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고민 털어버리기 좋은 곳 취준진담

전체 10,272
모든 회원분들께 사장이 폭언하는 회사 계속 다녀야 하나요?

중소기업이랍시고 최저임금 주면서 온갖 일 다 시키고 업무적으로도 발전없을 회사지만 회사사람들이 크게 구박안하고 가끔 여유로울 때도 있어서 더 다녀볼까 할 때마다 사장이 폭언을 퍼붓습니다.
폭언이라고 밖에 다른 표현이 없네요. 사소한 거라도 일단 걸리면 어마어마하게 퍼붓는데 사실 그것 때문에 회사 사람들도 트집 안잡히려고 긴장상태고요. 그것때문에 더 발전이 없는 것 같아요.
오늘도 진짜 사소한 걸로 엄청 폭언 퍼붓는데, 별이유도 없이 사람이 샌드백처럼 얻어맞으니까 억울하고 화나서 아직도 잠도 못자고 고민 올리네요.
거의 마음접었지만 회사는 원래 이런거다 하면서 다녀야 하는 건가요.

0 답변 zpqefj3HztgUaXl님이 오늘 작성
상세 페이지로 이동
모든 회원분들께 건축안전진단회사

건축학과 4년제 졸업예정이구요! 따끈한 취준생입니다
아직 어떤 분야로 가야하는지 감도 안오고 설계나 인테리어는 가고싶지 않고 이래저래 생각이 많아요.
일단 시공이나 안전진단회사 취직을 희망합니다. 사람인에서 안전진단 회사 찾으려니 힘드네요 ㅜㅜ 시공도 다양한 직무가 있더라구요. 처음이라 너무 어려워요
또 주변에선 여자가 현장나가면 힘들다 소리뿐이고요..ㅠㅠ 처음부터 편한 일은 없겠지만 그래도 현장 보고 느끼면 배우는 것도 많을 것 같고 흥미로울 것 같은데 고민이 많습니다!!!

0 답변 4xWErVm0M1vtimG님이 오늘 작성
상세 페이지로 이동
모든 회원분들께 두앤비디자인 회사 어떤가요??

두앤비디자인 회사 어떤가요??

0 답변 VCgnYDiEwvHCMoD님이 오늘 작성
상세 페이지로 이동
모든 회원분들께 사회복지사 vs 제과제빵사

안녕하세요 27 여자에요
뭘할까 생각하다가
회사는 뭔가 저랑 안맞는것같고
오래할 수 있는일 뭐가 있을까요?..
사회복지사 제과제빵사
둘중에는 어떤게 나을까요?ㅠㅠ
이제는 정말 제 길을 가고싶어요..ㅠ

1 답변 EZ56e0AJwSaCMNR님이 오늘 작성
뭐가 정답인지는 모르겠는데요 동사무소에서 알바할때 보니까 사회복지사한테 따지는 ??그런 어른들 있었어요왜 자기는 안되냐고 등등제가 캐셔할때는 제빵자격증있는데 그 일 안하고 캐셔하는 사람도 있었어요 납득가지않아 여쭤보니까 반죽이 무게가 많이 나가고 힘들다고요 이십년전이었네요저도 그 다른분들 의견듣고 싶어요
상세 페이지로 이동
한국로스트왁스(주) 경력자분들께 생산관리 채용공고 궁금한점!

안녕하십니까 저는 아무경력 없는 예체능계열을 나온 사람입니다 경력이없는신입도 지원을 해서 붙는경우가 얼마나 있나요

0 답변 RcvllRh3gapSQCE님이 오늘 작성
상세 페이지로 이동

운영자 고민!

모든 회원 답변 기다리는 중

함께 일하고 싶지 않은 사람은 어떤 사람인가요?

