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형 및 면접 진행 방식
먼저 그룹별로 나눠서 1차 토론 면접에 들어갔습니다.
면접관님께서 두 가지 정도의 이슈를 주시고 그것에 대해 찬반 토론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고객센터 특성상 자기주장을 내세우는 게 아니라 얼마나 상대방의 주장에 귀를 기울여 주는지
그리고 어떻게 타협하는지를 보는 것 같았어요. 그다음에는 다 대다 면접이었습니다.
면접관 네 분, 면접자 여섯 명 이런 식으로요. 자기소개 진행하고 왜 서비스톱에 지원하게 됐는지 등을
물어보셨습니다. 자신감 있고 긍정적으로 대답한다면 충분히 붙을 수 있는 면접이었습니다.
면접 시간은 꽤 길었던 걸로 기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