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름 장마 기간에 꼭 필요한 3가지 꿀템

업종스토리 여름 장마 기간에 꼭 필요한 3가지 꿀템

작성일
2021. 07. 07


 

 

여름 준비도 장비빨✨


올해는 39년 만에 가장 늦은 '지각 장마'가 왔어요.

장마 기간이 시작되며 전국에 물 폭탄이 예고된 가운데,

장마에 지지 않기 위한 방법은 뭐가 있을까요?

 

비가 와서 습할 때, 우리 집이 꿉꿉하고 눅눅해지지 않도록 도와줄 계절가전 제습기,

끈적끈적한 여름 불쾌지수를 막아줄 쿨링 아이템,

장마도 막지 못한 모기도 쫓고, 디퓨저도 우리의 외출을 막을 수 없을 때, 나만을 위해 바람을 불어줄 손풍기 등등

 

여름과 장마 기간을 이겨내게 도와주는 이 생활가전들은 뭐 하나 포기하기 어려울 만큼 소중하죠.

오늘은 올여름, 물 폭탄 장마 기간에 꼭 필요한 꿀템 3가지의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ლ(╹◡╹ლ)

 

 

 

-------------------------------


 

 

1일 1비 소식엔? 1집 1제습기!



(이미지-위니아딤채 홈페이지)


에어컨의 제습 기능에도 제습기가 최근 다시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어요. 올해에도 여름 장마철이 다가오면서 덥고 습한 날씨에 실내 환경을 쾌적하게 만들어줄 새로운 필수 생활 가전으로 주목받고 있답니다.

 

본격적인 장마에 앞서 제습기 판매량도 작년보다 늘었어요. 

보통 제습기는 장마 전에 판매량이 늘지만 올해는 장마가 시작하기도 전인 지난 5월, 서울 지역에 비가 역대 최대 강수일수를 기록할 만큼 초여름부터 비가 자주 왔었기 때문이에요. 당분간 비 소식이 끊이지 않아 인기가 계속될 것으로 보여요. 

 

종합가전제품 제조 기업 위니아딤채는 최근 '2021년형 위니아 제습기'를 선보였어요. 이 제습기는 5개 용량(8L, 10L, 16L, 17L, 19L)으로 출시됐어요. 대용량 제습기는 물론이고, 최근 증가하고 있는 1인 가구를 위해 소용량 제품도 추가했어요. 10L 제습기는 미니멀하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을 높였고, 실내 습도조절과 함께 습도 상태를 3단계 LED 컬러로 표시해 사용 편리성도 강화했어요.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는 '인공지능 자동 제습기'를 출시했어요. 6L 용량에 사용면적은 12~15㎡(약 3.6~4.5평)으로 안방, 서재, 아이 방, 드레스룸 등에 놓기에 적합해요. 게다가 이 제습기는 배수구에 호스를 연결하면 매번 물을 비울 필요 없이 연속 배수가 가능하고 내부 건조 기능으로 제품 사용 시 성에나 결로 현상을 자동으로 제거해 준답니다. 여기에 프리필터도 부탁돼 생활 먼지나 반려동물의 털 등을 걸러줘 보다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해요.

 

제습기하면 LG의 'LG 휘센 제습기'도 빼놓을 수 없어요. 이 제습기는 16L 제품 기준으로 기존 17L의 제품 대비 제습 시간이 최대 45%나 단축하는 등 강력한 성능을 자랑해요. 또 집 안 곳곳으로 이동이 간편해 틈새 공간도 놓치지 않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인공지능 앱 ThinQ와 연결하면 언제 어디서든 집 안 습도를 제어할 수도 있어요. 외부에서 운전 모드와 희망 습도 설정도 가능하답니다.

 

장마 기간에 습도 조절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면 집 먼지 진드기나 곰팡이 번식이 일어날 수도 있으니 여름 장마 기간 꿀템 제습기로 건강 챙기세요~!

 

 

 

-------------------------------


 

 

머리부터 발끝까지 시원하게 쿨링!

 

계절 지나 더워진 날씨에 피부 온도가 상승하고 있어요.

건강하고 균형 잡힌 피부를 위한 이상적인 온도는 31도 전후에요. 그런데 여름의 뜨거운 뙤약볕을 쬐면 피부 온도는 43도까지 빠르게 상승해요. 피부 온도가 높아지면 수분이 손실돼 탄력이 떨어지고 노화가 발생하기 쉬워진다니 올여름엔 쿨링 아이템들에 주목해보세요.

 

 

의류 쿨링 꿀템


(이미지-케이투 아웃도어 (K2 OUTDOOR) 페이스북)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여름맞이 냉감 기술력을 적용한 '쿨 테크' 아이템들을 강화하고 있어요. 덥고 습한 날씨에 몸의 열을 흡수하고 쿨링 효과를 주는 기능성 소재를 적용하고 있답니다.

