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주)이수의 기업로고

(주)이수 기업소개

채용중
공유하기

기업개요

  • 업력 19년차 2003년 8월 1일 설립
  • 중견기업 기업형태
  • 45명 사원수
  • 262억 1,684만원 매출액
· 가족사가 추진하는 각 사업 분야에서 세계 수준의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것
· 종합 화학, 전자 및 첨단 신소재사업, 해외건설/분양사업, 금융사업, 생명공학사업을 주력으로 집중 육성해 갈 것
· 기업의 성격과 위상을 첨단기술과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완전 변신시켜 외향적 성장보다는 수익성과 미래지향성에 큰 비중을 두어 나갈 것


석유화학사업부문

· 현재 특수제품물질 등의 신규 사업에 대한 타당성을 검토하고 있으며,향후 결과에 따라 신규투자를 진행할 예정

의약사업부문

· 신고서 제출일 현재 추진중인 바이오의약품 개발 사업 외에 새로운 분야의 사업으로 건강기능 식품 등의 판매, 세계의 희귀의약품을 국내도입과 판매 사업의 진출 및 CMO사업을 고려하고 있음
· 첫 일환으로 완제의약품 도입품목인 페부레인은 당사가 2015년 국내 식약처의 허가를 득하여 매출이 시작될 것으로 예상
· 글로벌 기업들과 경쟁
· 가족사가 추진하는 각 사업 분야에서 세계 수준의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것
· 종합 화학, 전자 및 첨단 신소재사업, 해외건설/분양사업, 금융사업, 생명공학사업을 주력으로 집중 육성해 갈 것
· 기업의 성격과 위상을 첨단기술과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완전 변신시켜 외향적 성장보다는 수익성과 미래지향성에 큰 비중을 두어 나갈 것


석유화학사업부문

· 현재 특수제품물질 등의 신규 사업에 대한 타당성을 검토하고 있으며,향후 결과에 따라 신규투자를 진행할 예정

의약사업부문

· 신고서 제출일 현재 추진중인 바이오의약품 개발 사업 외에 새로운 분야의 사업으로 건강기능 식품 등의 판매, 세계의 희귀의약품을 국내도입과 판매 사업의 진출 및 CMO사업을 고려하고 있음
· 첫 일환으로 완제의약품 도입품목인 페부레인은 당사가 2015년 국내 식약처의 허가를 득하여 매출이 시작될 것으로 예상
· 글로벌 기업들과 경쟁하기 위하여 주력 사업군인 희귀질환 치료제 부문 강화를 위한 새로운 치료제 개발 프로젝트 보강을 계속적으로 검토하고 있으며, 이는 자체 발굴한 타겟을 개발하는 방법, 외부에서 발굴한 타겟을 들여와 개발하는 방법 등 다양한 방향에서 검토
· 세계적인 희귀질환 치료제 대표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해당 분야의 사업을 집중 강화할 것
업종
지주회사
대표자명
김상범/황엽
홈페이지
http://www.isu.co.kr
기업주소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84 지도보기
사업내용
지주회사,전산및소프트웨어임대,경영컨설팅
계열사
이수 (13)
기업비전

이수그룹은 지난 2003년, 그룹의 경영이념을 제정하였다. 이는 이수그룹의 정체성을 심어줌과 동시에 이수를 구성하는 가족들이 대내외적으로 약속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수그룹의
경영이념은 크게 핵심목적, 핵심가치, 행동원칙의 체계로 구성되어 있다.             핵심목적 (Core Purpose) : 삶에 풍요와 편리를 더하는 아름다운 미래 창조
핵심가치 (Core Value)
   1. 성실 (Sincerity) ·······································
사람과 일에 대한 정성
   2. 도전 (Seek for World Best) ························· 질적 No.1
   3. 고객 만족 (Customer Satisfaction) ················ 고객 가치 창조
  행동원칙 (Guiding Principle)

   1. 성실 (Sincerity)
    
우리는 개인의 인격에 대하여 존경심으로 대한다.
      우리는 개인의 능력이 끊임없이 개발되어야 하며 이는 개인과 조직 모두의 책임임을 인지한다.
      우리는 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일을 통하여 개인이 성장하고 기업의 목표를 실현한다고 믿는다.
      우리는 일을 함에 있어 정성을 다하고 일이 마무리될 때까지 책임감을 갖고 최선을 다한다.
      우리는 사실과 자료를 중요시하며 정직함과 분명한 태도로 업무에
임한다.

   2. 도전 (Seek for World Best)
     우리는 업무 Process의 개선에는 끝이 없다는 것을 믿는다.
     우리는 우리의 성과 수준과 세계 수준과의 차이를 명확히 인식하며 그차이를 극복하고 World Best가         
되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한다.
    우리는 과감하고 의욕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일단 목표가 설정되면 적극적이고 신속하게 추진하여 목표           를반드시 달성한다.
    우리는 우리의 성공과 실패 모두를 소중한 자산으로 인식하며 그로부터 교훈을 배운다.

   3. 고객만족 (Customer Satisfaction)
    
우리는 우리의 현재와 미래의 고객이 누구인지 명확히 알며 그들의 현재와 미래의 기대를 알고 있다.
     우리는 우리의 고객이 우리가 고객을 진정으로 존중하고 있는지를 잘 알고 있다고 믿는다.
     우리는 경쟁사 보다 나은 제품과 서비스의 Value Proposition을 제공한다.
     우리는 고객과의 관계를 소중한 자산으로 생각하며 장기적으로 그 관계를 발전시킨다.
 

연혁

2009

09
엑사켐(주)의 현물출자전환(현물출자 후 자본금 60,237백만원)

2009

03
대표이사 변경 : 김성민,김상범

2008

02
토다이수(주) 설립(세라믹 사업부문 물적분할)

2005

08
이수세라믹(주)를 흡수합병(합병법인 : (주)이수, 피합병법인 : 이수세라믹(주))

2003

08
이수(주) 설립(이수건설(주)의 투자사업부문이 인적분할)
출처 : NICE평가정보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주)이수에서
언제 직원이 필요한지 궁금하세요?

지금 관심기업 등록하고 (주)이수의 채용공고 알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