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26살인데 사무보조로 시작하는거 어떨까요..??

@ 모든 회원분들께
원래 제가 들어가고싶은 직무는 회계 / 경리 직인데 아무리 지원을 해봐도 연락이 안오네요
지금 형편이 어려워서 기다릴 여유도 없거든요 자격증은 전산회계랑 문서작성 자격증들 있습니다.
연락오는곳이 그나마 사무보조인데 이게 경력이 안될거같은데 지금 시작하면 시간낭비 일까요? 아니면 여길 다니면서 공부 더하고 이직을 준비하는게 맞을까요? 그때쯤이면 29정도 될거같은데 그때쯤 회계 / 경리 쪽에서 신입으로 받아줄지도 고민이구요..ㅠㅠ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세무사 사무실 이쪽한번 알아보샤요 ㅠㅠ 박봉에 열정페이지만 회계쪽이시라면 분명 도움 되실거에요 !!
    PHwrchOeqCuQmah 님이 2021.08.03 작성
  • 직장생활에 느리고 빠르고는 없습니다. 스스로의 마음 가짐이죠. 나이 50 넘어서도 제 2의 3의 인생 사시는분들도 많습니다. 내일일도 모르는게 사람 삶이라 생각합니다. 생계가 힘들어 여유가 없다는 갈수 있는곳을 가 업무를 하면서 준비해야 하지 않을까요?? 현명한 선택하시길 기원 합니다.
    직장은직장일뿐이다 님이 2021.08.03 작성
  • 당장 일자리가 없다면 사무보조라도 시작해서 차근차근 배워보심이 어떨지요? 사무보조로 일하면서 다른 회사를 틈틈히 찾아보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칰힌 님이 2021.08.02 작성
    네ㅠㅠ.. 근데 회계경리쪽 들어갈때 절대 경력은 안되겠죠? 그냥 이력서에 적을 수 있는 정도겠지요?
    8Q7qbOpMvlQhmg6 님이 2021.08.02 작성
    보통 회계경리쪽 회사 기준의 경력직은 오롯이 회계경리만 인정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자격증이 있으니 경력무관이나 경력1년 정도 까지 인정해주는 회사에 넣어보시면 희망이 있으리라 봅니다 힘내세요!!
    칰힌 님이 2021.08.02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