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브라이트스푼의 기업로고

(주)브라이트스푼 기업소개

공유하기

기업개요

  • 업력 14년차 2009년 7월 1일 설립
  • 기업형태: 중소기업, 주식회사
    기업형태
  • 6명 사원수
  • 3억 4,397만원 매출액

세상에 하나뿐인 여행 ~

"브라이트스푼"은 일본의 지방자치단체(県,市,町)와 관광협회, 민간기업의 한국 내 관광홍보활동을 돕고 효과적인 예산 집행을 유도할 목적으로 2009년 설립되었습니다. 스푼은 그동안 시코쿠투어리즘창조기구(四国ツーリズム創造機構), 가가와현관광협회(香川県観光協会), 미나미보소관광연맹(南房総観光連盟), 다테야마시(館山市)의 공식파트너를 지내면서 예술섬 나오시마와 천년 순례길 오헨로를 한국인 여행자들에게 최초로 소개해 발전시켰으며, JTB西日本, JR東日本, 日本旅行 東北, WILLER TRAVEL과 함께 아직 알려지지 않은 동북지방의 소도시와 자연재해로 상처입은 소외지역을 적극 개발해 응원해 왔습니다. 현재 스푼은 야마가타현(山形県), 유자마찌(遊佐町), 시마네현(島根県), 마쓰에시(松江市)의 한국 공식파트너로서 지역색이 물씬 묻어나는 포근한 소도시의 매력을 적극 개발, 홍보하고 있습니다.
업종
광고 대행업
대표자명
김용균
홈페이지
http://www.brightspoon.com
기업주소
서울 강서구 마곡서로 152, B동 522호 지도보기
사업내용
홍보,마케팅,광고대행
기업비전
"여행을 통한 배움과 느낌으로 삶의 변화와 혁신을 가져오자"
저희 브라이트스푼은 일본의 지자체 및 관광 시설의 한국 마케팅 파트너로서 다양한 홍보, 이벤트 및 프로모션 행사의 진행은 물론 그 지역의 효과적인 관광적 매력을 발굴하고 이를 여행 프로그램으로 개발,정착시켜 효과적인 인적교류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브라이트스푼의 여행은 지역 고유의 자연과 생활, 문화, 산업, 이벤트(축제) 등 그 지역이 가진 독특한 색깔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어디를 가나 대동소이한 틀에 박힌 여행 말고, 구내식당의 급식과 같은 단체식사 말고, 얄팍한 상술로 주머니 채우는 뻔한 여행의 불신에서 벗어나 여행 고유의 재미와 즐거움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각 여행 프로그램의 담당자가 기획부터 여행의 안내까지 책임지는 시스템으로 고객의 만족도가 아주 높습니다.
여행이 가져다 줄 무한한 삶의 진화 가능성을 현실로 바꾸는 회사, 바로 브라이트스푼입니다.

복리후생

  • 직원들의 열정에 보답하고 싶습니다.
    퇴직금, 4대 보험

(주)브라이트스푼에서
언제 직원이 필요한지 궁금하세요?

지금 관심기업 등록하고 (주)브라이트스푼의 채용공고 알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