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노무법인 정규직 사무직원 모집 공고 관련 질문드립니다.

@노무법인 우광 경력자분들께
안녕하세요.

노무법인 정규직 사무직원 모집 공고 (업무 : 인사노무관리업무(자문사 급여관리. 4대보험, 정부지원금 관리 등) 및 법인사무업무)를 보고 문의드립니다.

복리후생 및 근무환경에 대한 내용이 자세히 안나와있어 질문드립니다.

식대, 수당(연장,야근,휴일), 연차 및 여름휴가(연차수당), 인센티브제 또는 상여금 여부 등과 신입으로 입사 후 전반적인 교육 후 업무를 시작하는지, 처음 시작하게되는 업무내용과 사수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
  • 노무법인에서 급여관리 배우고 일반회사로 옮길 수 있나요?
    자세히 보기
  • 노무법인에서 급여/4대보험 업무 어떨까요?
    자세히 보기
  • -
    자세히 보기
  • 소득공제3.3 / 4대보험
    자세히 보기
  • 복지에 4대보험 있고 없고가 정확히 무슨말이죵?
    자세히 보기
  • 4대보험 안된다는 회사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