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인터비즈시스템의 기업로고

(주)인터비즈시스템 기업소개

채용중
공유하기

기업개요

  • 업력 35년차 1989년 12월 28일 설립
  • 기업형태: 중소기업, 주식회사
    기업형태
  • 1,187명 사원수
  • 414억 5,576만원 매출액
업종
그 외 기타 분류 안된 사업지원 서비스업
대표자명
이동환
홈페이지
http://www.interbiz.co.kr
기업주소
서울 강서구 화곡로 416, 16층 지도보기
사업내용
사업지원서비스/근로자 파견,인력관리,시설물유지관리,천소,소프트웨어 개발,사업 지원/컴퓨터,주변기기 도매,무역
보유기술
  • 특허권 - 원격업무지원시스템(2018)
  • ISO9001 - 인력파견및 아웃소싱 관리
기업비전
(주)인터비즈시스템은 Total Human Resource Solution 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15년간의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사에게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업계의 중견기업입니다.
ISO9001인증을 바탕으로 하여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국내 대기업, 언론사, 항공사와 외국계 대기업에 다양한 형태의 HR관련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연혁

2022

05
ISO 45001 인증 취득

2021

06
신사옥 이전

2020

01
인터비즈시스템 장애인 럭비팀 창단

2018

06
R-biz Center 공개세미나 개최

2018

05
원격업무지원시스템 특허증 취득

2017

09
아웃소싱타임스 선정 고객만족대상(인사총무업무지원 부문) 수상

2014

01
인천국제공항공사 여객터미널 도급운영계약 체결

2013

12
인천국제공항공사 여객서비스 도급 계약

2010

06
ISO 9001인증취득(SGS ICS KOREA)

2009

08
2009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대상 수상

2008

01
택배물류 아웃소싱 개시

2007

12
아웃소싱 사무지원부문 리딩컴퍼니 선정

2007

12
동부 익스프레스 물류총괄 아웃소싱 계약체결

2005

12
롯데호텔 업무도급 계약체결

2002

12
호텔 아웃소싱 사업개시

2001

12
의료지원 아웃소싱 사업개시

2001

02
상호 변경 : (주)인터비즈시스템

2000

01
공항/항공사 아웃소싱 사업개시

1998

12
근로자 파견사업 허가 / 한국 HP 사무업무 계약체결

1997

01
번역사업 개시

1994

01
IT사업 개시 LG전자,LG IBM 계약

1993

12
상호 변경 : (주)인터비지네스시스템

1991

12
상호 변경 : 한국인력(주)

1990

04
상호 변경 : 서울맨파워(주)

1989

12
인터비즈시스템 설립 (국내 최초 사무지원 업무 센터 아웃소싱 사업개시)
출처 : NICE평가정보

사업부문 및 직원구성

직원 수

출처 : 국민연금

복리후생

  • 안정된 생활을 지원합니다.
    각종 경조사 지원
  • 직원들의 열정에 보답하고 싶습니다.
    퇴직연금, 퇴직금, 야근수당, 휴일(특근)수당, 연차수당, 4대 보험
  • 직원들의 자기계발을 존중합니다!
    점심식사 제공, 음료제공(차, 커피)
  • 편안하게 일할 수 있는 최선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휴게실, 사원증, 콘도/리조트 이용권
  • 최고의 복지는 휴가죠!
    연차, 여름휴가, 경조휴가제, 반차, 산전 후 휴가, 육아휴직, 휴양시설 제공

(주)인터비즈시스템에서
언제 직원이 필요한지 궁금하세요?

지금 관심기업 등록하고 (주)인터비즈시스템의 채용공고 알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