해 상시 운전까지 체력이 점점 고갈되어가는시점에 중소기업특성상 연봉협상을따로하지않고 구두로 올해월급은 5만원인상된다들었습니다.

처음입사했을때는 경력을쌓고자 입사하였으나 사람욕심이란게 돈벌려고일하는거고 많이받으면좋겠다는 욕심과 지난1년여동안 기업성장에 많은기여를했다고 자부했지만 적절치못하다는 보상으로인해 회의감을느끼고 퇴사의사를 밝혔습니다. 근무환경이나 회사분위기는 정말좋지만 급여가가장걸림돌이되어 현재고민중인데 급여문제나 근무환경이문제면 얘기하라고 부장님께서 언지를주셨는데 일단 급여문제에관하여 말씀을드린것이 맞을까요? 아니면 5만원인상해주는회사에 얘기하면 뭐가달라질까하고 체념하고 이직하는것이나을까요…?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연봉협상 확실하게 말씀하시고서 문의 해보고 아니다 싶으면 더 좋은조건의 회사로 이직하는거죠
    신향 님이 2022.02.24 작성
  • 얘기를 해야 올려주죠. 가만히 있으면 그대로입니다.
    ㅠㅠㅠㅠㅠㅠ 님이 2022.02.24 작성
  • 이야기해야 알더라구요 업무구멍없이 일했는데 5만원올라봤자 기관부다금 떼면 얼마안될것같은데요 어차피 퇴사하는마당 원하는급여 이야기하고 안된다하면 퇴사하세요
    핑타 님이 2022.02.24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