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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니언스 온라인 기술팀 업무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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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니언스(주) 경력자분들께
지니언스 온라인 기술팀 지원하려고 합니다.
지원자격은 상세하게 작성되어 있는데 업무내용이 국·내외 고객/파트너 대상 기술지원으로 간단하게만 나와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기술지원이라는게 보통 고객사 필드에 나가서 제품에 대한 구축, 유지보수, 문의 대응 등 업무를 수행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지니언스의 온라인 기술팀의 업무는 저러한 업무를 온라인 원격지원을 통해 고객에게 지원하는거라고 판단되는데 이게 맞는 지 궁금합니다.
아니라면 알고 계시는 업무내용에 대해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또 신입의 경우 NAC/EDR을 접할 기회가 많지 않은데 관련 경험이 필수 사항일까요??
지원자격은 상세하게 작성되어 있는데 업무내용이 국·내외 고객/파트너 대상 기술지원으로 간단하게만 나와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기술지원이라는게 보통 고객사 필드에 나가서 제품에 대한 구축, 유지보수, 문의 대응 등 업무를 수행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지니언스의 온라인 기술팀의 업무는 저러한 업무를 온라인 원격지원을 통해 고객에게 지원하는거라고 판단되는데 이게 맞는 지 궁금합니다.
아니라면 알고 계시는 업무내용에 대해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또 신입의 경우 NAC/EDR을 접할 기회가 많지 않은데 관련 경험이 필수 사항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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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지니언스 온라인기술팀 입니다.
우선 당사 모집공고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일단 업무부분은 알고 계신 부분과 크게 다른 부분은 없습니다. ^^
JIRA, Slack, Call , 원격tool (RemoteCall,Zoom) 을 통해 파트너/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 기술 지원 업무를 수행합니다.
또한 NAC/EDR 에 대한 경험이 필수사항은 아닙니다.
Qualification 은 우대사항정도로 판단해주시면 될 듯하고, 생각이 있으시다면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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