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이직하기 전 인수인계가 고민입니다.

@ 모든 회원분들께
인수인계가 힘든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회사에는 이직한다고 말은 하였지만, 인수인계는 꼭하라고 하시더라고요. 하지만 해줄 사람도 없고.. 그냥 나가면 저에게 불이익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불이익 없습니다.
    인수인계에 관한 문서를 만들어 놓고 몇일부터 이직회사 출근한다고 통보하세요.
    w3D2XVNbkwGhDFF 님이 2021.07.15 작성
  • 법적책임 없습니다.
    4q7WRloXQAPZZFZ 님이 2021.01.23 작성
  • 불이익은 없겠지만 좋은 마무리를 하고 나가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첫째, 인수인계 자료 작성하셔서 문서화하세요.
    둘째, 인수인계자 찾으세요. 회사에서 후임자 채용을 하지 않으셨다면 다른 사람에게 인수인계 진행하세요. 그 인수인계자는 당연히 상급자에게 말씀하셔서 인수인계자 지정해주시라고 말씀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도 인수인계로 애먹다가 퇴사했는데 꼭 좋은 해결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BBbHdGZkqfpU1lt 님이 2021.01.23 작성
  • 불이익은 없을꺼 같지만
    인수인계자가 없다면 문서로 남겨도 좋을꺼 같아요
    업종 변경 할꺼 아니라면 좋은 이미지로 마무리 잘 하고 가는것도 중요하니까요
    어흥이 님이 2021.01.22 작성
  • 불이익없습니다.
    De9GvHUtDVdo4BK 님이 2021.01.22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