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13% 17회
-
관심기업
0회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0회
- 휴식시간 필요해요
- 깜짝! 업계신흥강자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 주차 고민은 끝!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더착한농산물
-
더착한농산물
-
+ 2
-
더착한농산물
-
더착한농산물
-
업력 6년차
2020년 3월 16일 설립
-
기업형태: 중소기업, 유한회사
기업형태
-
17억 1,196만원
매출액
- 업종
- 채소류, 서류 및 향신작물류 도매업
- 대표자명
- 최영식
- 사업내용
-
농산물,곡물가공처장처리업,통신판매업(농산물)
- 주소
-
전북 정읍시 황토현로 1213-15
지도보기 - 브랜드명
-
더착한농산물
더착한농산물은 영세소작농을 직접 발굴하여 직거래 및 계약재배를 통하여 유통과정의 불합리한 거품을 빼고 최고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공급합니다. 신선하고 품질 좋은 제품을 두리기 위한 매일 새벽 시작되는 더착한농산물의 ‘특별한 여정’에 사회적경제 활동가들의 진심을 가득 담아 출발합니다. 전국 산지에서 출하되는 농산물을 꼼꼼히 선별하여 프리미엄 최상급 농작물부터 못난이 농산물까지 직접 현지매입하여 당일 바로 공급합니다. 공익적 가치 실천을 위해 소외된 이웃에게 제철 과일과 야채를 정기적으로 기부, 상생하는 나눔을 실천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사회적 경제기업 입니다. 지역의 취약계층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삶의 질을 높이는 등 사회적 목적을 추구하는 담론을 끊임없이 제공하며 생산하는 (예비) 사회적기업으로서의 소명을 실천하는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있습니다. : 2022년 6월 사회적기업 인증 예정
저희 더착한농산물은 사회적경제 기업으로 판로확보가 어려운 영세소작농을 발굴하여 저희들이 직접 매입해 드리거나 판로개척을 지원하는 '의미있는' 일들을 하는 회사입니다. 보통 영세소작농 분들은 국가의 지원을 전혀 받지 못합니다. 그래서 매우 열악하게 농사를 지으시기에 제품의 모양이 조금 들쑥날쑥한 일명 '못난이과일,야채'가 많은데 보통 그런 제품들은 경매에 상장되지도 못하고 유통업자들에게 헐값으로 팔려 나가서 수익성이 매우 떨어집니다.
그런 악순환을 끊도록 저희 회사의 활동가님들이 영세소작농을 직접 발굴하고 홍보해 드리거나 현지MD가 되어 제품도 매입하여 여러 유통경로를 거치지 않고 착한 가격으로 소비자분들께 직접 판매하는 일을 하는 회사입니다. 그 수익의 90%는 사회적기업이기에 직원들에게 모두 돌아갑니다.
저희 더착한농산물에서는 농촌지역의 인구소멸을 막기 위한 정주인구를 유입 시킬 수 있는 비지니스 모델 개발에 앞장서고 한국내 공정무역 거래상품 발굴 및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활동가님의 각각의 전문업무 분담이 이뤄져 있습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매출액,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기업 직접입력 : 브랜드명, 기업 한줄소개, 기업소개, 기업비전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급여제도
- 4대 보험
-
근무 환경
- 휴게실
- 유도점자블록
- 유니폼지급
- 자회사 제품할인
- 사무용품 지급
- 최고 성능 컴퓨터
-
출퇴근
- 주차장제공
- 탄력근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