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네오메카의 기업로고

(주)네오메카 기업소개

채용중
공유하기

기업개요

  • 업력 20년차 2002년 10월 23일 설립
  • 중소기업 기업형태
  • 26명 사원수
  • 29억 1,961만원 매출액
업종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대표자명
최준환
홈페이지
http://www.neomecca.com
기업주소
서울 강남구 삼성로95길23, 4층 지도보기
사업내용
소프트웨어자문,개발및공급,인테리어,사무용기기,비주거용 건물 임대업(점포, 자기땅),위치기반서비스,사무,회계 계산기기유지및수리
보유기술
  • 상표권 - NetDial(1998)
  • 상표권 - iNetDial(2001)
  • 상표권 - Olive phone(2012)
  • 특허권 - 선택적 발신모드로 구동되는 아웃바운드 시스템 및 그 제어 방법(2015)
기업비전
주요 사업내용 : Contact Center 솔루션 개발, 컨설팅, 구축
주요 취급품목 : 인터넷콜센터솔루션, 영상상담솔루션, CTI통합콜센터, UnPBX

연혁

2014

09
NetDial iPDS 2건 특허 출원

2013

01
영상상담솔루션 V-Smart출시, NetDial FMC Ver 4.0 출시(영상통화)

2012

01
Netdial FMC Ver3.0 출시(MCID)

2011

01
Netdial FMC Ver 2.0 출시(UC, ERP연동)

2010

01
스마트폰 기반 Mobile 어플리케이션 개발(아이폰, 안드로이드폰 mVoIP App발표)

2009

12
한화갤러리아 전국지점 연결 통합콜센터 구축

2009

01
IVR 솔루션 개발(동영상 IVR)

2008

10
포스데이타 미주법인 콜센터 구축

2008

01
X-Internet기반의 관리자 패키지 개발

2007

09
원산지증명 발급(중소기업중앙회)

2007

05
히다찌 PDS 솔루션 수출

2007

04
에너지관리공단 콜센타 구축

2007

03
중진공 콜센타 구축

2007

02
노바일렉트로닉스 콜센타 구축

2007

01
서부네트웍스 콜센타 구축

2007

01
Netdial T-Ray 7.0 발표

2006

10
한국철도공사 결제 ARS 시스템 구축

2006

10
롯데캐피탈 콜센터 시스템 업그레이드

2006

10
VXML기반 IVR Generator R&D, IP기반 IP-PBX 개발

2006

10
IVR generator,IP기반 Softswitch R&D

2006

09
한국외국인지원센터 콜센터 시스템 구축

2006

07
본사이전 : 강남구 역삼

2006

06
메타넷 명동센터 CTI 시스템 구축

2006

05
제일상호 PDS 시스템 업그레이드 구축

2006

03
군인공제회 ARS 시스템 구축

2005

12
부동산114 콜센터 구축

2005

10
한국제지 CTI 솔루션 공급

2005

10
인스밸리 CTI 솔루션 공급

2005

09
디지털 큐브 CTI 솔루션 공급

2005

08
식탁소리 콜센터 구축

2005

06
철도청 133석 증설

2005

06
세듀 CTI 솔루션 공급

2005

03
미국 M1사에 아웃바운드 PDS 솔루션 구축

2005

02
메타넷 2차 콜센터 구축 - eQueue ACD, OUTBOUND 솔루션

2005

02
KTM PDS 솔루션 공급

2005

01
식탁소리 CTI 시스템 공급

2005

01
소프트웨어사업자 인증

2004

12
메타넷 콜센터 구축 - eQueue ACD, OUTBOUND 솔루션

2004

11
기업부설연구소인정(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제20042211호)

2004

11
중국 Tele Web Outbound Solution 수출

2004

10
(주)이랜서 CTI 콜센터 시스템 구축

2004

05
우리은행 콜센터 신시스템 추가개발

2004

04
우리은행 CTI Engine Lisence 공급(225EA)

2004

04
NetDial 지적재산권 인수

2004

04
NetDial 지적재산권 등록

2004

03
철도청 NetDial Agent Lisence 공급(87EA)

2004

03
(주)태평양 상담원 Application Upgrade

2004

02
이마트 NetDial Agent Lisence 공급(20EA)

2004

02
DHC코리아 eQueue ACD 공급

2004

01
특허청 CTI 이중화

2003

11
중국 차이나모션 Outbound 솔루션 수출

2003

11
일본히다치,중국 차이나모션에 아웃바운드 PDS 솔루션 수출

2003

11
대우증권 콜센타 솔루션 업그레이드

2003

10
UBASE 2차 증설 - eQueue ACD, OUTBOUND 솔루션 공급 (700Agent)

2003

08
미국 eOn사 Outbound 솔루션 공급

2003

07
한화유통 콜센터 2차 솔루션 공급

2003

06
본사이전:서울 마포 합정 419-16 성일빌딩 5,6층

2003

06
조달청 콜센터 2차 솔루션 공급

2003

03
대우증권 아웃바운드 솔루션 업그레이드

2002

11
미국 eOn의 eQueue 공급

2002

11
UBASE eQueue ACD, OUTBOUND 솔루션 공급 (700Agent)

2002

11
동양최대아웃소싱콜센터 유베이스 콜센터 시스템 구축

2002

10
N'ser Community CTI 개발본부 분사

2002

10
(주)네오메카 설립(N’ser Community CTI 개발본부 분사)
출처 : NICE평가정보

복리후생

  • 안정된 생활을 지원합니다.
    각종 경조사 지원
  • 직원들의 열정에 보답하고 싶습니다.
    인센티브제, 퇴직금, 4대 보험

이 기업에 꼭 입사해야하는 이유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주)네오메카에서
언제 직원이 필요한지 궁금하세요?

지금 관심기업 등록하고 (주)네오메카의 채용공고 알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