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1,927회
-
관심기업
40회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509회
- 역세권 기업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업력 22년차
2003년 3월 24일 설립
-
중소기업
기업형태
-
317 명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 업종
- 광고 대행업
- 대표자명
- 김철웅/안보근
- 사업내용
-
온라인 광고 대행/비즈니스부스팅,D2C 전자상거래,투자,글로벌뷰티플랫폼
-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다길 42, 9,10,15층 (신천동,한국루터회관)
지도보기
[우리는 이렇게 일합니다]
최고의 동료와 함께 합니다.
‘최고의 동료’는 에코마케팅에서만 누릴 수 있는 최고의 복지입니다. 에코마케팅은 각 분야를 리딩하는 최고의 인재들이 모인
전문가 집단입니다. 이들과 함께 일하는 것만으로도 내 능력의 200%를 발휘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하는 일이 사회 구성원 모두가 행복해지는 길임을 믿습니다.
기업이 건강해야 그 기업의 직원이 행복하고, 직원이 행복해야 그의 가족과 사회 구성원 모두가 행복해진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기업의 의사라는 소명의식을 가지고, 유일하고도 변치 않는 목표인 ‘고객사의 성공’을 위해 일합니다.
기업을 살리는 실력 있는 의사들이 모인 병원, 그곳이 에코마케팅입니다.
압도적 수준의 탁월함을 추구 합니다.
우리의 일이 지닌 무게와 가치를 알기에, 우리는 항상 압도적인 탁월함을 추구합니다. 누구나 할 수 있는 훌륭한 정도의 수준으로
만족하지 않습니다. 시장의 판도를 바꾸고, 역사를 만들고,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내는 일들이 에코마케팅에서는 일상입니다.
모두가 권한과 책임을 지닌 리더입니다.
우리는 직급과 직책에 관계없이 각자가 내린 의사결정에 대해 리더로서 행동합니다. 에코인 모두는 스스로 문제를 인식하고 해결하려
노력하며, 회사는 그에 대해 지원을 아끼지 않습니다. 높은 목표에 맹렬히 도전하고 싶은 자에게 주어지는 자율과 책임은 에코마케팅의 강력한 성장 동력입니다.
개인보다는 팀, 팀보다는 에코마케팅에 필요한 일을 합니다.
우리는 나의 일보다 자신이 속한 팀의 일이 중요하고, 팀의 일보다 에코마케팅에서 필요한 일을 함께 해 내는것에 집중 합니다.
나에게 주어진 일로 업무 영역을 한정 짓지 않으며,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일이라면 누구든 기꺼이 뛰어들어 주도적으로
일합니다.
우리는 ‘그럼에도 불구하고'를 지향합니다.
에코마케팅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공을 만드는 조직입니다. 누구나 할 수 있는 평범한 일이 아닌, 높은 목표에 도전하는만큼 수많은
실수와 실패를 경험하기도 합니다. 다만, 어떤 경우라도 좌절하지 않고 철저한 디브리핑으로 인사이트를 발굴하고, 다시 도전하여 결국 성공을 쟁취해 냅니다.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일’의 본질에 집중합니다.
형식, 규율, 절차보다는 '좋은 결과를 위한 방법'을 찾아나갑니다. 동료 간의 강한 신뢰를 바탕으로 치열하고 생산적으로 격의 없이
커뮤니케이션합니다. 입사 1년 차 책임, 2년 차 팀장과 같은 파격적인 인사도 ‘실력 우선’인 에코마케팅이기에 가능합니다.
더 큰 Outcome을 위해 경쟁하지 않고 공유 합니다.
경쟁은 한 명의 성공을 만들고 공유는 우리 모두의 성공을 만듭니다. 치열한 고민과 행동으로 얻은 인사이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고,
다양한 케이스에 빠르게 적용함으로써 더 큰 결과물을 만들어 갑니다. 자발적인 공유 문화는 에코마케팅의 자랑이며,
성공의 제1요소입니다.
프로에게는 최고의 예우를 합니다.
에코마케팅의 프로는 성공을 향한 강한 집착으로 끝끝내 결과를 만들어냅니다. 성공까지의 그 험난한 과정을 알기에 뛰어난 결과물을
만든 프로에게는 최고의 예우를 합니다. 대체불가능한 우리의 가장 소중한 자원은 오직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고객사의 제품 & 서비스를 누구보다 빠르게 성장 시키는
우리는 로켓 입니다.
인공위성은 우주의 궤도에 올라가야만 원래 의도했던 미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궤도에 올리지 못하면, 아무리 잘 만든 인공위성이라도 무용지물이 되어버립니다.
고객사의 제품 & 서비스도 마찬가지 입니다.
세상에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탄생한 수많은 제품과 서비스가 존재합니다.
하지만 장애물을 이겨내지 못하고, 원하는 수준까지 속도감 있게 성장 시키지 못해서 시장에서 사라져 버리게 됩니다.
대부분 마케팅 역량이 부족해서 발생한 실패입니다.
에코마케팅은 로켓입니다.
에코마케팅이 보유한 마케팅 역량으로 뛰어난 제품을 빠르게 원하는 수준까지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시장에 처음 진입하는 제품을 메이저로 성장시키고,
시장의 경쟁이 치열한 제품은 시장의 선두로 올라설 수 있도록 만듭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기업 한줄소개, 기업소개, 기업비전
우리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직원 남녀성비
- 남성직원
- 여성직원
사업부문 비중
- 전사99.8%
- 전사
근속 연수
인원 규모를 파악해 보세요!
- 전체인원
- 입사자
- 퇴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