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나 빼고 모두 천재인 팀 vs 나만 천재인 팀

@ 모든 회원분들께
사람인 채용정보를 통해 치과에 취업하게 되었습니다.
상업고등학교 금융과를 졸업해 회계사무실을 다니다가
일도 사람도 질릴대로 질려서 새로운 일을 해보고자 치과데스크로 취업했는데 저는 치위생사도 아닌데 보조치위생사로 일하고 있습니다....취업 3주차 저빼고 7명의 직원 이 있는데 치위생사로 10년넘게 경력있는 분들이라서(➕ 7명 모두 지금 다니는 치과에서 5년이상 근무중) 제목처럼 저 빼고 모두 천재인 팀에서 일하고 있습니다...매일 사소한것 하나 실수하면 7명이 다 따로와서 저를 혼냅니다. 예를들면 전등 왜 안끄냐, 세탁기 왜 늦게 돌리냐 이런걸 7명 다 따로와서 뭐라하네요...심지어 오늘은 복숭아를 엄마가 챙겨주셔서 가져갔더니 과일깍는것도 맘에 안드는지 껍질을 왜 그렇게 까냐고 7명다 따로 얘기하네요...ㅋㅋ.....그와중에 뭐 무화가가 요즘 철이냐~ 샤인머스켓이 그렇게 맛있더라~ 얘기하시는데 무화가나 샤인머스켓 사오라는걸까요.... 저 꼽주는게 아니라면 그런말을 왜 하는걸까요....아침부터 저녁까지 병원 혼자 청소해서 땀 뻘뻘 흘리고 일하는데 오늘 따로불러서 하는말이 땀흘리지말고 흘리면 냄새 좀 신경쓰라고 뭐라도 뿌리라는데.....하....진짜 처음 10일넘게 출근할때는 이름 한명 소개 안해주시고 환자없을때 자기들끼리 과자먹고 놀때 저보고는 청소할곳있다며 데려가서 여기좀 닦아~~시키던데 이게 간호계열의 텃세일까요....조금만 더 버티면 괜찮아질까요....취준생활 1년가까이 하면서 여기저기 다 떨어졌어서 여기 아니면 갈곳없겠지라는 생각에 그냥 매일 버팁니다....내일도 출근인데 너무 우울해요..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ㄸㄹㅇ질량보존법칙 이 있죠. 어딜가나 힘든 사람과 상황을 겪으실텐데 내가 감당할 수 있눈지 없는지 잘 생각해보세요. 너무 이질적인 경력은 비추합니다. 회계관련 기술을 좀 더 쌓으시고 경력 살려 가시는게 어떨지 조심스럽게 말씀드려요.
    WKhr6ctVC3FGxgc 님이 2021.10.23 작성
  • 이직 고고고고고고고고
    XZcnJO1iKq3ngZ7 님이 2021.08.06 작성
  • 미친아줌마들이네 일단 그거 천재아니고요 할줄아는게 그거밖에 없어서 그럼 똑같은일 5년이상하면 손아니고 발로도 합니다 한두명이면 그냥 쌩까고 일해도 되는데 7명이면 좀 심하네요 기회봐서 이직으로 탈출하시길
    fScI4IY0mOf9Qwk 님이 2021.08.05 작성
  • 과일 깎는 칼로 #$@%@$$@#$
    이름없음 님이 2021.07.29 작성
  • 저도 상업고 졸업하고 처음 간 회사가 사람들이 너무 이상해서 이직했는데 이번에 이직한 곳은 일이 너무 많아 야근을 매일 해서 힘들어요..ㅠㅠ 그렇다고 또 이직을 하면은 안되고ㅠㅠ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어요..
    hKTDC2kKYxwvwUg 님이 2021.07.27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