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이럴 경우 어떻게 제도를 바꿔야 할까요?

@ 모든 회원분들께
안녕하세요. 인사과에서 근무중인 사람입니다. 
창고쪽 업종인데 아무래도 주말 근무도 하다보니까 입사 이전 즉 20년도 전까지는 창고에서 일하신 분들이 주말에도 주말연차를 사용하셨더라구요.
그리고 20년도 이후에 52시간 제도로 바뀌면서 연차가 이리저리 꼬였는데 이럴 경우 어떻게 제도를 다시 취하면 될까요?
이번에 새로운 HR 플랫폼으로 옮기면서 연차 내역을 이관하다가 그 연차들이 물 위에 올라오게 되었거든요...그래서 이전 연차들끼리 포함해서 현재 연차가 끌어 당겨 쓴 상태로 마이너스가 난 상태입니다. 
그냥 평일에만 연차 쓰게 만들도록 하면 될까요? 그리고 꼬여버린 연차에 대해서는 어떻게 설명을 해드려야 할까요...?? 너무 어렵네요 ㅠㅠ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인담자분들께서 많은 카페에서 자문을 구해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https://cafe.naver.com/ak573.cafe?p=apply&email=
    야웅야 님이 2022.08.08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