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개요
- 업력 17년차 2007년 10월 12일 설립
-
기업형태: 중소기업, 외국인 투자기업, 주식회사
- 25명 사원수
- 148억 7,633만원 매출액
- 업종
- 전기용 기계ㆍ장비 및 관련 기자재 도매업
- 대표자명
- 김용묵
- 홈페이지
- http://www.ifm.com/kr
- 기업주소
- 서울 용산구 독서당로 70, 201호 지도보기
- 사업내용
- 전자부품(산업자동화센서,케이블) 도소매,전자상거래/응용소프트웨어 개발
- 기업비전
-
Close to you!
1969년 설립된 자동화센서 선도기업인 독일기업 아이에프엠일렉트로닉 (www.ifm.com/kr 한국지사 대표이사 김용묵)은 이미 국내 산업현장에 널리 알려져 있으며 전세계 70여개국에 6,700여명의 임직원을 통해 글로벌 영업활동을 영위하며 위치감지, 유체감지, 진단 및 모니터링, 네트워킹, 제어시스템에 이르는 다양한 분야에 폭넓은 센서 및 시스템을 개발하여 산업현장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industry 4.0을 구현하는 각종 io-link 지원 제품과 시스템을 선보이며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Made in Germany
당사 제품의 70%는 독일에서 개발하고 제조합니다. 우리는 독일에 위치한 공장과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우리의 서비스 이념인 "close to you" 비전을 위해 이제 더 멀리 뻗어나갈 것입니다. 미국, 싱가포르, 폴란드 그리고 루마니아의 제조 및 개발 센터를 통해 당사의 기업 철학을 추구하고, 수준 높은 전문 역량으로 시장의 다양한 요구에 신속하고 유연하게 그리고 전문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모든 제조 공장과 개발 센터는, 직원의 근로 조건, 환경 보호 그리고 개발 및 생산에 대한 높은 품질 표준 등 모든 면에서 독일 공장과 동일하게 높은 기준을 따라 설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