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회수 18% 증가! 인기 급상승 기업이에요
조회기간 2024.08.20 ~ 2024.09.19

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18% 39
  • 관심기업
    1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12
  • 역세권 기업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4 명
    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52길 40, 501호 (한강로2가,두원빌딩)

지도보기
국내 No.1 인플루언서 커머스 회사

정체된 커머스 산업에 근본적인 의문을 던지며 이 산업에의 신선한 선구자로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아가는 것이 에스비홀딩스의 미션입니다.

에스비홀딩스는 다수의 인플루언서들과 전례 없는 부가가치를 창출해내며 보수적이고 정체되어 있던 기존 커머스 산업에서 새로운 지평을 열어 기존 산업 전반에 신선한 자극을 가져다주었습니다.

국내 1세대 인플루언서들을 중심으로 브랜드 비즈니스를 연계하여 기존 커머스 성공 방정식이 작동할 수 있는 기간을 극적으로 단축시켰으며, 성장에서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런칭하고 새로운 커머스 패러다임을 이끌어내고자 합니다.

기업비전

# Data Oriented
우리는 항상 데이터와 논리를 기반으로 결정합니다.

* 브랜드와 제품의 수만큼 다양한 문제가 발생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의사결정 프레임워크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주관적인 직관보다는 데이터와 논리로 결정합니다. 데이터가 있다면 서로를 설득하고 결정할 때, 누구나 동일한 권한의 목소리를 낼 수 있으며 주어진 리소스 내에서 가장 명확한 의사결정으로 수렴시킬 수 있습니다. *


# Customer Obsession
우리는 고객이 ‘가장 원하는 니즈’를 정의하고 해결하는 데 집착합니다.

* 우리는 다양한 재화 분야에서 고객의 본질적인 문제를 가장 현실적으로 이해하는 사람들입니다. 단기적인 트렌드와 보여주기 식의 제품과 광고는 철저히 배제합니다. 옳고 그름을 떠나 결국은 고객의 본질적인 문제를 얼마나 효율적으로 해결할 수 있느냐가 브랜드의 성패를 가르게 되며, 이러한 방향성으로 형성된 성과 프레임 워크는 장기적으로 큰 플라이휠을 만들어낼 수 있다고 믿습니다. *


# Growth Mindset
우리는 개인의 성장이 회사의 성장이라고 강하게 믿습니다.

* 우리 회사는 제품의 성장보다 사람의 성장이 회사의 성공의 지름길이라고 생각합니다. 제품의 성장은 한 제품의 매출과 브랜드의 인지도를 만들어 내지만 사람의 성장은 그러한 제품과 브랜드를 여러 개, 혹은 두세배로 만들어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동료간의 적극적인 피드백은 물론 성장을 위해 필요한 모든 요소를 회사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돕습니다. *


# Synchronized Function
우리는 최상의 퍼포먼스를 내려면 다양한 업무 기능들이 동기화된 상태여야 한다고 믿습니다.

Product 담당자가 제품에서 찾아낸 고객 문제를 Contents 담당자가 정확히 인지하고 소구 포인트를 만들어내야 하며, Brand 담당자는 이러한 전과정을 캠페인에 녹여내야 합니다. CRM 담당자는 모든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브랜드의 색깔을 고려해야 하며, Performance 마케터는 성과 수치를 전 기능에 공유하고 더 나은 의사 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어야 합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기업 한줄소개, 기업소개, 기업비전

인원 규모를 파악해 보세요!

전체 사원수 4
  • 전체인원
  • 입사자
  • 퇴사자
연봉정보 바로가기 출처 : 국민연금
기업 직무분석 결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