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아직도 직무를 못정하겠어요

@ 모든 회원분들께
경력은 2년 정도 사무행정 관련 물경력이 있습니다. 전공은 전자쪽인데, 전공 지식을 까먹었고 배웠을 당시 진로 고민이 많이 되어서 이제와서 전공 살리기는 어려울거 같구요, 최근에 웹퍼블리싱 국비로 배웠는데, 웹퍼블리싱을 하면서 프론트엔드로 나아가보려는 생각을 했었는데, 계속 이전에 했던 사무보조, 사무행정일을 다시하고싶다는 생각도 들고..
요즘 취준하면서 생각이 많아지다보니 복잡해지네요 ㅠㅠ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와..현재 저랑 너무 같은 고민이시네요…ㅠㅠ
    저는 전공은 다른데 사무직이에요 현재 이직준비중인데 사무보조,사무행정 너무 잡일 아닐까 하면서 걱정되는데도 또 다른 직업을 알아보는데 겁나기도 하고 현실적은 급여도 달라지죠… 저도 많이 복잡하고 미치겠더라고요ㅜㅜ
    우리 같이 힘내요!
    tF1bPJQwO6Ftocx 님이 2022.01.18 작성
  • 저도 같은 고민을 했었고 지금도 하고 있지만.. 시간이 한 해 두 해 채워질 수록 생각이 드는 건, 세상에 좋은 것들을 제가 다 할 수 없다는 생각이 든다는 거예요. 정답인 방향은 아무도 모르고 그 선택에 책임만 더 할 뿐인 것 같아요.
    너무 큰 정답을 찾으려 하지 마시고 눈앞에 놓인 것들 하나씩 해결해 나아가시면 훨씬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화이팅 하세요~
    vNcqJh01AxdEjMi 님이 2021.05.11 작성
  • 취업준비라는 건 보통 자신이 어느정도 직무를 결정하고 커리어를 쌓는 것을 기반으로 전문지식을 습득하고 실무경험을 겪어야 하는거죠. 질문자님 질문 요지가 파악이 어려워 답변 드리기가 애매하지만 하나는 확고하네요. 생각을 어느 정도 정리하시고 해야 할 일이 정해지면 하루라도 빨리 발 담가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생각만으론 현실에서 아무것도 바꿀수는 없습니다.
    2nN1UqvYIPyEspu 님이 2021.03.13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