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웨이(주)의 기업로고

코웨이(주) 기업소개

채용중
공유하기

기업개요

  • 업력 34년차 1989년 5월 2일 설립
  • 대기업 기업형태
  • 6,498명 사원수

환경가전회사업계1위소비자만족도1위

· 렌탈시스템은 소비자 조사에서 여러 차례 지적된 '가격 부담감'을 해소하고, 정기적인 사후 관리가 생명인 제품에 대해 지속적인 부가 서비스를 제공함이 필수라는 점에 착안, 두 마리 토끼를 잡는데 성공
- 소비자들의 가격저항감을 낮춘 것은 물론이고, 먹는 물에 대한 불신감에 '서비스 관리'라는 새로운 해결책을 제시한 것
· 주부사원이 주축이 된 '코디(CODY: Coway-Lady의 약자)'라는 서비스 전문가를 양성해 정기적인 제품관리 및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트(HEART)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음
· 하트 서비스는 위생 서비스 전문성 강화, 법인 및 다중이용시설 전문 서비스 조직 신설, 제품별 맞춤 서비스 킷(kit) 개발, 정확한 서비스 시간 준수에 초점을 두고 있으며, 코디는 보통 2개월에 한번 고객을 방문해 렌탈 제품의 정기점검과 일반제품 멤버쉽 회원관리, 필터교체, 부품 교환 등의 서비스를 제공
· 매트리스 사업을 시작하면서 사업의 확대를 위해 매트리스 렌탈,
· 렌탈시스템은 소비자 조사에서 여러 차례 지적된 '가격 부담감'을 해소하고, 정기적인 사후 관리가 생명인 제품에 대해 지속적인 부가 서비스를 제공함이 필수라는 점에 착안, 두 마리 토끼를 잡는데 성공
- 소비자들의 가격저항감을 낮춘 것은 물론이고, 먹는 물에 대한 불신감에 '서비스 관리'라는 새로운 해결책을 제시한 것
· 주부사원이 주축이 된 '코디(CODY: Coway-Lady의 약자)'라는 서비스 전문가를 양성해 정기적인 제품관리 및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트(HEART)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음
· 하트 서비스는 위생 서비스 전문성 강화, 법인 및 다중이용시설 전문 서비스 조직 신설, 제품별 맞춤 서비스 킷(kit) 개발, 정확한 서비스 시간 준수에 초점을 두고 있으며, 코디는 보통 2개월에 한번 고객을 방문해 렌탈 제품의 정기점검과 일반제품 멤버쉽 회원관리, 필터교체, 부품 교환 등의 서비스를 제공
· 매트리스 사업을 시작하면서 사업의 확대를 위해 매트리스 렌탈, 판매, 관리뿐 아니라 에어컨등의 관리까지 확대하는 토탈홈케어서비스사업으로 발전시켰음
· 홈케어사업의 양질의 서비스제공을 위해 코디조직과 별도로 '홈케어닥터' 조직을 구성하였으며, 토탈홈케어서비스 제공을 위한 핵심조직으로 양성하고 있음
· 당사는 제품 설치 및 A/S 실시 후 3일 이내에 고객 만족도를 체크하고, 고객의 불만 사항을 One Stop 서비스로 처리할 수 있는 전담팀을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CS: Customer Satisfaction) '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음
업종
그 외 기타 달리 분류되지 않은 개인 서비스업
대표자명
이해선/서장원
기업주소
충남 공주시 유구읍 유구마곡사로 136-23 지도보기
사업내용
렌탈 서비스(정수기,비데, 필터교환 등), 가정용기기 도매,판매,제조,폐기물처리설비,수출(정수기,청정기)

사업부문 및 직원구성

사업부문 비중

  1. 전체100%
  1. 전체100%
  1. 전체
출처 : NICE 평가 정보

직원 남녀성비

남성
53.5
여성
46.5
  • 남성직원
  • 여성직원
출처 : NICE 평가 정보

평균 근속연수

전체
13년 5개월
출처 : NICE 평가 정보

직원 수

출처 : 국민연금

이 기업에 꼭 입사해야하는 이유

  • 벤처천억기업 연매출 1000억원 이상!
  • 강소기업 고용노동부 한국고용정보원을 통해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입니다.
  • 가족친화기업 여성가족부에서 가족친화기업으로 인증된 기업입니다.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코웨이(주)에서
언제 직원이 필요한지 궁금하세요?

지금 관심기업 등록하고 코웨이(주)의 채용공고 알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