 

NEPA(네파)는 '아이스콜드 시리즈'를 선보였어요. 이중 쿨링 기능으로 냉감 효과를 높여 데일리 웨어부터 아웃도어 반팔 티셔츠부터 집업, 폴로 티셔츠 등 다양하게 출시했답니다. 네파는 'PCM' 소재에 수분과 접촉하면 열을 흡수해 주는 자일리톨을 첨가한 'PCM-α' 프린트를 아웃도어 업계에서 단독으로 적용했다고 해요.

 

EIDER(아이더)는 쿨링 아이템을 상·하의부터 가방, 신발까지 확대했어요. 3D 기능성 냉감 소재 '아이스티'가 적용된 티셔츠 '콜린'과 '네뷸라'는 땀과 수분에 반응해 지속적인 쿨링 효과를 제공해요. 냉감 소재를 적용한 러닝화인 아이스 워킹화 '퀸텀 쿨니트3'는 하절기 워킹과 러닝에 최적화된 신발이에요. 

 

K2는 '오싹 바이오 폴로 티셔츠'를 출시했어요. 티셔츠 안감 전체에 PCM을 프린트로 적용한 제품이에요. 목 카라 안감에는 냉감 폴리에틸렌 소재를 적용해 목덜미가 시원하도록 설계됐죠. 이 제품의 얇고 시원한 트리코트 소재는 땀이 나도 옷이 몸에 붙지 않게 해줘요.

 

 

 

뷰티 쿨링 꿀템



(이미지-TS트릴리온 홈페이지, 닥터포헤어 홈페이지, 달바 인스타그램, 리얼베리어 Real Barrier 페이스북)

 

 

뷰티업계도 샤워용품부터 바르는 화장품까지 쿨링 효과를 적용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어요. 사용 즉시 빠르게 쿨링감을 선사하는 덕분에 여름이면 늘 인기가 끊이지 않아요.

 

쿨링 효과가 있는 샴푸나 헤어스프레이도 유용해요.

 

TS트릴리온의 'TS쿨샴푸'는 임상을 통해 두피 온도 감소 및 두피 유분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입증받았어요. 총 11가지의 식물 유래 추출물과 9가지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상쾌한 마무리감이 특징이에요. 걱정 성분을 배제해 두피의 모공을 막지 않고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 준답니다.

 

닥터포헤어의 '스칼프 리프레싱 스프레이'도 두피 온도를 즉각적으로 감소시켜줘요. 스프레이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뿌릴 수 있고 미세하고 고른 분사력, 가벼운 사용감으로 끈적임이나 뭉침 없이 산뜩한 쿨링 케어가 가능해요.

 

안 그래도 더운 여름, 마스크로 지쳐버린 피부에 쿨링 스킨케어 경험도 해보세요.

 

네오팜의 리얼베리어(Real Barrier®) 아쿠아 수딩 라인은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하고 자극 없이 순하게 진정시켜줘요. '아쿠아 수딩 크림'은 '#얼음크림'이라는 애칭을 가질 만큼 사용 즉시 피부 온도를 -5.3도 낮춰주는 쿨링 진정 크림이에요. '아쿠아 수딩 앰플 패드'는 사용 즉시 -3.1도 낮춰주고  8가지의 크고 작은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까지 빈틈없이 수분을 채워줘요. 

 

이탈리아 스킨 고메 달바(d’Alba)의 쿨링 진정 세럼도 효과가 좋아요. 달바의 '화이트 트러플 리프레시 스킨 카밍 세럼'은 청량감 넘치는 시원한 수분감으로 피부 열감을 케어해요. 병풀 추출물과 화이트 트러플 함유로 피부를 편안하게 하고 진한 영양 공급으로 피부 탄력 개선에도 도움을 줘요. 이 제품은 피부 온도 감소, 일시적 모공 면적 완화 효능과 안정성에 대한 임상 검증도 완료했답니다.

 

 

-------------------------------



 

내 방 디퓨저는 여름에 모기도 쫓아준다!



(이미지-레몬몬스터 페이스북)



귓가에 울리는 모깃소리에 잠 못 드는 여름엔 늘 자다가도 전쟁이 벌어지곤 해요. 그런데 태우는 모기향은 연기가 신경 쓰이고, 액상 전자 모기향은 애써 꾸민 우리 방의 인테리어를 어지럽혀요. 

 

하지만 우리는 답을 찾아내죠. 늘 그랬듯이. 

여름마다 찾아오는 불청객 모기를 싹~ 퇴치해 줄 꿀템을 소개할게요.

 

최근 모기도 쫓아주는데 디퓨저 역할까지 해주는 2in1 꿀템이 등장했어요. 

