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게시글
업무량 과다 및 분배불균형
1
4
@ 모든 회원분들께
말 그대로 업무 과다에 저만 지금 업무 몰빵입니다.. 들어간지 3개월된 직원인데 신입 3명 중에 제가 제일 먼저 들어왔다고 업무량이 일반신입보다 2~3배 됩니다.. 체감상도 그렇고 주변에 조언을 구할때도 제가 처음에 신입인지라 업무역량 키운다고 열심히 한 모습보고 팀장이 업무 몰빵한 거 밖에 안 보인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에는 얘기해보고 업무량 정말 조금 분배했는데 오늘은 저보고 한 번만 더 틀리면 죽인다는 말까지 하더군요.. 순간 현타와서 업무량 다시 재배치바란다고 하니까 이제는 다른 직원이랑 비교하면서 자기 말을 잘 이해 못한다고 하더라구요(더 심하게 말했지만 순화했습니다) 굳이 타직원이랑 비교하면서 저한테 업무몰아주는 게 이해가 안 갑니다.. 진짜 퇴사하고 싶은 날입니다. 참고로 실업급여 얼마 안 받다가 취업한 거라서 조기재취업수당 걸려있어서 일단 1년은 참고 다닐 예정입니다.. 어떻게 해야 현명하게 대처할 수 있을까요? 많은 조언 부탁드릴게요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
-
댓글이 삭제되었습니다
댓글 내용은 로그인 후에 확인하실 수 있어요!
앗 혹시 비회원이신가요?? 회원가입 빠르게 하고,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