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뉴스

사람인, 구직자의 ‘첫 커리어 여정’ 돕는 이벤트 진행!

 

 

 

커리어테크 플랫폼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김용환)이 구직자의 첫 커리어 여정을 돕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람인에 신규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연중 상시 운영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 진입 후 10일 이내에 핵심정보 입력 및 관심기업을 설정하고, 이력서를 작성해 입사 지원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때 입력된 핵심정보를 기반으로 공고 추천이 고도화될 뿐 아니라 관심기업의 채용 알림도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 참여와 동시에 적합한 공고가 매칭될 확률도 높아지는 것.

또한, 매월 셋째 주 추첨을 통해아이패드(1) ▲에어팟 3세대 (2) ▲앱코 버티컬 무선마우스 (20) ▲써브웨이 이탈리안 B.M.T 쿠키세트(100)를 제공한다.

사람인의 이찬세 실장은이력서 작성부터 입사지원까지 어렵고 막막한 커리어 여정에 첫 발을 내딛은 구직자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람인은 앞으로도 구직자들의 취업 성공 확률을 높이는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집중하는 한편, 소소한 즐거움을 주는 이벤트들로 힘든 취준 생활에 활력을 불어 넣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사람인은 구직자들의 취업 성공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 초 런칭한 ‘AI 자기소개서 코칭서비스는 자연어 처리 기술에 기반해 자소서의 문장 의도, 주제를 분석한 후감점/가점 요인 평가코칭 근거 하이라이팅개선방향 등을 제시해줘, 막막했던 자기소개서 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을 준다. , 최근 리뉴얼 한 아이엠그라운드 더 레디는 입사 제안부터 면접 준비, 입사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끝낼 수 있어 효율적인 구직 활동을 지원한다는 평을 듣고 있다.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 글이 없습니다.

목록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