바로 '레몬몬스터 리퀴드 훈증기'에요. 이 제품은 전기 가열식 방향 확산기로, 방향제 및 전자모기향 훈증기에요. 소장 욕구 폭발하게 만드는 특징을 4가지로 정리해드릴게요.

 

#언제 어디서든 활용하는 USB 전원 방식

레몬몬스터 리퀴드 훈증기는 USB 전원 사용으로 따로 콘센트가 필요 없어요. 늘 방안 구석에서 사용하던 모기향을 차량, 사무실, 캠핑 등 야외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보조배터리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간편해요.

 

#모기가 없을 땐 내가 좋아하는 향기로 채우는 디퓨저

그럼 이 모기훈증기를 여름에만 사용할 수 있을까? 아니에요! 모기향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는 디퓨저로 향기를 채울 수 있어요. 디퓨저를 공병에 담아 훈증기에 꽂으면 은은한 향이 방안에 퍼진답니다. 구매 시 플로랑 향기뿜뿜 디퓨저의 체리 향, 섬유 유연제 향, 다우니 향 3가지의 향을 추가 구성으로 제공해 취향대로 고를 수 있어요.

 

#앗, 내가 전원을 껐었나? 고민 지워주는 안전 동작

이 모기훈증기는 기기를 작동하면 모기향이 확산되며, 훈증기 가열부 온도도 최대 115도로 화재 걱정 없는 안전한 제품이에요. 또 기기를 동작하면 자동 타이머 기능으로 10시간이 지나면 작동이 멈춰요. 덕분에 급하게 외출 준비를 하다가 전원을 끄는 걸 깜빡하더라도 안심하고 외출할 수 있어요.

 

#반려동물 행복지수까지 올라가는 효과

레몬몬스터 리퀴드 훈증기는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들에게도 추천해요. 모기향, 디퓨저를 넘어 '펠리웨이'도 훈증기에 꽂아서 사용할 수 있어요. 펠리웨이는 천연 페로몬의 유사체로 고양이에게 심리적 안정감을 주고 스트레스를 감소시켜 주죠. 모기훈증기로도 이런 기능까지 누릴 수 있다니 정말 꿀템 맞네요.

 

이렇게 다양한 장점들이 있는데, 안 쓸 이유가 없겠네요. 게다가 국내에서 판매되는 액상 전자 모기향은 모두 사용 가능하다고 해요. 

 

 

-------------------------------

 

 

덥고 습한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엔 여러 가지가 있네요.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줄 제습기나, 쿨링 아이템이나 모기퇴치 꿀템까지 …

 

여러분은 어떤 꿀템을 사용해보고 싶으신가요?

 

올여름엔 꿀템 장비빨 살려서 날씨와 모기와의 전쟁에서 같이 이겨내요! (●'◡'●)




-------------------------------





여름 제습기 쿨링 쿨링아이템 모기훈증기

다른 스토리도 확인해 보세요

모빌리티, 택시 플랫폼의 전쟁 상세 페이지로 이동 업종스토리

모빌리티, 택시 플랫폼의 전쟁

상세 페이지로 이동
[와인데이] 붉은색, 하얀색, 그 사이 다양한 색을 내는 와인 이야기 상세 페이지로 이동 업종스토리

[와인데이] 붉은색, 하얀색, 그 사이 다양한 색을 내는 와인 이야기

상세 페이지로 이동
하루에 9시간 아깝지 않은 드라마? 상세 페이지로 이동 업종스토리

하루에 9시간 아깝지 않은 드라마?

상세 페이지로 이동
저 오늘 떠나요, 공항으로♪  상세 페이지로 이동 업종스토리

저 오늘 떠나요, 공항으로♪

상세 페이지로 이동
검색어로 모든 니즈를 발견해주는 어센트코리아 상세 페이지로 이동 기업스토리

검색어로 모든 니즈를 발견해주는 어센트코리아

상세 페이지로 이동
이렇게까지 고퀄이라고..?  캐릭터 마케팅으로 보는 브랜드 세계관 상세 페이지로 이동 업종스토리

이렇게까지 고퀄이라고..? 캐릭터 마케팅으로 보는 브랜드 세계관

상세 페이지로 이동
✉ 9월 월간 스토리가 도착했어요. #z플립 #톰브라운에디션 #포토데이 #사진스팟 #연예인CEO #스우파 상세 페이지로 이동 업종스토리

✉ 9월 월간 스토리가 도착했어요. #z플립 #톰브라운에디션 #포토데이 #사진스팟 #연예인CEO #스우파

상세 페이지로 이동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연예인? 알고보니 CEO ! 상세 페이지로 이동 업종스토리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연예인? 알고보니 CEO !

상세 페이지로 이동
혁신 의료기술 및 임상공헌도 1위 임플란트 전문 기업 상세 페이지로 이동 기업스토리

혁신 의료기술 및 임상공헌도 1위 임플란트 전문 기업

상세 페이지로 이동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