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본 정보

닉네임 : EbqOBc0kNbd0TKo

3
  • 신입
    직무/적성 찾기 정말 어려운것 같습니다.
    현재 30대초반에 마케팅업무로 3년넘게 다니던 직장을 퇴사하고 현재 쉬고있습니다. 무작정 쉬면서 이직준비해야할 마음으로 퇴사하게되었는데 저도 퇴사고민을 1년넘게 하다가 드디어 마무리 지었지만...앞으로의 미래가 불안하고 걱정이됩니다. 다른 직무로 시도하려해도 신입으로 들어갈 수 있는곳도 많이 없어보이고, 공부도 다시 시작해야하는데 뭐부터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점점 세월이 흐를수록 겁만많아지는것같네요 저도 20대에는 하고싶은 일이 너무 많았었는데 현재는 없어요.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ㅜㅜ
    공감하기 댓글 3
    자세히 보기
  • 잡담
    다들 무슨직업가지고 계시나요?
    직업은 너무나도 많고 직업내에서도 직무도 다르고, 다른사람들은 어떤일을 하고 계시는지 너무 궁금해요 알려주실 수 있나요?
    공감 1
    댓글 10
    자세히 보기
  • 이직
    29살 여자 이직하고싶어요
    29살 여자 이전에 코로나 영향으로 강제이직을 할 수 밖에없는 상황이어서 퇴사하고 이직하였습니다. 이직한 마케팅업무로 회사 다니고있는데 중소기업이라 직원도 너무 없고, 말이 마케팅부서이지 직원이 없어서 잡일 다하면서 업무강도가 너무 쎄요. 직원만 충족되도 괜찮을것 같다만 제가 성장하는 느낌이 안들어서 힘듭니다 ㅠㅠ 1년넘게 다녀서 퇴직금은 받을 수 있지만.. 한번 이직한 상황으로 또 이직하고싶은데 가고싶은곳 , 하고싶은일 , 잘하는일 없다고 생각하여 막막하기만 합니다. 29살..적은나이도 아니라고 생각해서 안정적인 곳으로 가고싶은데 용기가 잘 안나네요 근데 정이 떨어져서 그만둔다고는 말씀드려야할것 같아서 3월이내로 말하려합니다..사회경험 하시는 분들 용기와 충고좀 부탁드릴게요..!!👍🏻다들 어려운 코로나 시국에 다같이 힘내고 응원합니다!
    공감 2
    댓글 3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