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형 및 면접 진행 방식
사전 고지된 면접시간 사전 고지 없이
대략 20분 가량 지나서 면접 진행
(일정 바쁘신분들은 참고하셔야할거 같습니다)
면접 처음 들어갔을때 어디부서 지원한지 물어보셨고,
이전직장 퇴사사유,회사 지원 동기 , 회사가 바라는 인재상, 본인의 단점, 장점, 그리고 회사를 얼마나 잘 아는지 물어보셨고 회사 가격을 물어보셔서 매출액 관련하여 대답하였으나, 정확하게 어떤 가격인지에 대해선 설명없이 회사에 대해서 모르는걸로 확정짓고 그대로 면접 종료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보통 회사 면접가면 이력서나 면접시간은 준수되는데 해당 회사는 이력서 면접자가 별도로 출력 해서 가야하고 면접시간 미 준수 그리고 면접보는 분위기가 무겁진 않았지만, 전반적으로 불편한게 많았습니다.
면접 보는 입장에서 갑을관계가 있을순 있지만 너무
일방적으로 면접이 종료된다는것과 면접시간 지연에 대한 사전 미고지 등 전반적으로 아쉬웠습니다.
위치는 생각보다 공단 단지 사이에 껴있었고, 물류센터 통해 안으로 들어가면 사무실이 작게 있었습니다.
면접 보시는분들 면접후기 참고 해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TIP 및 특이사항
사전 고지된 면접 시간보다 지연될 수 있기에 일정을 너무 빡빡하게 잡지 않는게 좋을거 같으며, 회사 가격을 물으셨는데 따로 매출액은 아니였고 명확한 답변은 듣지 못했지만 상세하게 알아보고 면접 가면 좋을거같습니다.
대표님과 1:1면접 진행되며 대표님께서 원하는 답이 아니면 다 컷 되는 분위기로 면접이 진행되었고 면접 진행도중 면접 중단하고 귀가하라고 안내 받았습니다.
전반적으로 시간과 멘탈 강한 분들 면접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이력서 지참하라 사전에 고지되는데, 따로 회사측에서 이력서 준비 안하기때문에 면접 참석시 이력서 필참 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