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기업을 설정하여 기업의 최근 소식을 받아보세요
조회기간 2024.08.22 ~ 2024.09.21

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9
  • 관심기업
    0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1
  • 단체상해보험 기업!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 명절선물/귀향비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업력 10년차

    2015년 6월 22일 설립

  • 중소기업

    기업형태

  • 12 명
    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 12억 8,047만원

    매출액

업종
배관 및 냉ㆍ난방 공사업
대표자명
황한성
사업내용

기계설비공사 및 주차설비 유지보수,기계설비공사 진단,주차장관리

주소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58번길 48, 2층

지도보기
기업비전

당사는 1999년 5월 LG 산전에서 분사되어 LG산전(주) 협력업체로 정식으로 등록하였습니다.
현재 한국기전은 세계 최대의 엘리베이터 업체인 OTIS사의 협력업체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또한 한국기전은 전포동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울산영업소를 두어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 업체 전 임직원들은 고객관리를 위하여 자체적으로 관리 System을 통하여 좀더 고객과 친숙하며, 믿음 있는 점검 서비스를 고객 모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항상 고객 중심에서 고객만족을 위하여 노력하는 한국기전은 설비고장시 즉각적인 고장대응을 위하여 항상 2인 1조의 24시간 대기체제를 유지하고 있으며, 철저한 고객관리를 위해 설비 이력 관리는 물론 고객의 불만족 사항을 항시 모니터링하여 개선 활동에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설비 고장시에도 고장원인, 조치사항 등을 분석하여 전산화하였으며, 각종 관리 부품도 전산 자료화 하여 빈틈없이 관리되어 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서비스 정신과 기술력 향상을 위해 서비스 교육과 직무 교육을 포함하여 주기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희 업체는 안전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고자 월 1회 이상 법정 안전 교육을 직원 모두에게 실시하고 있으며, OTIS와 합동으로 수시로 현장 방문하여 점검자의 안전 작업 태도 및 작업을 지도 감독하고 있습니다.

고장율 0%을 만들고자 노력하는 한국기전은 After Service 보다는 Before Service를 서비스의 기본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고장 발생시의 신속한 처리보다는 고장이 발생되지 않도록 사전점검을 꼼꼼히 하고자 하는 정신이 바로 한국기전의 서비스 정신입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매출액,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기업비전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지원금/보험

    • 단체 상해보험
  • 급여제도

    • 퇴직연금
    • 퇴직금
    • 4대 보험
  • 선물

    • 명절선물/귀향비

인원 규모를 파악해 보세요!

전체 사원수 12
  • 전체인원
  • 입사자
  • 퇴사자
연봉정보 바로가기 출처 : 국민연금
기업 직무분석 결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