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도움말 검색 결과총 12 건
-
- 개인회원 탈퇴 방법
- 사람인 사이트 회원 탈퇴를 하시게 되면 회원님께서 활동하셨던 내역이(이력서, 자기소개서, 입사지원 현황 등) 모두 삭제가 되니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후에 이직을 위해 이력서를 활용하거나 취업정보를 이용할 경우를 대비하여 회원 탈퇴는 신중히 고려하신 후 진행하기를 권해드립니다. *PC에서 개인 회원 탈퇴 방법1. 로그인 후 고객센터 페이지로 이동2. ...
- 개인회원 > 회원가입 / 탈퇴
- 2025.02.21
-
- 기업회원 탈퇴 방법
- 기업회원 탈퇴를 하면 기업정보 및 채용공고 진행 내역 등이 즉시 삭제되고, 구매하셨던 잔여 상품이 모두 소멸됩니다.이 점 참고하시고 탈퇴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업회원 가입 탈퇴 방법 1. 로그인 후 고객센터 페이지로 이동2. 상단 기업회원 탈퇴 클릭3. 페이지 하단 [모든 회원 혜택 포기하고 탈퇴하기] 클릭4. 탈퇴사유 작성 후 [탈퇴 완료하기] 클릭회원 탈퇴 시 ...
- 기업회원 > 회원가입 / 탈퇴
- 2024.10.02
-
- KoMate 서비스 탈퇴 방법
- 사람인에서 탈퇴하실 경우, KoMate도 함께 탈퇴 처리됩니다. 회원 탈퇴 시 모든 정보는 삭제되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서비스 탈퇴를 원하신다면, 아래의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접수해 주시면 확인 후 탈퇴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회원탈퇴 문의하기 (클릭)
- 기업회원 > KoMate
- 2024.11.29
-
- KoMate 서비스 탈퇴 방법
- 사람인에서 탈퇴하실 경우, KoMate도 함께 탈퇴 처리됩니다. 회원 탈퇴 시 모든 정보는 삭제되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서비스 탈퇴를 원하신다면, 아래의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접수해 주시면 확인 후 탈퇴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회원탈퇴 문의하기 (클릭)영어버전 도움말은 아래 바로 가기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I would like to unsubscribe from the service (click)☞ I would like ...
- 개인회원 > KoMate
- 2024.11.29
-
- 소셜 계정 비밀번호 변경 문의
- 소셜 계정은 사람인 내에서 비밀번호 변경 불가하며,사람인 사이트에서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 받은 소셜 계정의 경우에도 비밀번호 변경은 불가 합니다.가입한 해당 소셜 플랫폼 사이트(구글, 페이스북, 카카오, 네이버,애플) 에 접속하여 해당 소셜 계정 자체의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비밀번호 변경 후 사람인 사이트 이용 시 변경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
- 개인회원 > 회원정보 / 아이디 / 비밀번호
- 2024.05.29
-
- 기업회원으로 가입했는데 개인회원으로 전환 가능한지 문의
- 기업회원과 개인회원의 회원가입 절차 및 인증 방식도 다르기 때문에 전환 불가합니다.기존의 기업회원 계정 탈퇴를 먼저 진행한 후 새로운 ID로 개인회원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탈퇴를 하시면 지금까지 회원활동을 하셨던 모든 내역들이(채용공고, 지원자관리, 인재정보 상품 이용내역 등) 즉시 삭제 처리됩니다.
- 기업회원 > 회원, 기업정보 / 아이디 / 비밀번호
- 2024.06.02
-
- 아이디, 비밀번호 확인 방법
- 로그인 영역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아이디 찾기] 1. 사업자등록번호로 찾기 : 사람인에 등록된 담당자명(이름) 사업자등록번호 입력 2. 휴대폰 번호로 찾기 : [휴대폰 본인 인증] 버튼 클릭 > 인증번호 발송] 후 '인증번호' 입력 > [다음] 클릭계정에 등록된 인사담당자 정보로 본인 인증 진행해 주세요.3. 이메일 주소로 찾기 : 사람인에 등록된 ...
- 기업회원 > 회원, 기업정보 / 아이디 / 비밀번호
- 2025.05.30
-
- 기업정보 수정하는 방법
- 기업정보 페이지 가장 하단의 [기업정보 수정이 필요해요] 버튼을 통해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전체 STEP - 기업정보 페이지 가장 하단 [기업정보 수정 필요해요] 클릭 → [ 사람인 기업정보 관리에서 수정하기] 또는 [NICE에서 기업정보 수정하기] 클릭[1.사람인 기업정보 관리에서 수정하기] 사람인 기업정보 관리에서 수정하기는 대표 기업정보와 공고 내 기업정보를 수정할 수 ...
- 기업회원 > 회원, 기업정보 / 아이디 / 비밀번호
- 2024.07.31
-
- I would like to unsubscribe from the service
- If you leave Saramin, you will also leave KoMate. When you cancel your membership, all information will be deleted and cannot be recovered. If you wish to withdraw from the service, please apply through the direct link below and we will assist you in processing your withdrawal after confirmation.☞ Membership withdrawal inquiry (click)For Korean format, see the help link below.☞ KoMate 서비스 탈퇴 방법 (클릭)
- 개인회원 > KoMate
- 2024.11.29
-
- 로그인 시 기업 정보 인증 페이지로 이동될 경우
- 건강한 채용문화를 만들기 위한 일환으로 '기업회원 기업 정보 재인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관련하여 아래 공지사항 링크 첨부해 드리오니 기업 인증 있어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업회원 기업 정보 재인증 안내 (클릭)NICE 평가 정보를 통해 기업정보가 확인되지 않거나 기업 정보가 상이한 경우자동으로 '미인증 기업' 처리됩니다.이처럼, 재인증 대상일 경우 로그인 ...
- 기업회원 > 회원, 기업정보 / 아이디 / 비밀번호
- 2024.08.13
-
- 사업자 휴/폐업된 경우
- 회원 가입 시 등록해 주셨던 사업자 번호가 휴 /폐업일 경우 사람인 서비스 이용이 어렵습니다.폐업된 사업자로 등록한 계정은 탈퇴해 주시기 바랍니다.탈퇴 후 이용하고자 하는 신규 사업자로 새로 가입하여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탈퇴하는 방법은 우선 로그인하신 후 아래 바로 가기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탈퇴 접수를 해주셨다면, 즉시 탈퇴 처리가 ...
- 기업회원 > 회원, 기업정보 / 아이디 / 비밀번호
- 2024.06.02
-
- 사업자등록번호 발급 전 기업회원으로 가입 가능한지 문의
- 기업회원 가입 시 사업자등록번호 인증은 필수이기 때문에사업자등록번호가 없으면 기업회원 가입 불가합니다. 또한, 국세청 및 NICE 평가정보에도 사업자등록번호가 등록되어야 회원가입 시 인증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셔서 각 기관에 사업자등록번호 등록요청을 미리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가 발급 되어 회원가입 후에 사업자 번호 변경되었다면, 사업자 ...
- 기업회원 > 회원가입 / 탈퇴
- 2024.06.2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