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로그인 영역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아이디 찾기]




1. 휴대폰 번호로 찾기 : 사람인에 등록된 이름 휴대폰 번호 입력 > [인증번호 발송] 후 '인증번호' 입력 > [인증확인] 클릭

2. 이메일 주소로 찾기 : 사람인에 등록된 이름 이메일 주소 입력 > [인증번호 발송] 후 '인증번호' 입력 > [인증확인] 클릭






[인증확인]을 클릭하면 가입한 경로와 아이디, 가입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일치한 정보가 없을 경우 일치하는 ID가 없다는 안내문구가 표기 됩니다.





[비밀번호 찾기]


※ 비밀번호 찾기는 '비밀번호 재설정'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1. 휴대폰 번호로 찾기 : 사람인에 등록된 ID 이름 휴대폰 번호 입력 > [인증번호 발송] 후 '인증번호' 입력 > [인증확인] 클릭
2. 이메일 주소로 찾기 : 사람인에 등록된 ID  이름  이메일 주소 입력 > [인증번호 발송] 후 '인증번호' 입력 > [인증확인] 클릭






[인증확인]을 클릭하시면 새로운 비밀번호로 재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비밀번호로 재설정하신 후 사이트 이용하시면 됩니다.


위 방법으로도 비밀번호를 찾을 수 없다면 비밀번호 분실신고를 이용해주세요.

페이지 하단에 텍스트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비밀번호 분실신고]

 



ID, 이름, 생년월일, 현재 이용중인 답변받을 이메일 주소, 가입당시 정보(휴대폰번호 or 이메일주소) 를 입력해주시면

확인 후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는 이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 


비밀번호 분실신고이기 때문에 ID 찾기까지 진행해보신 후 분실신고해주시기를 권장드립니다. 




그럼에도 계정 찾기가 어려우시다면 사람인 고객센터로 직접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람인 고객센터 : 02-2025-4733 (평일 09:00~19:00)


아이디, 이름, 생년월일, 연락처, 회원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 or 시/구/동 주소 를 통해 확인 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메일 문의 오류 신고 불법촬영물등 유통신고

아직도 궁금한 점이 남아있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전화문의 : 02-2025-47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