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취업뉴스

“사람인, ‘지금이 움직일 타이밍’ 이벤트 진행!”

- 애플워치 SE, 전동 킥보드 등 다양한 경품 제공

http://pds.saramin.co.kr/promotion/1224timingevent.png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김용환) 연말연초 이직시즌을 맞아지금이 움직일 타이밍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가장 이직하고 싶은 타이밍을 선택해 투표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직 타이밍 투표 항목은워라밸이 필요할 때연봉이 낮다고 느낄 때성장 가능성이 안 보일 때네임밸류 있는 회사가 생각날 때복지다운 복지를 누리고 싶을 때 등 5가지이며, 선택한 이직 타이밍에 필요한 사람인 서비스로 바로 이동해 관련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도 있다.

지금이 움직일 타이밍이벤트는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1 1회에 한해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1 14일에 사람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 경품은지금이 움직일 타이밍컨셉에 맞춰 준비했다. ▲몸을 움직일 선물로 애플워치 SE(1), 전동 킥보드 (3), ▲ 머리를 움직일 선물로 Yes24 도서상품권 3만원권(10), ▲마음을 움직일 선물로는 리틀프렌즈 피규어 블루투스 스피커(5)등을 증정해, 549명에게 경품 당첨의 행운이 돌아간다.  

사람인의 최형순 팀장은가장 이직이 활발한 시즌인 연말연초를 맞이해 이직을 준비하는 구직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코로나로 인해 내년 상반기 이직 시장도 녹록하지 않은 만큼 사람인은 이직을 위해 노력하는 구직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집중하는 한편,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구직 기간 동안 지치지 않도록 꾸준히 응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 글이 없습니다.

목록
면접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