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지니언스 온라인 기술팀 업무 질문입니다.

@지니언스(주) 경력자분들께
지니언스 온라인 기술팀 지원하려고 합니다.

지원자격은 상세하게 작성되어 있는데 업무내용이 국·내외 고객/파트너 대상 기술지원으로 간단하게만 나와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기술지원이라는게 보통 고객사 필드에 나가서 제품에 대한 구축, 유지보수, 문의 대응 등 업무를 수행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지니언스의 온라인 기술팀의 업무는 저러한 업무를 온라인 원격지원을 통해 고객에게 지원하는거라고 판단되는데 이게 맞는 지 궁금합니다.

아니라면 알고 계시는 업무내용에 대해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또 신입의 경우 NAC/EDR을 접할 기회가 많지 않은데 관련 경험이 필수 사항일까요??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안녕하세요 지니언스 온라인기술팀 입니다.
    우선 당사 모집공고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일단 업무부분은 알고 계신 부분과 크게 다른 부분은 없습니다. ^^
    JIRA, Slack, Call , 원격tool (RemoteCall,Zoom) 을 통해 파트너/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 기술 지원 업무를 수행합니다.
    또한 NAC/EDR 에 대한 경험이 필수사항은 아닙니다.
    Qualification 은 우대사항정도로 판단해주시면 될 듯하고, 생각이 있으시다면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지니언스_I9Eel 님이 2021.01.26 작성
    안녕하세요 지니언스 지원자입니다. 제가 쓴 글을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NgjSffssLzQImE 님이 2021.12.03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
  • [현직자 상담] 취업하고 싶어요
    자세히 보기
  • [현직자 상담] 취업을 준비하는 과정
    자세히 보기
  • 간절한 마음으로 취준을 하고 있습니다..ㅜ-ㅜ
    자세히 보기
  • 취업준비하는데 고민이 있어요
    자세히 보기
  • 미래내일 일경험(프로젝트형) IT직무 2기 참여청년 모집(~8/5 접수)
    자세히 보기
  • 없는 스펙에 서럽고 막막해요ㅠ
    자세히 보기
지니언스(주) 진행중인 1개 공고 더보기
  • 지니언스(주) 지니언스(주) 2024년 하반기 공개 채용 지역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신입.경력 여부경력무관 학력학력무관 공고 마감일 ~ 11/09 (토) 홈페이지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