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개요
- 업력 18년차 2004년 2월 17일 설립
- 중소기업 기업형태
- 49명 사원수
- 262억 9,052만원 매출액
- 업종
- 화장품 제조업
- 대표자명
- 최은경/황광석
- 홈페이지
- http://www.beautyspace.co.kr/
- 기업주소
-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2423, 8층 지도보기
- 사업내용
- 건강식품,화장품,중개업(가구,침구),가전제품,전기제품,무역,화장품,전자상거래업
- 기업비전
-
네이쳐앤바이오(주)는 화장품,생활용품시장을 대상으로 한 홈쇼핑,온라인 전문 제조판매회사로서, 경쟁력을 갖춘전문인력들이 브랜드기획, 제품기획,부자재 개발,디자인,마케팅등 실질적인 제조/마케팅 기능을 수행해 나감으로써 매년 획기적인 매출성장을 이루어 나가는 회사입니다. (기획개발된 제품의 제조,충진,포장 프로세스만 OEM사에 의뢰)
2013년도에는 맥스클리닉클렌징 제품 및 국내유일의 100%천연자외선 차단제인 카트린 미네랄썬킬 제품의 빅히트와 동년4월 식약처 인증을 받은 의약외품 비누인 맥스클리닉씨즈바 런칭, 하반기 8월에 카트린 다이아몬드 미네랄메이컵 제품의 리뉴얼런칭 등으로 전년도 개발투자했던 제품들의 판매호조로 315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고, 2013년 CJO쇼핑 화장품부문에서 LG,아모레퍼시픽등 대기업을 제치고 전체매출 1위를 달성하는등 홈쇼핑 업계의 화장품부문 대표 기업으로 기반을 다졌던 한 해였습니다. 2013년에 반응이 좋았던 제품들이 2014년에도 그 추세를 이어나가면서 CJO쇼핑 베스트 파트너사로 선정되었고, 홈앤쇼핑 에서도 이미용부문 전체 1위를 달성함으로써 2014년 52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2015년에는 기존 브랜드의 매출호조와 1년이상 준비해오던 신규브랜드의 런칭으로 년매출 800억원을 목표로 하고, 시장에 대한 이해와 기획력, 전문인력의 노하우, 자체브랜드 인지도 상승, 개발-생산-판매와 관련된 보다 강화된 네트웍 기반확보 등으로 2015년 이후에도 리스크 최소화 및 지속적인 성장을 실현할 예정입니다
연혁
2014
- 12
- CJ 오쇼핑 베스트파트너상 수상/ 홈앤쇼핑 이미용부문 매출1위
2012
- 11
- 330백만원으로 납인자본금 감자
2010
- 12
- 독자브랜드 네오팟 광파오븐 GS홈쇼핑 런칭(중국 OEM생산)
2009
- 02
- 천연 미네랄 메이크업 페이스 자체브랜드(카트린) 런칭
2009
- 02
- 독자브랜드 카트린 미네랄 메이컵 GS홈쇼핑 런칭(원료, 이태리 수입)
2008
- 06
- 지오라이화장품(주)와 브랜드 라이센싱 계약체결
2007
- 10
- 홈쇼핑 업체 카달로그 판매개시
2007
- 07
- 나드리 이노센스 프라임 기초화장품 총 15종 출시
2007
- 06
- 나드리화장품(주)와 홈쇼핑 밴더 계약체결
2007
- 03
- 나드리화장품 과 '이노센스'브랜드 라이센싱 및 홈쇼핑 판매대행 계약 체결
2007
- 01
- 본사 이전 : 서초동
2004
- 05
- 지근억비피더스 와 건강기능식품 판매계약체결
2004
- 05
- 네이쳐앤바이오(주) 설립(영등포구 문래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