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아인텔레서비스의 기업로고

(주)아인텔레서비스 기업소개

채용중
공유하기

기업개요

  • 로비 로비
  • 로비 로비
  • + 5 상담석
  • 휴게공간 휴게공간
  • 휴게공간 휴게공간
  • 교육장 교육장
  • 식당(부산) 식당(부산)
  • 헬스시설(부산) 헬스시설(부산)
  • 업력 23년차 2001년 6월 28일 설립
  • 기업형태: 대기업, 외부감사법인
    기업형태
  • 1,457명 사원수
  • 802억 3,632만원 매출액
‘씨에스리더’, ‘아인텔레서비스’, ‘씨에스원파트너’는 LG유플러스가 100% 지분을 출자한 자회사로 운영되고 있으며,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5개 지역, 7개 센터로 LG유플러스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모바일 고객센터 위치 ]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 홈 고객센터 위치 ] 서울, 부산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직원분들의 삶과 일의 균형을 Work – Life Balance 를 지향 합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전문 교육을 받은 훈련 강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담 업무 경험이 없어도 전문 상담사로 성장할 수 있는 체계적인 교육 체계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나이, 연차, 학력 관계 없이 역량과 성과에 따른 공정한 승진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직업군의 선택을 통해 임원으로 성장을 할 수 있는 체계적인 Career Path를 갖추고 있
‘씨에스리더’, ‘아인텔레서비스’, ‘씨에스원파트너’는 LG유플러스가 100% 지분을 출자한 자회사로 운영되고 있으며,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5개 지역, 7개 센터로 LG유플러스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모바일 고객센터 위치 ]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 홈 고객센터 위치 ] 서울, 부산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직원분들의 삶과 일의 균형을 Work – Life Balance 를 지향 합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전문 교육을 받은 훈련 강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담 업무 경험이 없어도 전문 상담사로 성장할 수 있는 체계적인 교육 체계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나이, 연차, 학력 관계 없이 역량과 성과에 따른 공정한 승진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직업군의 선택을 통해 임원으로 성장을 할 수 있는 체계적인 Career Path를 갖추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직무 몰입과 생활가치향상을 위해 구성원의 일상과 맞닿는 다양한 영역에서 복리후생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상담사 인권 존중을 실현해 나가고 있으며, 성희롱, 욕설, 협박, 비하,. 업무방해와 같이 악성 고객으로부터 상담사를 보호하기 위한 응대 절차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더 건강하고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근무 환경과 편의 시설을 구성하였습니다.
쾌적한 환경을 위해 식물 비치와 CO2센서가 설치되어 있으며, 공기질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관리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다른 고객센터 뿐만 아니라 다른 직종에 비해 높은 근무 조건과 환경으로 임직원 분들은 높은 만족감을 갖고 근무하고 있습니다.
업종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대표자명
고정만
홈페이지
http://careers.cslguplus.co.kr
기업주소
부산 사상구 감전천로 216 지도보기
사업내용
고객센터 텔레마케팅/휴대폰단말기 도소매
바로가기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기타>
계열사
LG (56)
기업비전
주요 사업내용 : LG U+ 고객센터 운영
주요 취급품목 : 전화상담, 텔레마케팅

연혁

2013

05
CSI 만족도 평가 1위 달성

2011

10
CSI 모바일 고객센터 서비스 부문 그랜드슬럼 달성

2011

05
한국생산성본부,능률협회 이동통신 부문 고객센터 서비스 품질 1등

2008

12
노사문화우수기업 선정

2006

07
제1회 대한민국 컨택센터 품질개선활동부문 대상 수상

2004

12
LG텔레콤 자회사 편입

2003

10
대구고객센터 OPEN

2002

12
고객만족도 조사 전국 1위(Gallup)

2001

09
고객만족도 조사 전국 1위(Gallup)

2001

06
회사 설립, 영업개시

2001

03
고객만족도 조사 전국 1위(Gallup)

1998

12
고객만족도 조사 전국 1위 (R&R)

1998

08
부산, 광주 고객센터 OPEN
출처 : NICE평가정보

사업부문 및 직원구성

직원 수

출처 : 국민연금

복리후생

  • 안정된 생활을 지원합니다.
    건강검진, 의료비지원(본인), 각종 경조사 지원, 체력단련실운영, 본인학자금, 통신비 지원, 결혼준비 지원, 해외여행 지원, 선택적복리후생, 자녀학자금
  • 직원들의 열정에 보답하고 싶습니다.
    퇴직연금, 인센티브제, 상여금, 장기근속자 포상, 우수사원포상, 스톡옵션, 퇴직금, 야근수당, 휴일(특근)수당, 연차수당, 직책수당, 장기근속수당, 4대 보험
  • 우리 회사만의 특별한 복지!
    명절선물/귀향비, 생일선물/파티
  • 직원들의 자기계발을 존중합니다!
    우수사원시상식, 워크샵, 플레이샵, 신입사원교육(OJT), 직무능력향상교육, 리더쉽강화교육, 해외연수지원, 멘토링제도, 구내식당(사원식당), 점심식사 제공, 사내동호회 운영, 사우회(경조사회), 아침식사 제공, 간식 제공, 식비 지원, 음료제공(차, 커피)
  • 편안하게 일할 수 있는 최선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수유실, 휴게실, 수면실, 회의실, 공기청정기, 카페테리아, 전용 사옥, 사내 정원, 건물 내 경사로, 휠체어용 난간, 장애인 전용주차장, 장애인 엘리베이터, 비상경보장치, 사원증, 자회사 제품할인, 콘도/리조트 이용권, 사무용품 지급
  • 직원 중심의 조직문화를 만들어갑니다.
    회식강요 안함, 야근강요 안함, 자유복장, 캐주얼데이
  • 직원들의 편의를 위한 출퇴근과 다양한 근무 제도를 제공해요!
    통근버스 운행, 야간교통비지급, 주차장제공
  • 최고의 복지는 휴가죠!
    연차, 여름휴가, 경조휴가제, 반차, Refresh휴가, 포상휴가, 산전 후 휴가, 육아휴직, 남성출산휴가, 보건휴가, 휴양시설 제공

(주)아인텔레서비스에서
언제 직원이 필요한지 궁금하세요?

지금 관심기업 등록하고 (주)아인텔레서비스의 채용공고 알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