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뉴스

사람인, 신입 커리어 성장 위해 ‘코멘토 직무부트캠프’ 수강권 쏜다!

- 코멘토 직무부트캠프, 5주 간 현직자와 함께 현업 실무를 경험하는 프로젝트
-
사람인HR-코멘토, 최근 업무협약 체결… MZ세대 커리어 성장 위한 시너지 모색 

 

 


 

다 경력만 뽑으면 나 같은 신입은 어디서 경력을 쌓나…’ 경력 수시채용이 확대되고 신입 포지션에서도 직무 경험을 요구하는 기업들이 많아지면서, 커리어 경험에 대한 구직자들의 고민도 늘고 있다. 이에 커리어테크 플랫폼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김용환)이 회원들의 커리어 역량 강화를 위해코멘토 직무부트캠프 수강권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사람인 회원이면 누구가 참여 가능하며, 응모 방법도 간단하다. 신규 이력서를 등록해 입사지원 한 후 커뮤니티에 댓글을 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60명에게직무부트캠프 프리패스 수강권(30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코멘토의직무부트캠프는 취업준비생 및 주니어 직장인들이 실제 현직자와 함께 현업 실무를 체험하며 깊이 있는 현장 경험을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5주 동안 현직자의 생생한 직무 강의, 현업 실무 과제 뿐만 아니라 현직자의 1:1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 수강생 만족도가 높다. 이번 이벤트에서 당첨자에게 제공하는 수강권을 이용하면 전체 300종 이상의 직무부트캠프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는 다음달 23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9 30일 사람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사람인사업실 문정순 실장은 “MZ세대들은 취업 전부터 역량 강화에 대한 고민을 시작할 만큼 커리어 성장에 대한 니즈가 강하다. 사람인 회원들의 커리어 고민을 덜고 역량 강화를 돕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 “앞으로도 사람인은 회원들의 성공적인커리어 패스설계를 위한 제휴 프로모션을 비롯, 다양한 교육 활동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사람인은 최근 코멘토와 ‘MZ세대 커리어 성장과 채용문화 혁신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을 통해 양사는기업의 검증된 신입 및 주니어 인재 확보 지원사람인과 코멘토 플랫폼을 활용한 구직자의 커리어 성장 도모 측면에서 시너지를 모색하며 긴밀히 협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