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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기간 2024.03.19 ~ 2024.0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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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역세권 기업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 경조사 챙겨주는 기업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업력 23년차

    2002년 10월 23일 설립

  • 중소기업

    기업형태

업종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대표자명
최준환
사업내용

소프트웨어 개발,공급,자문,위치기반 서비스,사무,회계계산기기 유지,수리/인테리어공사/부동산 임대

주소

서울 강남구 삼성로95길 33, 4층 (삼성동,삼정빌딩)

지도보기
보유기술
  • 특허권

     - 선택적 발신모드로 구동되는 아웃바운드 시스템 및 그 제어 방법(2015)

  • 특허권

     - 그룹화된 상담단말기와 콜데이타를 이용한 아웃바운드 텔레마켓팅 시스템(2016)

  • 상표권

     - NetDial(1998)

  • 상표권

     - iNetDial(2001)

기업비전

주요 사업내용 : Contact Center 솔루션 개발, 컨설팅, 구축주요 취급품목 : 인터넷콜센터솔루션, 영상상담솔루션, CTI통합콜센터, UnPBX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이크레더블 출처 : 보유기술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기업비전

우리는 단단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 2014
    • 09월

      NetDial iPDS 2건 특허 출원

  • 2013
    • 01월

      영상상담솔루션 V-Smart출시, NetDial FMC Ver 4.0 출시(영상통화)

  • 2012
    • 01월

      Netdial FMC Ver3.0 출시(MCID)

  • 2011
    • 01월

      Netdial FMC Ver 2.0 출시(UC, ERP연동)

  • 2010
    • 01월

      스마트폰 기반 Mobile 어플리케이션 개발(아이폰, 안드로이드폰 mVoIP App발표)

  • 2009
    • 12월

      한화갤러리아 전국지점 연결 통합콜센터 구축

    • 01월

      IVR 솔루션 개발(동영상 IVR)

  • 2008
    • 10월

      포스데이타 미주법인 콜센터 구축

    • 01월

      X-Internet기반의 관리자 패키지 개발

  • 2007
    • 09월

      원산지증명 발급(중소기업중앙회)

    • 05월

      히다찌 PDS 솔루션 수출

    • 04월

      에너지관리공단 콜센타 구축

    • 03월

      중진공 콜센타 구축

    • 02월

      노바일렉트로닉스 콜센타 구축

    • 01월

      서부네트웍스 콜센타 구축

    • 01월

      Netdial T-Ray 7.0 발표

  • 2006
    • 10월

      한국철도공사 결제 ARS 시스템 구축

    • 10월

      롯데캐피탈 콜센터 시스템 업그레이드

    • 10월

      VXML기반 IVR Generator R&D, IP기반 IP-PBX 개발

    • 10월

      IVR generator,IP기반 Softswitch R&D

    • 09월

      한국외국인지원센터 콜센터 시스템 구축

    • 07월

      본사이전 : 강남구 역삼

    • 06월

      메타넷 명동센터 CTI 시스템 구축

    • 05월

      제일상호 PDS 시스템 업그레이드 구축

    • 03월

      군인공제회 ARS 시스템 구축

  • 2005
    • 12월

      부동산114 콜센터 구축

    • 10월

      한국제지 CTI 솔루션 공급

    • 10월

      인스밸리 CTI 솔루션 공급

    • 09월

      디지털 큐브 CTI 솔루션 공급

    • 08월

      식탁소리 콜센터 구축

    • 06월

      철도청 133석 증설

    • 06월

      세듀 CTI 솔루션 공급

    • 03월

      미국 M1사에 아웃바운드 PDS 솔루션 구축

    • 02월

      메타넷 2차 콜센터 구축 - eQueue ACD, OUTBOUND 솔루션

    • 02월

      KTM PDS 솔루션 공급

    • 01월

      식탁소리 CTI 시스템 공급

    • 01월

      소프트웨어사업자 인증

  • 2004
    • 12월

      메타넷 콜센터 구축 - eQueue ACD, OUTBOUND 솔루션

    • 11월

      기업부설연구소인정(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제20042211호)

    • 11월

      중국 Tele Web Outbound Solution 수출

    • 10월

      (주)이랜서 CTI 콜센터 시스템 구축

    • 05월

      우리은행 콜센터 신시스템 추가개발

    • 04월

      우리은행 CTI Engine Lisence 공급(225EA)

    • 04월

      NetDial 지적재산권 인수

    • 04월

      NetDial 지적재산권 등록

    • 03월

      철도청 NetDial Agent Lisence 공급(87EA)

    • 03월

      (주)태평양 상담원 Application Upgrade

    • 02월

      이마트 NetDial Agent Lisence 공급(20EA)

    • 02월

      DHC코리아 eQueue ACD 공급

    • 01월

      특허청 CTI 이중화

  • 2003
    • 11월

      중국 차이나모션 Outbound 솔루션 수출

    • 11월

      일본히다치,중국 차이나모션에 아웃바운드 PDS 솔루션 수출

    • 11월

      대우증권 콜센타 솔루션 업그레이드

    • 10월

      UBASE 2차 증설 - eQueue ACD, OUTBOUND 솔루션 공급 (700Agent)

    • 08월

      미국 eOn사 Outbound 솔루션 공급

    • 07월

      한화유통 콜센터 2차 솔루션 공급

    • 06월

      본사이전:서울 마포 합정 419-16 성일빌딩 5,6층

    • 06월

      조달청 콜센터 2차 솔루션 공급

    • 03월

      대우증권 아웃바운드 솔루션 업그레이드

  • 2002
    • 11월

      미국 eOn의 eQueue 공급

    • 11월

      UBASE eQueue ACD, OUTBOUND 솔루션 공급 (700Agent)

    • 11월

      동양최대아웃소싱콜센터 유베이스 콜센터 시스템 구축

    • 10월

      N'ser Community CTI 개발본부 분사

    • 10월

      (주)네오메카 설립(N’ser Community CTI 개발본부 분사)

출처 : NICE평가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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