안녕하세요, 취준진담 운영자 진담이입니다. 여러분은 함께 일하고 싶지 않는 동료가 있으신가요? 여러 명의 사람들과 함께 일을 하다 보면 꼭 한 두 명 정도 나와 맞지 않는 사람이 있기 마련인데요. 무언가 부탁할 때 일부러 크게 한숨을 쉬거나, 본인의 책임을 남에게 떠넘기는 등 같이 업무를 맡았다고 상상만해도 벌써 한숨이... 😩 여러분이 생각하는 함께 일하고 싶지 않은 사람은 어떤 사람인가요? 댓글로 함께 이야기 나눠보아요!

상세 페이지로 이동

운영자 PICK!

모든 회원 답변 기다리는 중

대기업 아웃소싱 단기 계약직 VS 중소기업 출판사 인턴과정 후 정규직전환

안녕하세요 저는 24살입니다. 저는 현재 아웃소싱으로 대기업 단기 계약직에 합격이 되었습니다. 아웃소싱이라 소속은 아니지만 대기업에서 근무하면서 경험을 쌓고자 지원했고 합격하여 곧 출근하기로 한 상태입니다. 그런데 이전에 지원했던 중소기업 출판사에서 면접 연락이왔는데요, 아직 합격된것도 아니고 정해진것도 없지만, 혹시 몰라 많은 경험을 하신 다른 분들의 의견이 어떤가하여 올리게되었습니다. 출판사에 합격하게되면 출판사 근무를 하는게나을까요 아니면 아웃소싱 계약직이지만 그래도 대기업 근무를 하고 보는게 나을까요...? 참고로 근무는 디자인 근무입니다.

상세 페이지로 이동

운영자 PICK!

모든 회원 답변 기다리는 중

처음 이직하고 한달만에 퇴사 고민중입니다...

처음으로 이 회사로 이직하고 한 달이 좀 넘었는데 퇴사할지 고민중입니다. 전 직장 다니면서 공무원 시험 준비를 하려고 했는데, 주변에서 첫 직장이었으니 우선 다른 곳도 다녀보고 결정하라는 조언을 듣고 이 회사에 다니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오히려 이직하고 다녀보니 공무원 시험에 더 확신이 드는 것 같습니다... 회사 자체는 제가 공부하면서 다녀야 하는 만큼 이력이 될 업무인데 열심히 하겠다고 들어와서는 한 달 만에 나가는 것도 너무 눈치 보이기도 하고 막상 나간다고 말하는 것도 너무나 고민됩니다. 아직 제가 철이 없어서 너무 성급한 결정하는 걸까요. 최소한 3달 정도 다녀보고 결정해야 하는 걸까요?

상세 페이지로 이동

운영자 PICK!

모든 회원 답변 기다리는 중

직장생활 사람때문에 힘듭니다

지금 직장으로 이직한지 한달되었습니다. 근데 상사때문에 힘들어 죽겠네요. 감정적이고 화내고,,그렇게 잘못한일도 아닙니다. 이제 이직하고 한달되어서 배우고 있는건데도 말이죠. 물론 완벽을 추구하는것은 이해합니다만 다른직원과(자기라인) 일부직원들과 편애를 하는게 눈에 보일 정도이고 제 동료들고 그 상사분은 성격 뭣같다고 할 정도입니다. 주변에선 조금 더 다녀보라 버티라 응원해주는데 이게 저에겐 응원같지도 않더군요 왜냐하면 제가 이미 이 회사랑 안맞고 마음이 떠난것 같거든요. 선생님들은 이런경험이 있으실거라 믿고 조언을 듣고자 질문드립니다!

상세 페이지로 이동

운영자 PICK!

