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의 기업로고

(사)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기업소개

공유하기

기업개요

  • 업력 23년차 2001년 7월 26일 설립
  • 기업형태: 중소기업, 사단법인, 비영리단체/협회
    기업형태
  • 4명 사원수
  • 27억 1,302만원 매출액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자회사

업종
경영 컨설팅업
대표자명
한수희
홈페이지
http://www.kcsma.or.kr
기업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8층 지도보기
기업비전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는 2001년도 설립 이후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과 함께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 한국산업의 콜센터 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기업(KMAC) 조사 등 한국산업 전반에 걸친 권위있는 소비자 조사를 통해 한국산업의 경쟁력 향상과 소비자 권익 실현을 도모하며, 고객만족도평가 분야를 선도하였습니다.

연혁

2018

04
리서치 영리사업 수행 시작

2001

06
(사)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개업
출처 : NICE평가정보

사업부문 및 직원구성

직원 수

출처 : 국민연금

(사)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에서
언제 직원이 필요한지 궁금하세요?

지금 관심기업 등록하고 (사)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의 채용공고 알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