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개요
-
브랜드 로고
-
제품
-
제품
-
+ 4
-
제품
-
제품
-
제품
-
제품
- 업력 5년차 2019년 6월 11일 설립
-
기업형태: 중소기업, 주식회사, 수출입 기업
- 26명 사원수
- 123억 7,072만원 매출액
시장경쟁력 있는 히트제품인 'Dr.방기원'을 주 브랜드로
올해 더욱 큰 폭의 성장을 기록 중인 E-커머스 기업입니다.
각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내 상위랭크 진입으로 판매 확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쿠팡에서 탈모 헤어제품 매출 1등!!
2019년 하반기부터 올리브영&랄라블라 및
이마트&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입점을 시작으로
국내 온오프라인 및 해외 유통망을 확대 중에 있습니다.
2016년
- 브랜드 리뉴얼 론칭 (닥터방기원 리뉴얼)
- 주요 오픈마켓 입점
- 랩 샴푸&헤어토닉 출시 (식약처 인증 기능성화장품)
2017년
- 랩 샴푸 누적판매량 50만개 돌파
- 우유 단백질 라인 출시
- 주요 소셜커머스 입점
2018년
- 랩 샴푸 누적판매량 100만개 돌파
- 랩 샴푸 만족도 100% 달성
- 더마 AC 바디클렌저 출시
2019년
- 랩 샴푸 누적판매량 200만개 돌파
- 코스니즈 법인설립
- 브랜드 라인 확장
- 오프라인
올해 더욱 큰 폭의 성장을 기록 중인 E-커머스 기업입니다.
각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내 상위랭크 진입으로 판매 확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쿠팡에서 탈모 헤어제품 매출 1등!!
2019년 하반기부터 올리브영&랄라블라 및
이마트&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입점을 시작으로
국내 온오프라인 및 해외 유통망을 확대 중에 있습니다.
2016년
- 브랜드 리뉴얼 론칭 (닥터방기원 리뉴얼)
- 주요 오픈마켓 입점
- 랩 샴푸&헤어토닉 출시 (식약처 인증 기능성화장품)
2017년
- 랩 샴푸 누적판매량 50만개 돌파
- 우유 단백질 라인 출시
- 주요 소셜커머스 입점
2018년
- 랩 샴푸 누적판매량 100만개 돌파
- 랩 샴푸 만족도 100% 달성
- 더마 AC 바디클렌저 출시
2019년
- 랩 샴푸 누적판매량 200만개 돌파
- 코스니즈 법인설립
- 브랜드 라인 확장
- 오프라인
시장경쟁력 있는 히트제품인 'Dr.방기원'을 주 브랜드로
올해 더욱 큰 폭의 성장을 기록 중인 E-커머스 기업입니다.
각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내 상위랭크 진입으로 판매 확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쿠팡에서 탈모 헤어제품 매출 1등!!
2019년 하반기부터 올리브영&랄라블라 및
이마트&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입점을 시작으로
국내 온오프라인 및 해외 유통망을 확대 중에 있습니다.
2016년
- 브랜드 리뉴얼 론칭 (닥터방기원 리뉴얼)
- 주요 오픈마켓 입점
- 랩 샴푸&헤어토닉 출시 (식약처 인증 기능성화장품)
2017년
- 랩 샴푸 누적판매량 50만개 돌파
- 우유 단백질 라인 출시
- 주요 소셜커머스 입점
2018년
- 랩 샴푸 누적판매량 100만개 돌파
- 랩 샴푸 만족도 100% 달성
- 더마 AC 바디클렌저 출시
2019년
- 랩 샴푸 누적판매량 200만개 돌파
- 코스니즈 법인설립
- 브랜드 라인 확장
- 오프라인 채널 진출 (랄라블라)
- 모아젤 라인 및 빠르펭 라인 출시
2021년
- 랩 샴푸 누적 판매량 600만개 돌파
- 매출 956% 수직 성장
- 랩 라인 확장
- 오프라인 채널 확장 (올리브영, 롯데마트 및 이마트 입점)
- 비어이스트 맥주효모 샴푸 출시
- 식물줄기세포 캘러스 특허 출원
2022년
- TV홈쇼핑 및 온라인 라이브커머스 방송 오픈
- 홍콩 상장사 독점 판매권 계약 체결 및 해외수출 진행
-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 (탈모샴푸 부문)
-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수상 (탈모샴푸 부문)
- 메인비즈, 이노비즈 취득
- 내부 인력 충원으로 조직 강화
올해 더욱 큰 폭의 성장을 기록 중인 E-커머스 기업입니다.
