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기업을 설정하여 기업의 최근 소식을 받아보세요
조회기간 2024.02.29 ~ 2024.03.28

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2,642
  • 관심기업
    110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399
  • 케이티 계열사
  • 역세권 기업
  • 야근 눈치 보지마요
  • 사람인1000대기업
  • 슬기로운 육아휴직기업
  • 직원 건강이 우선!
  • 가족의료비지원 기업!
  • 통신비 지원 기업!
  • 휴식시간 필요해요
  • 자유 복장 기업 모음
  • 사원수 끝판왕
  • 명절선물/귀향비
  • 채용중 코스피 기업
  • 코스피 상장기업@서울
  • 경조사 챙겨주는 기업
  • 간식제공 복지 기업!
  • 채용중 KT 그룹사
  • 월급을 사수하자!
  • 서울에 있는 대기업
  • 콘도/리조트 지원기업
  • 너도나도 찜한 기업
  • 안전보장! 코스피상장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업력 24년차

    2001년 6월 27일 설립

  • 기업형태: 1000대기업, 대기업, 코스피, 주식회사, 외부감사법인

    기업형태

  • 7,591 명
    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업종
그 외 기타 정보 서비스업
대표자명
윤경근
홈페이지
http://www.ktis.co.kr
사업내용

전화번호,생활정보 안내서비스,전화번호 데이터관리,정보제공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4, 10층 (여의도동,주식회사케이티여의도빌딩)

지도보기
보유기술
  • 상표권

     - 한국인포서비스(주) KOIS(2003)

  • 상표권

     - Starsharp114(2004)

  • 상표권

     - nice 114(2004)

  • 상표권

     - 병국이(2017)

  • ISO9001

     - 컨택센터 서비스 및 기타 사업지원 서비스

  • KS마크

     - 콜센터 서비스(83개 센터)

kt is는 “따뜻한 감성과 두려움 없는 혁신으로 차별화된 고객경험과 가치를 제공한다”는 비전 아래 고객의 삶의 변화를 주도하는 고객서비스 전문 기업입니다.
저희 kt is는 KS-CQI(한국 콜센터 서비스품질지수)에서 7년 연속 1위를 달성한 KT 고객센터를 비롯해 번호안내114, 공공기관, 주요병원, 금융기관 등 90여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KT 유ᆞ무선 통신서비스 유통 및 판매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kt is는 주력사업을 효율적으로 운영하여 수익성을 강화하고, 컨택사업 시장 확대, 보유 역랑을 활용한 신규 사업 개발을 통해 고객중심 경영 · 이익 경영을 실천하는 상장기업으로서의 소임을 다하고, 고객서비스 전문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굳건히 하겠습니다.

기업비전

따뜻한 감성과 두려움 없는 혁신으로 차별화된 고객경험과 가치를 제공한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이크레더블 출처 : 보유기술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기업소개, 기업비전

우리는 단단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 2023
    • 10월

      KS-CQI(콜센터품질지수)평가 이동통신, 초고속인터넷/IPTV 최우수 인증

    • 09월

      '타운보드TV' 사업, 대구교통공사 계약 체결

    • 09월

      한국표준협회 「명예의전당」 10년 연속 콜센터품질지수 최우수 기업 선정

    • 05월

      9년 연속 KSQI 유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

    • 02월

      국내 최초 아파트DX 솔루션'타운보드-ADS' 출시

  • 2022
    • 10월

      KS-CQI(콜센터품질지수)평가 이동통신, 초고속인터넷/IPTV 최우수 인증

    • 07월

      환경경영시스템(ISO 14001:2015) 인증

    • 06월

      '타운보드TV' 사업, 카카오모빌리티 제휴

    • 05월

      8년 연속 KSQI 유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

    • 03월

      '타운보드TV' 사업 개시

  • 2021
    • 10월

      KS-CQI(콜센터품질지수)평가 이동통신 최우수, 초고속인터넷/IPTV 우수 인증

    • 08월

      쿠쿠전자, 쿠쿠홈시스 마케팅 제휴협약 체결

    • 06월

      신규 유통사업(총판) 운영 개시

    • 05월

      7년 연속 KSQI 유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

    • 02월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운영개시

  • 2020
    • 12월

      KS-CQI(콜센터품질지수)평가 유ㆍ무선ㆍ유료방송분야 1위 달성

    • 10월

      컨택사업분야(83개 센터) KS인증

    • 06월

      '114 마이콜백' 서비스 출시

    • 05월

      6년 연속 KSQI 유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

    • 01월

      대법원등기콜센터 운영개시

  • 2019
    • 12월

      TR(내국세환급)사업 영업양도 완료

    • 10월

      KS-CQI(콜센터 품질지수)평가 유ㆍ무선ㆍ유료방송분야 1위 달성

    • 07월

      '2019 서비스디자인 경진대회' 대상 수상

출처 : NICE평가정보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지원금/보험

    • 건강검진
    • 의료비지원(본인)
    • 각종 경조사 지원
    • 의료비지원(가족)
    • 무료진료지정병원
    • 통신비 지원
  • 급여제도

    • 인센티브제
    • 우수사원포상
    • 퇴직금
    • 연차수당
    • 4대 보험
  • 선물

    • 명절선물/귀향비
  • 교육/생활

    • 우수사원시상식
    • 신규 입사자 교육(OJT)
    • 간식 제공
    • 식비 지원
  • 근무 환경

    • 휴게실
    • 회의실
    • 콘도/리조트 이용권
  • 조직문화

    • 야근강요 안함
    • 자유복장
  • 리프레시

    • 연차
    • 경조휴가제
    • 반차
    • 산전 후 휴가
    • 육아휴직

우리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직원 남녀성비

21.7% 남성
78.3% 여성
  • 남성직원
  • 여성직원

사업부문 비중

  1. 현장직군96.2%
  2. 경영지원3.8%
  • 현장직군
  • 경영지원

근속 연수

평균 근속연수8.1

경영지원 10년 5개월
현장직군 5년 6개월
출처 : NICE평가정보

인원 규모를 파악해 보세요!

전체 사원수 7,591
  • 전체인원
  • 입사자
  • 퇴사자
연봉정보 바로가기 출처 : 국민연금
기업 직무분석 결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