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기업을 설정하여 기업의 최근 소식을 받아보세요
조회기간 2024.03.23 ~ 2024.04.22

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555
  • 관심기업
    22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151
  • 넥슨 계열사
  • 역세권 기업
  • 코스닥 상장 기업
  • 명절선물/귀향비
  • 콘도/리조트 지원기업
  • 회사가 쏘는 복지카드
  • 직원 건강이 우선!
  • 미래가치! 코스닥상장
  • 남성출산휴가 기업!
  • 코스닥상장기업@수도권
  • 월급을 사수하자!
  • 직원대출제도 운영기업
  • Refresh 휴가
  • 슬기로운 육아휴직기업
  • 코스닥 상장기업@서울
  • 휴식시간 필요해요
  • 간식제공 복지 기업!
  • 서울에 있는 대기업
  • 회사에서 즐기는 게임
  • 경조사 챙겨주는 기업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업력 10년차

    2015년 7월 14일 설립

  • 기업형태: 대기업, 코스닥, 병역특례 인증업체

    기업형태

업종
유선 온라인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대표자명
박용현
사업내용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공급

주소

서울 강남구 남부순환로 2621, 5층 (도곡동,에스앤아이강남빌딩)

지도보기

㈜넥슨게임즈는 넥슨컴퍼니의 게임 개발사로서, PC, 모바일, 콘솔 플랫폼을 아우르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개발하고, 국내는 물론 세계 각국에 선보이고 있습니다. 기존의 게임보다 한층 돋보이는 재미를 담은 신작들을 통해 한국을 넘어 세계로부터 주목 받는 글로벌 개발사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넥슨게임즈는 일상을 뛰어넘는 참신한 재미를 만들어 냅니다. 그리고 놀라운 경험을 선사할 새로운 세계를 창조합니다. 우리는 더 좋은 게임(Better Game)을 만들고 세상에 보여 주기 위해 모였습니다. 유저가 게임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세상보다 한 발자국 먼저 나아갑니다. 넥슨게임즈의 방식으로 더욱 좋은 게임을 만듭니다.

* < 히트2 >
2022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우수상" 수상
출시 12시간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달성

* < 블루아카이브 >
2022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인기게임상", "기술·창작상 캐릭터 부문",
"우수개발자상" 수상
출시 직후 한국 및 일본 양대 마켓 인기 순위 1위 기록

* < 서든어택 >
2006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온라인게임 우수상"
누적 회원 수 3,000만 명/동시 접속자 수 최고 26만 명

* < V4 >
2020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사운드 분야 기술 · 창작상",
"그래픽 분야 기술 · 창작상, "우수 개발자상(기획 / 시나리오 부문)" 수상
한국, 일본, 태국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 기록

* < 신작 라인업 >
다양한 장르와 플랫폼을 아우르는 5종의 신작 게임 개발 중
- PC, 콘솔 멀티플랫폼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
- 모바일 MMORTS 게임 ‘갓썸: 클래시 오브 갓’
- ‘듀랑고’ IP 기반 MMORPG ‘프로젝트 DX’
- ‘던전앤파이터’ IP 기반 멀티 플랫폼 오픈월드 액션 RPG ‘프로젝트 DW’

기업비전

㈜넥슨게임즈는 7가지의 가치를 중시합니다.


√ [유저 중심] 가장 먼저 유저 입장에서 생각합니다.

우리의 모든 일은 유저로부터 나온다고 믿기에, 유저가 재미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게임을 만듭니다. ‘어떻게 하면 유저가 재미있을까?’ 이 질문은 마치 길을 잃었을 때 갈 방향을 알려 주는 북극성처럼, 개발 중 어떻게 해야 할 지 고민될 때 가야 할 길을 알려 주는 지표가 됩니다.


√ [용기] 개척자로서의 용기를 냅니다.

