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개요
- 업력 19년차 2003년 6월 19일 설립
- 중소기업 기업형태
- 234명 사원수
- 165억 8,371만원 매출액
주 수익 모델은? 외식 주문 중개 서비스
대표 브렌드는? 롯데리아, 미스터피자, 도미노피자, 피자헛, BBQ, BHC, 네네, 버거킹 등.
대표 브렌드는? 롯데리아, 미스터피자, 도미노피자, 피자헛, BBQ, BHC, 네네, 버거킹 등.
- 업종
-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 대표자명
- 전화성
- 홈페이지
- http://www.cntt.co.kr
- 기업주소
- 서울 서대문구 증가로29길35 지도보기
- 사업내용
- 소프트웨어(인터넷주문,앱주문,모바일주문,콜센터주문),POS 개발,공급/컴퓨터주변기기 도매/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스타트업 투자
- 계열사
- 씨엔티테크 (3)
- 기업비전
-
씨엔티테크(주)는 2003년 설립된 신생 기업입니다. CTI기술과 콜센터 운영 know-how를 바탕으로 각종 콜센터 대행 서비스(ASP)를 제공합니다. 특히 당사는 Real-time food delivery franchise 업계의 특성에 맞는 시스템 구축 및 운영에 강점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2003년 (주)미스터피자와 콜센터 ASP 계약을 체결한 바 있습니다.
일차로 미스터피자의 콜센터를 성공적으로 오픈한 이후에 타 프랜차이즈 업체의 콜센터 구축 및 운영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아갈 계획입니다. 그외에 홈쇼핑, 케이블TV, 금융TM 분야의 콜센터 유치도 단계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 기업비전 ]
당사는 최고 성능의 최신 콜센터 시스템 운영 노하우를 보유한 인력과 컨설팅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업들의 다양한 콜센터 수요에 맞는 차별화 된 시스템 및 서비스를 맞춤 공급하는 것이 당사의 비젼입니다. 특히 POS와 연동된 콜센터 실시간 주문 전송 노하우는 업계 최고를 자부하고 있습니다. 현재 프랜차이즈 사업자인 미스터피자의 전국 270개 가맹점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업계 최초로 전국 프랜차이즈 실시간 배달 주문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씨엔티테크는 우수한 시스템과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필요에 따라 최적화된 콜센터 아웃소싱와 컨설팅 서비스, 콜센터 시스템 ASP 서비스 그리고 상담원 인재파견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고객의 발전은 씨엔티테크의 미래와 직결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최고의 콜센터를 제공하기 위한 씨엔티테크의 노력은 계속될 것입니다.
연혁
2014
- 05
- 처갓집 월드컵이벤트 페이지개발 계약서
2014
- 03
- 피자에땅 홈페이지 및 온라인주문 리뉴얼 계약
2014
- 03
- 놀부 모바일웹 유지보수 계약서
2014
- 02
- KFC Delivery 콜센터 운영 계약
2014
- 02
- BBQ 홈페이지 개발 계약서(창업,추천점포)
2014
- 01
- 엽기떡볶이 콜센터 운영계약
2013
- 12
- 굽네치킨 온라인 및 모바일주문 개발운영 계약서
2013
- 10
- 배달의 민족 바로결제 배달주문 접수 콜센터 계약
2013
- 10
- 본도시락 콜센터,운라인 및 모바일 주문 계약
2013
- 06
- 리아홈서비스 콜센터 운영 계약
2013
- 06
- (주)놀부 NBG 매장관리시스템 개발 계약
2013
- 04
- 피자게이트 홈페이지 개발 및 유지보수 계약
2013
- 04
- 버거킹Delivery 콜센터 운영 계약
2013
- 01
- 디디치킨 홈페이지 리뉴얼 및 모바일웹 개발 계약
2013
- 01
- 처갓집 및 케이준 홈페이지 리뉴얼 개발 계약
2012
- 12
- WGT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페이지 개발 계약((주)소셜브레인K)
2012
- 09
- 인포뱅크 바로바로서비스 개발 계약
2012
- 09
- 카페네스카페 홈페이지 리뉴얼 개발 계약
2012
- 09
- 본도시락 콜센터 운영
2012
- 07
- 롯데리아홈서비스 주문중계센터 운영
2012
- 05
- 불로만숯불바베큐 콜센터 운영 계약
2012
- 04
- 로스꼬꼬 POS시스템 및 홈페이지 개발 계약
2012
- 03
- 여주엑스포 콜센터 운영 계약
2011
- 12
- 굽네치킨 콜센터 운영 계약
2011
- 09
- (주)놀부 NBG 모바일웹 개발 계약
2009
- 11
- 도미노피자 콜센터 운영 계약
2009
- 09
- 피자에땅 콜센터 운영 계약
2009
- 01
- 페리카나 콜센터 및 홈페이지 운영 계약
2008
- 08
- 네네치킨 콜센터 운영 계약
2007
- 09
- SK에너지 오케이캐쉬백 행복배달 콜센터 계약
2007
- 08
- 제너시스 BBQ,BHC 콜센터 운영 계약
2003
- 08
- 미스터피자 전국 콜센터 계약
2003
- 06
- 씨엔티테크(주) 설립
복리후생
-
- 안정된 생활을 지원합니다.
- 각종 경조사 지원
-
- 직원들의 열정에 보답하고 싶습니다.
- 인센티브제, 퇴직금, 4대 보험
-
- 직원들의 자기계발을 존중합니다!
- 창립일행사, 직무능력향상교육, 도서구입비지원
-
- 최고의 복지는 휴가죠!
- 연차
이 기업에 꼭 입사해야하는 이유
- 우수기업 중소벤처기업부를 통해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