각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내 상위랭크 진입으로 판매 확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쿠팡에서 탈모 헤어제품 매출 1등!!
2019년 하반기부터 올리브영&랄라블라 및
이마트&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입점을 시작으로
국내 온오프라인 및 해외 유통망을 확대 중에 있습니다.
2016년
- 브랜드 리뉴얼 론칭 (닥터방기원 리뉴얼)
- 주요 오픈마켓 입점
- 랩 샴푸&헤어토닉 출시 (식약처 인증 기능성화장품)
2017년
- 랩 샴푸 누적판매량 50만개 돌파
- 우유 단백질 라인 출시
- 주요 소셜커머스 입점
2018년
- 랩 샴푸 누적판매량 100만개 돌파
- 랩 샴푸 만족도 100% 달성
- 더마 AC 바디클렌저 출시
2019년
- 랩 샴푸 누적판매량 200만개 돌파
- 코스니즈 법인설립
- 브랜드 라인 확장
- 오프라인 채널 진출 (랄라블라)
- 모아젤 라인 및 빠르펭 라인 출시
2021년
- 랩 샴푸 누적 판매량 600만개 돌파
- 매출 956% 수직 성장
- 랩 라인 확장
- 오프라인 채널 확장 (올리브영, 롯데마트 및 이마트 입점)
- 비어이스트 맥주효모 샴푸 출시
- 식물줄기세포 캘러스 특허 출원
2022년
- TV홈쇼핑 및 온라인 라이브커머스 방송 오픈
- 홍콩 상장사 독점 판매권 계약 체결 및 해외수출 진행
-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 (탈모샴푸 부문)
-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수상 (탈모샴푸 부문)
- 메인비즈, 이노비즈 취득
- 내부 인력 충원으로 조직 강화
- 업종
- 화장품 제조업
- 대표자명
- 권수환
- 홈페이지
- http://www.banggiwon.com
- 기업주소
- 서울 송파구 법원로 128, C동 1117호 지도보기
- 사업내용
- 화장품 제조업,화장품 및 헤어제품
- 기업비전
-
내부적으로 사내 분위기가 자유롭고, 젊은 기업문화를 지향하는 회사로,
'공정'이라는 가치하에 나이, 성별, 직급 등에 대한 차별없이,
모든 직원들에게 능력과 성과에 따라 합리적인 보상이 돌아가는 회사를
가장 큰 경영철학으로 삼고 있습니다.
사업부문 및 직원구성
직원 수
복리후생
-
- 안정된 생활을 지원합니다.
- 각종 경조사 지원
-
- 직원들의 열정에 보답하고 싶습니다.
- 퇴직금, 연차수당, 4대 보험
-
- 우리 회사만의 특별한 복지!
- 명절선물/귀향비, 생일선물/파티
-
- 직원들의 자기계발을 존중합니다!
- 워크샵
-
- 편안하게 일할 수 있는 최선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 회의실, 자회사 제품할인, 사무용품 지급
-
- 직원 중심의 조직문화를 만들어갑니다.
- 회식강요 안함, 야근강요 안함, 자유복장, 자유로운 연차사용, 칼퇴근 보장
-
- 직원들의 편의를 위한 출퇴근과 다양한 근무 제도를 제공해요!
- 차량유류비지급, 야간교통비지급, 주차장제공, 주 52시간제 준수
-
- 최고의 복지는 휴가죠!
- 연차, 경조휴가제, 반차, 근로자의 날 휴무
이 기업에 꼭 입사해야하는 이유
- 경조사 챙겨주는 기업 경조사 챙겨주는 기업
- 정시 퇴근 보장! 여유로운 저녁 보내요~칼퇴근 보장 기업
- 자유 복장 기업 모음 자유로운 복장 착용이 가능한 기업 모음 입니다.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기업규모가 중소기업/스타트업인 기업 모음입니다.
- 야근 눈치 보지마요 저녁 있는 삶을 위해! 야근 강요를 하지 않는 기업
- 주차 고민은 끝! 주차 공간을 제공해주는 기업
- 명절선물/귀향비 명절에는 양손 두둑이! '명절선물/귀향비' 지원 기업
- 회식/야근 멈춰! 회식 및 야근 강요를 하지 않는 기업 모음입니다.
- 깜짝! 업계신흥강자 2019년에 설립하여 매출액 10억 이상을 달성한 기업
- 메인비즈 중소벤처기업부를 통해 메인비즈 기업으로 인증된 기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