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기업을 설정하여 기업의 최근 소식을 받아보세요
조회기간 2025.08.05 ~ 2025.09.04

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2% 349
  • 관심기업
    2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5% 69
  • 사내 카페 보유 기업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 휴식시간 필요해요
  • 커피는 회사가 쏜다
  • 야근 눈치 보지마요
  • 슬기로운 육아휴직기업
  • 직원 건강이 우선!
  • 간식제공 복지 기업!
  • 자유 복장 기업 모음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업력 19년차

    2007년 9월 7일 설립

  • 기업형태: 중소기업, 주식회사, 수출입 기업

    기업형태

업종
화장품 제조업
대표자명
김예림
사업내용

화장품 제조/무역/전자상거래/IT 컨설팅,광고 대행

브랜드명

시크릿키,화장품,

◎시크릿키를 소개합니다

시크릿키(Secret Key)는 2007년 설립한 글로벌 K-뷰티 시장을 선도하는 뷰티 브랜드로, 기초 스킨케어부터 색조, 기능성 라인까지 폭넓은 제품군을 기반으로
아시아, 북미, 유럽, 중동 등 전 세계 30개국 이상에 수출되고 있습니다. 현재는 글로벌 K-뷰티 Top 10 진입을 목표로 브랜드 도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자연 유래성분을 담은 시크릿키 브랜드의 철학은 ‘진짜 효과, 진짜 경험’이며, 소비자의 피부 고민을 정직하게 해결하는 기능 중심의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기업비전

◎시크릿키는 2026년 매출 100억 달성과 함께, 동료들과 몰입하여 문제를 해결해나갈 분들을 기다립니다.

▶2020년 이후 주요 성과
- 500만 불 수출의 탑 수상
- 300만 불 수출의 탑 수상
-사랑의 열매 외 아름다운 나눔 기부 누적 30억 이상
-아마존 미국 뷰티 클렌저 카테고리 TOP 50위 진입
-해외 인플루언서를 통해 시크릿키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Amazon, Shopee, Coupang 등 글로벌 플랫폼에서 카테고리 상위권 기록
-미국, 중동, 동남아 등 현지 파트너사와 활발한 B2B 유통망 확보


▶시크릿키와 함께해야 하는 이유

✅ 꾸준한 성장:
연평균 2배 이상의 성장을 이루며, 각 단계에 맞는 인재 밀도와 체계를 갖춘 조직입니다.

✅ 안정적 환경:
외부 투자 없이도 브랜드 수익만으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며, 목표와 방향 설정이 명확합니다.

✅ 투명한 소통:
수평적 문화를 기반으로, 수평적 논의가 아닌 ‘투명한 정보 기반의 논의’를 중시합니다.

✅축적된 자산:
지난 18년간 빠른 속도로 수많은 도전과 실행을 반복하며, 실무적 노하우는 물론, 다양한 성공과 실패의 경험이라는 소중한 자산을 쌓아왔습니다. 뿐만 아니라, 재무적으로도 안정적인 기반을 갖추고 있어 인건비 미지급과 같은 운영 리스크 없이, 향후 더 큰 도약과 화장품 사업에 필요한 전략적 투자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내실 있는 자산 구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기부를 통한 아름다운 나눔:
시크릿키는 매출 성장뿐만 아니라,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살피는 따뜻한 기업 문화를 지향합니다. 정기적인 기부와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아름다움을 나누는 가치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브랜드명, 기업소개, 기업비전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지원금/보험

    • 건강검진
  • 급여제도

    • 퇴직금
    • 4대 보험
  • 교육/생활

    • 간식 제공
    • 음료제공(차, 커피)
  • 근무 환경

    • 휴게실
    • 회의실
    • 카페테리아
    • 자회사 제품할인
    • 사무용품 지급
  • 조직문화

    • 수평적 조직문화
    • 회식강요 안함
    • 야근강요 안함
    • 자유복장
  • 출퇴근

    • 회사차량 있음
  • 리프레시

    • 연차
    • 반차
    • 근로자의 날 휴무
    • 산전 후 휴가
기업 직무분석 결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