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시컴퍼니(주)의 기업로고

위시컴퍼니(주) 기업소개

채용중
공유하기

기업개요

  • 미팅룸 미팅룸
  • 휴게실 휴게실
  • 업력 8년차 2014년 7월 7일 설립
  • 중소기업 기업형태
  • 69명 사원수
  • 513억 7,924만원 매출액

뷰티 브랜드, 컨텐츠, 커머스 기업

우리회사 키워드1 : Digital
우리회사 키워드2 : Beauty
우리회사 키워드3 : Creator
대표 브랜드는? 클레어스 (Dear Klairs), 위시트렌드 (Wishtrend), 이엘엠티(elmt)
업종
화장품 및 화장용품 도매업
대표자명
박성호
홈페이지
http://www.wishcompany.net
기업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11, 14층 지도보기
사업내용
화장품 ,악세사리,무역,서적, 신문 및 잡지류 소매업,전자상거래,시장조사,광고대행,영상크리에이터들의기획및매니지먼트사업
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기타>
기업비전
위시컴퍼니는 뷰티 브랜드·콘텐츠 개발 기업입니다. 2010년 설립 이후 클레어스, 바이위시트렌드, elmt 등의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했으며, 대표 브랜드 '클레어스(dear, klairs)'는 아마존·아이허브 등 글로벌 판매처의 부문별 판매순위 1위와 글로우픽 어워드 3연속 위너를 차지하며 국내외 소비자들이 모두 꾸준히 찾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해외향 콘텐츠로 규모를 키운 기업 미디어도 눈여겨볼 만합니다. 위시컴퍼니의 미디어 채널 규모는 구독자 450만여 명, 영상 조회 수 1억 5천만회에 달하며, 한국 뷰티 기업이 대규모 글로벌 채널을 구축한 드문 사례입니다. 대표 채널인 ‘Wishtrend TV’에서 위시컴퍼니의 해외향 뷰티 콘텐츠 제작 노하우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강점들을 바탕으로 위시컴퍼니는 전 세계 70여 개국 온·오프라인에서 판매고를 올리고 있습니다. 직접 판매를 위한 온라인 커머스 ‘위시트렌드(wishtrend.com)’를 구축하고, 글로벌 기업과 온라인 유통·마케팅 파트너십을 맺어 다양한 판매처를 확보했습니다. 매년 두 배에 가까운 매출 신장을 기록하며 신뢰, 성장, 조화를 모토로 건강하게 성장하는 기업입니다.

복리후생

  • 안정된 생활을 지원합니다.
    건강검진, 문화생활비
  • 직원들의 열정에 보답하고 싶습니다.
    장기근속자 포상, 퇴직금, 야근수당, 휴일(특근)수당, 연차수당, 직책수당, 4대 보험
  • 우리 회사만의 특별한 복지!
    명절선물/귀향비, 창립일선물지급, 생일선물/파티, 웰컴키트 지급
  • 직원들의 자기계발을 존중합니다!
    창립일행사, 워크샵, 신입사원교육(OJT), 도서구입비지원, 외국어 교육 지원, 교육비 지원, 자기계발비 지원, 사내동호회 운영, 간식 제공, 식비 지원, 음료제공(차, 커피)
  • 편안하게 일할 수 있는 최선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휴게실, 회의실, 공기청정기, 사원증, 자회사 제품할인, 사무용품 지급
  • 직원 중심의 조직문화를 만들어갑니다.
    수평적 조직문화, 회식강요 안함, 야근강요 안함, 자유복장, 자유로운 연차사용
  • 편하게 출퇴근하세요!
    야간교통비지급
  • 최고의 복지는 휴가죠!
    연차, 반차, Refresh휴가, 근로자의 날 휴무, 산전 후 휴가, 육아휴직, 남성출산휴가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위시컴퍼니(주)에서
언제 직원이 필요한지 궁금하세요?

지금 관심기업 등록하고 위시컴퍼니(주)의 채용공고 알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