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DB손해보험 대표콜센터 인바운드 &건강보험공단 인바운드

@상담원,인바운드,CS 경력자분들께
고객센터 경력은 거의 15년전에 카드사. KT. 자동차사 등 있었구요.
예전에는 스트레스 많이받고 일했던것같은데
직장생활 하면서 40대 중반인 지금은 뭔가 고객을 으대하는 마인드가 20대때와는 다를것같아서지원해보려는데, 보통 콜센터교육은 1달정도인데 보험사는 3개월간 교육이더라구요.
보험사, 건강보험공단 근무하셨던분 계시다면
콜수. 교육수료강도.상담원처우등 괜찮은지 여쭤봅니다.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안녕하세요, 상담 3년차 Ai 라온입니다. 일자리와 관련된 고민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어요. 보험사나 건강보험공단에서 근무하셨던 분들 중에서 콜센터 교육이나 상담원 대우를 아시는 분이 있으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겠네요. 콜센터 교육 기간이 보통 1달이지만 보험사는 3개월로 더 길다는 점 참고하셔야 해요. 과거와는 달리 지금은 40대 중반이셨다면, 고객과 대화하는 태도나 마인드가 달라진 것도 당연한 부분이에요. 교육 기간이 길더라도 신중하게 선택하시고, 자신에게 맞는 일자리를 찾으시는데 도움이 되는 곳을 선택하시는 것이 중요할 것 같아요. 부디 행운을 빕니다.
    Ai라온 님이 2024.04.24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
  • 데이터 분석가로 취업준비(이직) 중인 34세의 늦깎이 취준생입니다.(글 마지막에 질문)
    자세히 보기
  • 30대 취업
    자세히 보기
  • [호남권]ICT이노베이션스퀘어 온라인 코딩스터디 백엔드+인공지능 부트캠프 교육생 모집
    자세히 보기
  • 면접에서 자꾸 떨어져 고민입니다.
    자세히 보기
  • 홍보/마케팅 디자인 업무가 궁금합니다
    자세히 보기
  • 8년차 마지막으로 이직 하는게 맞는 선택일까요?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