아무도 가 보지 않은 길을 처음 가는 것은 불확실성의 리스크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 불확실성의 리스크를 감수하고 먼저 나아가는 사람만이 개척자가 될 수 있습니다. 개척자에게 돌아오는 보상은 한발 앞서 나아간 용기에 대한 대가입니다. ‘이런 특징이 있는 게임 중 성공한 게임은 지금까지 없었는데?’ 라는 질문은 접어 두세요. 재미의 본질과 유저에 집중하는 우리가, 그 첫 번째 사례를 만들 것입니다.


√ [효율성] 정말 필요한 일에 집중합니다.

우리는 정말 필요한 일을 합니다. 쓸데없는 일은 하지 않습니다. 비효율적인 일, 중복되는 일, 수포로 돌아가는 일을 없애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의 시간과 노력은 회사의 그 무엇보다도 큰 자산이기에,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개발 프로세스를 통해 "정말 필요한 일"을 잘 해내는 데에 집중합니다. 넥슨게임즈의 구성원이라면 누구나 비효율을 방관하지 않고 정상화를 위한 의견을 제시하며 행동합니다.


√ [권한과 책임] 자율적 조직 안에서 전문가들이 스스로 일합니다.

넥슨게임즈 안의 스튜디오 단위 조직은 게임에 대한 온전한 권한과 책임이 있는 자율적 조직입니다. 스튜디오 별 자율적 조직 체계 안에서 우리의 능력이 극대화된다고 믿습니다. 조직을 이루는 구성원들 역시, 스스로 움직이는 자율적인 전문가들입니다. 우리는 규제와 체계보다 비전과 맥락으로 움직입니다. 누군가 시켜서 하는 일만 하지 않습니다. 더 좋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일들을 스스로 만듭니다.


√ [주인 의식 / 오너십] 한 발자국 더 나아갑니다.

누구나 할 수 있는 보통의 수준에 타협하지 않고, 한 발자국 더 나아갑니다. 모든 개발 요소에서 한 발자국 더 나아간 결과를 만들 때 비로소 더 좋은 게임이 완성된다고 믿습니다. 미래에 우리의 게임을 보고 ‘이 부분은 내가 만들었어!’ 라고 자랑스럽게 이야기하는 순간을 상상하며, 내 이름을 걸고 누구나 쉽게 도달할 수 없는 차이를 만들기 위해 몰입합니다. 우리의 커리어에 빛나는 한 줄이 넥슨게임즈에서 완성될 것입니다.


√ [솔직함] 솔직하게 말합니다.

우리의 생각을 눈치 보지 않고 자유롭게 말합니다. 궁금한 것은 물어보고, 문제라고 생각하는 것은 말합니다. 동의하지 않는다면 반대 의견을 제시하고, 더 나은 아이디어가 있다면 제안합니다. 우리의 솔직함이 더 나은 미래의 결과를 만든다고 믿기 때문에 당면한 결과보다 솔직함에 더 큰 가치를 둡니다. 혹여 실수를 했다 하더라도 무엇보다 솔직함을 우선시하며, 향후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데 집중합니다.


√ [커뮤니케이션 / 명확성] 명확하게 커뮤니케이션 합니다.

누구나 이해하기 쉽도록 간결하고 명확하게 전달합니다. 우리는 포장보다 내용에 집중합니다. 전달하는 형식은 전혀 중요하지 않습니다. 핵심을 읽기 힘든 화려한 PPT보다,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 한 문장을 도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메시지를 누락 없이 그리고 오해 없이 전달함으로써, 상대가 엉뚱한 방향으로 가지 않도록 돕습니다. 항상 모두와의 동기화를 통해 소통의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기업소개, 기업비전