모든 회원 답변 기다리는 중

신입사원 병가 아무나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입사한지 한달 반 정도 된 스무살 신입사원 입니다.. 일도 힘들고 몸도 마음도 지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지 위염과 장염이 같이와서 3일째 출근을 못하고 있습니다.. 어제 병원에서 입원을 권하기도 했지만 그냥 수액만 맞고 온 상태구요.. 내일은 출근을 해야하는데 하.. 눈치보여 미치겠네요.. 오늘 사수한테 전화로 말씀드리니 첨엔 괜찮냐 물어보다가 진짜 너무 힘들어서 못가겠다 말씀드리니 그럼 계속 안나올생각이냐 살짝 비꼬며 물어보네여.. 이해는 가지만 제 입장에선 진짜 너무 아파서 못가는건데 속상하고 짜증나네요.. 아프더라도 가서 아팠어야 했나.. 그냥 갈걸그랬나 싶기도 하구요.. 3일 안나갔다고 여긴 학교가 아닌데 왜 그러냐고 뭐라고 할까봐 무섭기도 하고 찍힌건 아닌지 두렵고요.. 그냥 오늘 아파서 쓰러지더라도 갔어야 하는건가요,, 두렵고 무섭네요.. 저와 같은 상황을 겪으신 분이 있으실까요.. 내일 그냥 회사 가도 아무렇지 않을까요,,? 다들 싫어하시진 않겠죠..

상세 페이지로 이동

이번주 새로 등록된 고민!

모든 회원 답변 기다리는 중

사장이 폭언하는 회사 계속 다녀야 하나요?

중소기업이랍시고 최저임금 주면서 온갖 일 다 시키고 업무적으로도 발전없을 회사지만 회사사람들이 크게 구박안하고 가끔 여유로울 때도 있어서 더 다녀볼까 할 때마다 사장이 폭언을 퍼붓습니다. 폭언이라고 밖에 다른 표현이 없네요. 사소한 거라도 일단 걸리면 어마어마하게 퍼붓는데 사실 그것 때문에 회사 사람들도 트집 안잡히려고 긴장상태고요. 그것때문에 더 발전이 없는 것 같아요. 오늘도 진짜 사소한 걸로 엄청 폭언 퍼붓는데, 별이유도 없이 사람이 샌드백처럼 얻어맞으니까 억울하고 화나서 아직도 잠도 못자고 고민 올리네요. 거의 마음접었지만 회사는 원래 이런거다 하면서 다녀야 하는 건가요.

상세 페이지로 이동

모든 회원 답변 기다리는 중

건축안전진단회사

건축학과 4년제 졸업예정이구요! 따끈한 취준생입니다 아직 어떤 분야로 가야하는지 감도 안오고 설계나 인테리어는 가고싶지 않고 이래저래 생각이 많아요. 일단 시공이나 안전진단회사 취직을 희망합니다. 사람인에서 안전진단 회사 찾으려니 힘드네요 ㅜㅜ 시공도 다양한 직무가 있더라구요. 처음이라 너무 어려워요 또 주변에선 여자가 현장나가면 힘들다 소리뿐이고요..ㅠㅠ 처음부터 편한 일은 없겠지만 그래도 현장 보고 느끼면 배우는 것도 많을 것 같고 흥미로울 것 같은데 고민이 많습니다!!!

상세 페이지로 이동

모든 회원 답변 기다리는 중

두앤비디자인 회사 어떤가요??

두앤비디자인 회사 어떤가요??

상세 페이지로 이동

모든 회원 답변 기다리는 중

사회복지사 vs 제과제빵사

안녕하세요 27 여자에요 뭘할까 생각하다가 회사는 뭔가 저랑 안맞는것같고 오래할 수 있는일 뭐가 있을까요?.. 사회복지사 제과제빵사 둘중에는 어떤게 나을까요?ㅠㅠ 이제는 정말 제 길을 가고싶어요..ㅠ

상세 페이지로 이동

한국로스트왁스(주) 경력자분들께

생산관리 채용공고 궁금한점!

안녕하십니까 저는 아무경력 없는 예체능계열을 나온 사람입니다 경력이없는신입도 지원을 해서 붙는경우가 얼마나 있나요

상세 페이지로 이동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