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면접 경험 공유 삼성카드고객서비스(주)
지금까지 공유된 경험들

삼성카드고객서비스(주) 대기중 2019.12.19
  •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터
  • 2019년 하반기
  • 신입

전반적 평가
보통
난이도
보통
결과
대기중
면접 유형
  • 직무·인성 면접
면접 인원
  • 그룹 면접
전형 및 면접 진행 방식

삼성카드 단기 미납 안내 파트, 지원자가 매우 많으며, 그룹별로 면접 진행합니다.
1분 자기소개를 순차적으로 시킨 후, 한 분 한 분씩 질문 들어갑니다.

면접 질문
  • 왜 하필 삼성인가?
  • 공고를 봤을때 어떤 생각이 들었는가?
  • 직장을 구할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은?
  • 본인은 아웃바운드 적성이 맞는가? 혹시 인바운드가 더 맞는거 아닌가?
  • 왜 인바운드 안하고 아웃바운드 지원하는가?
TIP 및 특이사항

자신감과 목소리 스피드를 중점적으로 보신다고 하셨습니다.
정확하면서도 빠른 목소리, 자신감 있고 스피디한 목소리를 원하십니다.
단기 미납 파트는 많은 콜을 처리해야 하므로 너무 느긋하게 말하지 말고,
돈을 빨리 입금해야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당당하고 힘 있게, 자신감 있게 발음할 것.
경력이 없으신 분들에게는 왜 꼭 삼성이어야 했는지, 삼성을 선택하게 된 이유를 물어보십니다.
일관성 있는 대답을 하시기 바랍니다.

후기 등록하기
커리어매칭플랫폼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