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본 정보

닉네임 : 강경물복파

3
  • 잡담
    전문대 계약직 교직원
    졸업후 공백 2년반을 가진 제가 이번에 전문대 계약직 교직원으로 8월 1일부터 근무하게 되었습니다.. 학생지원팀에서 근무를 하게 되었는데 여러가지 학생지원 관련 업무랑 장학업무를 맡게 될거같습니다..입사를 하기에 앞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닌데, 제가 인생 첫 사회생활을 병원 원무과에서 1달 일한 경력이 있습니다. 당시에 일을 하면서 일이 너무 늘지가 않고.. 적성에 안맞는것같고.. 이래저래 업무능력에 좋지않은 평가를 받고 자진퇴사를 했습니다. 이런 안 좋은 경험이 있다보니 또 다시 새로운 시작을 하는게 많이 두렵습니다..처음 지원을 할 당시엔 뭐라도 얼른 부딪히면서 공백기를 없애고 뭐라도 배워야지! 할수있어! 라는 패기로 지원을 했지만 합격 후 걱정감에 이래저래 교직원 근무 후기 등에 대해서 검색을 하면서 정보를 얻을수록 과연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으로 인해 겁이 납니다 ㅠㅠ 정말 과연 제가 잘 할 수 있을까요… 전 일 배우면서 말귀도 잘 못알아듣고… 스스로 성장도 잘 못하고… 지금 좀 용기가 필요한 상황인것같습니다. 혹시나 전문대 계약직 근무해보신 분이나 현직자분이계신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
    공감하기 댓글 2
    자세히 보기
  • 총무·법무·사무
    대학 일반행정 업무는 어떤건가요
    전문대 계약직 일반행정 직원에 지원을 해서 내일 면접 보러가는데요.. 부서가 학생지원 겸 장애학생지원센터 부서라고 하는데 어떤 업무를 하는 곳인가요?
    공감하기 댓글 4
    자세히 보기
  • 잡담
    너무 우울하네요
    전문대 2년제 졸업후 2년공백기가 있는 상태입니다. 졸업하자마자 코로나도 터지기도 했고 자격증이 너무 부족해 1년간 스펙을쌓았고 그 후로 구직활동하며 아르바이트도 해 오고있습니다. 제가 전공이 보건쪽인데 병원경력이 아무것도 없다고 면접에서 안좋은 반응만 얻어오네요. 절 마음에 들어하셨던거같던 면접에서도 연락이 안오고 망친거같은면접에선 당연히 연락안오고 하루하루 너무 우울해져가고 자신감 자존감 다 떨어져가네요.. 오늘도 면접보고왔는데 못했던것만 기억나 너무 자괴감이 들어 괴롭습니다. 대체 언제 취업할수있을까요..
    공감 9
    댓글 4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