우리는 단단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 2023
    • 09월

      2023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 08월

      ‘블루 아카이브’ 중국 정식 출시

    • 05월

      모바일게임 'HIT2' 대만 출시

    • 05월

      넥슨게임즈 창립 10주년

  • 2022
    • 12월

      ‘블루 아카이브’, 구글플레이의 2022 올해를 빛낸 수상작 어워즈 ‘올해를 빛낸 인기 게임’, ‘올해를 빛낸 스토리 게임-우수상’ 선정

    • 11월

      ‘블루 아카이브’, 2022 대한민국 게임대상 "인기게임상", "기술·창작상 캐릭터 부문", "우수개발자상" 수상

    • 08월

      모바일 MMORPG ‘히트2’ 국내 출시

    • 03월

      상호변경: (주)넷게임즈 -> (주)넥슨게임즈

    • 03월

      넷게임즈-넥슨지티 합병법인 넥슨게임즈 공식 출범

  • 2021
    • 12월

      (주)넷게임즈(합병회사)가 넥슨지티(주)(피합병회사)를 흡수합병

    • 11월

      모바일게임 'Blue Archive' 국내/글로벌 출시

    • 02월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 일본 출시

  • 2020
    • 11월

      모바일게임 'V4' '2020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대통령상)

    • 09월

      모바일게임 'V4' 일본 출시

    • 07월

      모바일게임 'V4' 글로벌 출시 (중국, 일본 제외)

    • 04월

      모바일게임 'V4' 대만 출시

    • 01월

      본점 소재지 변경 : 서울특별시 강남구 남부순환로 2621, 5~8층->서울특별시 강남구 남부순환로 2621, 5층

  • 2019
    • 11월

      모바일 MMORPG ‘V4’ 출시

    • 05월

      모바일게임 '오버히트' 글로벌 출시

  • 2018
    • 11월

      본점소재지 변경: 서울특별시 강남구 남부순환로 2621, 5~8층

    • 06월

      넥슨컴퍼니 편입 (최대 주주 ‘㈜넥슨코리아’로 변경)

    • 05월

      모바일게임'OVER HIT' 일본 출시

    • 02월

      본점 소재지 변경 : 서울특별시 강남구 남부순환로 2621, 5~7층

  • 2017
    • 11월

      모바일 MMORPG ‘오버히트’ 출시

    • 11월

      벤처기업인증

    • 10월

      병역지정업체 선정

    • 06월

      엔에이치기업인수목적9호(주)와 합병

    • 06월

      2017년 6월 코스닥 시장 상장

    • 03월

      코스닥시장 상장예비심사 승인

  • 2016
    • 11월

      ‘히트’, 2016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 10월

      (주)넷게임즈와 합병계약 체결

  • 2015
    • 11월

      모바일 액션 RPG ‘히트’ 출시

    • 07월

      발기인 총회에서 대표이사 임동현, 기타비상무이사 김중곤, 사외이사 김용국, 감사 홍주완 선임

    • 04월

      회사 설립(본점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60 (여의도동, 8층))

  • 2013
    • 05월

      ㈜넷게임즈 설립

출처 : NICE평가정보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지원금/보험

    • 건강검진
    • 직원대출제도
    • 각종 경조사 지원
    • 복지카드/포인트
    • 자녀학자금
  • 급여제도

    • 퇴직연금
    • 장기근속자 포상
    • 퇴직금
    • 4대 보험
  • 선물

    • 명절선물/귀향비
    • 생일선물/파티
    • 장기근속 선물
  • 교육/생활

    • 워크샵
    • 신규 입사자 교육(OJT)
    • 점심식사 제공
    • 간식 제공
    • 음료제공(차, 커피)
  • 근무 환경

    • 휴게실
    • 회의실
    • 게임기
    • 콘도/리조트 이용권
    • 사무용품 지급
    • 안마실/안마의자
  • 조직문화

    • 자유복장
  • 출퇴근

    • 야간교통비지급
  • 리프레시

    • 연차
    • 경조휴가제
    • 반차
    • Refresh휴가
    • 창립일휴무
    • 근로자의 날 휴무
    • 산전 후 휴가
    • 육아휴직
    • 남성출산휴가

우리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직원 남녀성비

74.1% 남성
25.9% 여성
  • 남성직원
  • 여성직원

사업부문 비중

  1. 전사100%
  • 전사

근속 연수

평균 근속연수3.3

전사 3년 3개월
출처 : NICE평가정보
기업 직무분석 결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