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하기 전 인수인계가 고민입니다.
인수인계가 힘든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회사에는 이직한다고 말은 하였지만, 인수인계는 꼭하라고 하시더라고요. 하지만 해줄 사람도 없고.. 그냥 나가면 저에게 불이익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법적책임 없습니다.
불이익은 없겠지만 좋은 마무리를 하고 나가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첫째, 인수인계 자료 작성하셔서 문서화하세요.
둘째, 인수인계자 찾으세요. 회사에서 후임자 채용을 하지 않으셨다면 다른 사람에게 인수인계 진행하세요. 그 인수인계자는 당연히 상급자에게 말씀하셔서 인수인계자 지정해주시라고 말씀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도 인수인계로 애먹다가 퇴사했는데 꼭 좋은 해결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불이익은 없을꺼 같지만
인수인계자가 없다면 문서로 남겨도 좋을꺼 같아요
업종 변경 할꺼 아니라면 좋은 이미지로 마무리 잘 하고 가는것도 중요하니까요
불이익없습니다.
인수인계했는데 못 알아 들으면 다 알아들을때까지 가르키고 나올건가요? 그냥 담주부터 안나가도 상관은없지만 돈과 관려뇐건 분명히 다 전달하고 나오세요 녹음도하구요 혹시 모르니
답변 내용은 로그인 후에 확인하실 수 있어요!
앗 혹시 비회원이신가요?? 회원가입 빠르게 하고,
답변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