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게시글
중소기업 회계 프로그램 사용
0
2
@ 모든 회원분들께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경영지원 회계 업무를 하고 있는 20살 입니다..
3학년 재학중 바로 취업하여 지금 10개월차 들어가고 있는데요
여태 엑셀로 회계 업무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최근들어 자꾸 무리한 요구를 하셔서요..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처럼 미수금 미지급금이 엑셀로 정리되길 원하세요..
잔액이 얼마 남았는지 한눈에 확인하시길요..
이게 엑셀로 가능한가요..? 매출액이 적은거도 아니고 돈이 제때 들어오고 빠져나가는거도 아닌데 일일이 확인하는것도 아니고..
프로그램사용하는 자격증 배운게 다 쓸모없어지는 기분이에요
요즘들어 퇴사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원래 중소기업은 다 저렇게 관리하나요?
3학년 재학중 바로 취업하여 지금 10개월차 들어가고 있는데요
여태 엑셀로 회계 업무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최근들어 자꾸 무리한 요구를 하셔서요..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처럼 미수금 미지급금이 엑셀로 정리되길 원하세요..
잔액이 얼마 남았는지 한눈에 확인하시길요..
이게 엑셀로 가능한가요..? 매출액이 적은거도 아니고 돈이 제때 들어오고 빠져나가는거도 아닌데 일일이 확인하는것도 아니고..
프로그램사용하는 자격증 배운게 다 쓸모없어지는 기분이에요
요즘들어 퇴사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원래 중소기업은 다 저렇게 관리하나요?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댓글 내용은 로그인 후에 확인하실 수 있어요!
앗 혹시 비회원이신가요?? 회원가입 빠르게 하고,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