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기업을 설정하여 기업의 최근 소식을 받아보세요
조회기간 2025.08.18 ~ 2025.09.17

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3% 39
  • 관심기업
    0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47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업력 2년차

    2024년 5월 30일 설립

  • 중소기업

    기업형태

  • 7 명
    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업종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대표자명
최일묵
사업내용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주소

충남 천안시 서북구 오성3길 19, 3층 (두정동,케이티엔빌딩)

지도보기

[고객,이웃,사람을 사랑하는 혁신 기업, OK114]
OK114는 고객의 매출과 성장이 우리의 출발점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실질적인 변화를 만들어내는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이 놓친 기회를 다시 연결하고, 더 나은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대표 서비스인 스마트메시지PRO를 비롯해 홈페이지 제작, 번호안내 앱까지
OK114는 온라인과 모바일 환경 속 새로운 광고 모델을 제시하며
소상공인의 성장을 함께 만들어가는 기술 파트너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우리는 기술보다 관계,보여주기보다 실용
추상적인 미션보다 고객의 일상 속에서 자리잡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고객 중심의 사고와 끊임없는 개선을 통해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성장하는 회사
그것이 OK114가 지향하는 기업의 모습입니다.

기업비전

[고객,이웃,사람을 사랑하는 혁신 기업, OK114]
OK114는 고객의 매출과 성장이 우리의 출발점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실질적인 변화를 만들어내는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이 놓친 기회를 다시 연결하고, 더 나은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대표 서비스인 스마트메시지PRO를 비롯해 홈페이지 제작, 번호안내 앱까지
OK114는 온라인과 모바일 환경 속 새로운 광고 모델을 제시하며
소상공인의 성장을 함께 만들어가는 기술 파트너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우리는 기술보다 관계,보여주기보다 실용
추상적인 미션보다 고객의 일상 속에서 자리잡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고객 중심의 사고와 끊임없는 개선을 통해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성장하는 회사
그것이 OK114가 지향하는 기업의 모습입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기업소개, 기업비전

인원 규모를 파악해 보세요!

전체 사원수 7
  • 전체인원
  • 입사자
  • 퇴사자
연봉정보 바로가기 출처 : 국민연금
기업 직무분석 결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