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경영지원사무직에 필요한 역량은 무엇인가요?

@ 모든 회원분들께
중소기업 경영지원사무직은 어떤 일을 하며, 
자소서에 어떤 역량을 어필해야 좋을까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ㅜㅜ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첫 답변자님께서 아주 좋은 답변해 주셨습니다. 정말 공감합니다

    더불어 저는 한줄 요약하자면
    회사의 야무진 살림꾼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때문에 회사의 대소사도 챙기면서 야무지게 멀티플레이어도 해야하고
    타 부서의 사람들과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면서 협업해야할 일도 많습니다.

    타팀에 도움을 주는 역할도 하고 계셔서
    늘 고마운 마음이 드는 부서 입니다.

    그래서 이런 야무진 살림꾼의 역할을 잘 할수 있다는 점을
    어필하시면서, 타팀과 소통과 협업에 능통하고

    우선순위를 정하고 처리하는 일에 능통하여
    효율적으로 업무 하는게 가능한 인재라고
    어필 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D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번 지원이 좋은 결과로 이어지길 응원하겠습니다!
    9년차 직장인_박네넵 님이 2022.11.25 작성
  • 중소기업 경영지원은 사실상 이것저것 다 하는 직무라고 보시면 됩니다
    회사마다 업무가 달라서 딱 이걸 한다 말하긴 어렵고 자잘하게는 비품구입 및 관리, 사무기기 관리부터 인사팀, 회계팀이 없다면 사대보험이나 세금계산서 발행 등등 다 하실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끊기면 전화해서 기사를 부른다던지... 그런 일을 할 수도 있고요.
    한 번에 다양한 업무가 몰리기 때문에 일의 우선순위를 설정하고 순차적으로 처리하는 능력을 경험을 들어 설명하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wwYCNIDQiYdkocA 님이 2022.11.23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
  • 자기소개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자세히 보기
  • 고졸 사무직 중소기업 취업 힘들까요?
    자세히 보기
  • 선택지 적용
    자세히 보기
  • 녹십자 블라인드인가요???
    자세히 보기
  • [무료, 취업] SW.AI 교육전문가 취업스쿨 2기 교육생 모집
    자세히 보기
  • 그래픽 디자이너 취업 전략 무료 특강 한대요!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