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중소기업 회계 프로그램 사용

@ 모든 회원분들께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경영지원 회계 업무를 하고 있는 20살 입니다..
3학년 재학중 바로 취업하여 지금 10개월차 들어가고 있는데요

여태 엑셀로 회계 업무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최근들어 자꾸 무리한 요구를 하셔서요..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처럼 미수금 미지급금이 엑셀로 정리되길 원하세요..
잔액이 얼마 남았는지 한눈에 확인하시길요..
이게 엑셀로 가능한가요..? 매출액이 적은거도 아니고 돈이 제때 들어오고 빠져나가는거도 아닌데 일일이 확인하는것도 아니고..
프로그램사용하는 자격증 배운게 다 쓸모없어지는 기분이에요

요즘들어 퇴사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원래 중소기업은 다 저렇게 관리하나요?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중소기업이라고 다 같은 중소기업은 아니지만 글쓴이님의 회사인 경우 자체기장을 안하는 회사 같은데요 즉 매출액 100억미만 회사면 자체기장보다는 회계사무실에 기장을 맡기는데 그럴 경우 프로그램을 사용하기보단 엑셀로 많이 작업합니다.
    lq918H7VHOImdze 님이 2021.06.02 작성
  • 네 중소기업은 엑셀로 관리하기도 합니다.
    msoSysnxe34Jq5s 님이 2021.06.02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
  • 신입, 경력, 직무변경, 동일직무이직 필수참고서
    자세히 보기
  • 어떻게 해야 현명한 선택을 내릴 수 있을까요?
    자세히 보기
  • 채용 후 직무를 알려주지 않네요..
    자세히 보기
  • 멘토링매치 멘티 인터뷰 ı 1. 기존 경력을 살리며, 직무 전환하는 방법
    자세히 보기
  • 이직 준비 중 인데 고민이 큽니다
    자세히 보기
  • 이직 관련..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