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 샵에서 일하다가 지금 호텔쪽으로 옮기려 하는데
호텔쪽 어떻나요 ?? 면접볼때 어떤걸 질문하고 어떤점을 보죠 ??
안녕하세요. 올해로 25살인 취준생입니다.
19년도에 해외대학 졸업후에 집안사정때문에 한국으로 들어왔는데.. 이렇다할 스펙도 쌓아두지않고 띡 졸업만 하고와서 뭘 해야할지 눈앞이 깜깜하네요. 정신차리니 1년이 지나서.. 급하게 스펙만들겠다고 토익하고 있는데,어디서부터 손을 뻗어야할지 모르겠어요. 그냥 너무 다 늦은것만 같아서.. 해외영업직쪽에서 근무하고 싶다는 막연한 생각만 있습니다.
제 스펙은 일본 명문대 졸업.
(귀국후)중국어 HSk 5급.
JLPT N1.
운전면허.
교외활동으로는 워크샵 우승.
학회 참가. 봉사활동정도인데 저보다 더 뛰어난 사람이 너무 많기도하고, 나이는 나이대로 찼는데 크게 이룬게 없어서 부모님께 죄송하기만 하고 아~!! 한탄하려고 한게 아니였는데 자꾸 막막해서 사람이 부정적으로 되네요.
결론적으로 질문은.. 취직할 수있을까요? 저 아직 안늦었을까요? 입니다. 횡설수설한 말이지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산-인천 장거리 연애 하다가 남자친구가 서울에 취직하기도 했고, 저도 마침 코로나 때문에 회사 퇴사를 하게되서 같이 살아보고 결혼할 생각으로 서울에 올라왔습니다.
서울에 왜 왔냐고 그러면 솔짓하게 답변을 하는게 좋을까요? (장거리연애 하다가 서울에 오게 되었다.)
저번에 면접 봤을때, 물어보길래 조금 주춤하니 애인 만들러 왔냐고 비꼬는 무례한 사람도 있었어서 조언 구해봅니다.
13일 지원해서 13일 바로 이력서확인하시던데 아직 연락이없어요ㅠㅠ연락받으신분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컴퓨터공학 전공한 취준생 입니다.
제목 그대로 지금 현업 개발쪽에서 향후 가장 비젼있다고 생각하는 분야?가 어딘지 궁금합니다.
프론트와 백엔드를 다 다루는 풀스택 웹개발인지 앱인지 서버인지 등등..
구인 구직은 어느쪽이 활발한지 현재 업계상황도 말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