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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력 49년차
1976년 3월 29일 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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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형태: 1000대기업, 대기업, 코스피, 외부감사법인, 수출입 기업
기업형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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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59 명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 업종
- 그 외 자동차용 신품 부품 제조업
- 대표자명
- 정재욱
- 사업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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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부품,공작기계 제조
-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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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 창원시 성산구 정동로 153
지도보기
자동차부품 사업
· 자동차 부품업체는 기술 개발 능력, 품질, 납기, 가격 등의 측면에서 완성차 업체의 요구수준을 충족시키면서 완성차 업체와 긴밀한 유대관계를 형성, 유지 발전시킬 수 있는 능력이 사업 안정에 있어 중요
· 국내 현대자동차그룹이라는 안정적인 매출처를 확보하고 있고 한국내 업체들의 기술력이 세계적으로 인정받게 됨에 따라 해외 유수의 자동차 업체에 납품을 확대하게 되면서 성장성과 경영 안정성을 동시에 확보
단조사업
· 국내 단조산업은 자동차 및 산업 장비 부품 공급 산업으로 국내ㆍ외 산업 경기변동에 따라 그 생산 및 가격이 변동되는 전 방위 산업으로 특히 완성차 업체의 자동차 생산과 판매수량, 국내ㆍ외 건설경기변동, 국민소득수준의 증가, 자동차 신규 구매 수요 등에 따라 변화
· 국내 수요산업의 발달 및 국제화와 더불어 자동차, 항공기, 선박, 원자력 및 발전설비, 기계부품 등 기간산업이 계속 발전할수록 단조제품의 사용량 증가
· 풍력발전 및 플랜트 산업의 발달과 함께 단조산업의 규모도 커지고 있어 단조산업은 향후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
주조사업
· 주조 산업에서 표면처리 가능형 주조 소재는 자동차, 조선, 공작기계 등 전통산업뿐만 아니라 최근에 크게 부상하고 있는 각종 IT 산업의 경쟁력을 좌우하는 핵심 부품 산업의 소재로, 다이캐스팅, 사형주조, 금형주조 등 국내 주조 산업의 약 85% 이상의 비중을 차지
· 최근 고품질화, 고효율화 더불어 친환경화되는 추세에 따라 표면처리 가능한 고품위 주조기술 개발이 필요
공작기계 사업
· 공작기계산업의 내수시장은 2011년 하반기 이후 대외 경제 악화로 인한 내수 시장 침체로 수요가 급격히 줄어들었으며, 공작기계 제1 수요처인 자동차 부품 및 일반 기계 설비투자도 경색되어 수요 하락
· 그러나 2014년 하반기부터 경기회복과 환율 강세가 안정화되어 수출 증대가 이루어지면, 내수 수요를 견인해왔던 자동차, 전기 전자 산업과 함께 조선산업, 풍력·태양력 산업 등의 녹색성장산업이 주요 수요산업이 될 것으로 예상
· 리니어모터 장착 고속가공기 및 IT 융합 공작기계 상용화 등 국내 공작기계업계의 활발한 차세대 공작기계 개발이 이루어지고 있고, 인터넷을 활용한 원격제어 및 A/S 등 기존 제품과 생산공정에 IT를 접목하여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해나갈 것이라 예상
산업기계 사업
[프레스]
· 프레스 산업의 전망으로는 자동차 산업이 계속되는 한 프레스 산업도 더불어 성장을 지속적으로 해 갈 것으로 예상되며 특히 브라질, 인도, 중국, 러시아, 동남아 등 신흥 자동차 시장에서의 자동차 생산량 증가에 따라 프레스 수요가 급성장할 것으로 예상
· 최근 지속되는 세계경제 침체의 위기 상황 속에서도 GM, MAGNA 등 글로벌 자동차 및 부품사의 친환경 차량의 개발 등으로 프레스 산업의 수요는 지속 확대될 것으로 예상
[플랜트]
· 단기간 내 세계 경기 회복이 어려울 것으로 전망되나, 유가상승으로 중동지역에서는 대규모 투자가 꾸준히 일어나고 있으며, 수년 전부터 신흥국(브라질, 동남아 등)의 항만설비, 제철소 및 조선소 건설을 위한 투자가 활발해지고 있어 해외 물량 증가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
· 선택과 집중을 통한 특수 크레인 및 조선소용 크레인 독자모델 개발로 영업 경쟁력을 확보하고, 품질 우선, 가격경쟁력을 기반으로 대형 항만 크레인 시장까지 진출하며 국내 종합상사 및 해외 대형 종합상사와 유대관계를 강화하여 글로벌 영업망을 확보할 것
특수사업
[방위사업]
· 2010년 11월 연평도 포격 사건 이후 군 포병전력화의 증강에 따른 생산물량이 증가하였고, 향후에도 현존 위협 대비 핵심 전력 보강 등으로 국방사업의 안정적 추진과 군 전력 첨단화를 위해 정부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
· 장비의 경량화, 무인화, 첨단 전자 기술이 접목된 미래전 환경에 부합하는 장비 개발이 요구되고 있는 추세
주요 사업내용 : 자동차부품, 공작기계, 산업기계, 프레스, 항공기부품 등 생산주요 취급품목 : 변속기, 등속조인트, 차축, CNC선반, 머시닝센터, 보링기, 연삭기, 프레스, 액슬, 중자, 항공기랜딩기어, 로봇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기업소개, 기업비전
우리는 단단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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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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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월
대표이사 변경: 김경배->정재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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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월
대표이사변경 : 김경배->정재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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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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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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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월
[경영진의 변동]윤준모 대표이사 사임, 김경배 대표이사 취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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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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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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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월
창원 1속 ATC 양산 (6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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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월
서산 디젤 신규 양산 (22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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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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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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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안산공장 YB(프라이드 후속) 샤시&타이어 모듈 양산(13.5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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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서산/평택 카파 기종추가 양산(서산 31만, 평택 11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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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월
멕시코 엔진, 등속 양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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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월
등속조인트(C.V.Joint) 누적생산 1억개 생산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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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월
멕시코 소재공장(블록, 케이스) 양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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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월
서산 카파10만 신규 양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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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월
강소 CVJ 조립라인 증설(8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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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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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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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월
산동 경합금 4공장, 황삭 4공장 양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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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월
산동 엔진4공장 누우 HEV / GDI 양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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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월
평택 카파 T-GDI 엔진 양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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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월
강소 터보차저 모듈라인 양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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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월
산동 엔진 4공장 양산 (20만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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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월
부변속기 누적생산 500만대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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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월
인도 CVJ 가공라인 증설 (가공 80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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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월
창원3공장 PTU 증설 (15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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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월
북경 터보차저 모듈라인 양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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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월
인도 CVJ 가공라인 증설 (가공 55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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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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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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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현대위스코(주), 현대메티아(주) 흡수합병(소규모합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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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강소 CVJ 증설(조립 24만대 / 가공 26만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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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월
광주 모듈공장 신축 이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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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월
정명철 대표이사 사임, 윤준모 대표이사 취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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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월
인도 CVJ 2단계 증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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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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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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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인도 CVJ공장 신/증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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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산동 누우엔진 10만대 증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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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월
광주 신축 모듈공장 준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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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월
산동 엔진 누적생산 200만대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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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월
등속조인트(C.V.Joint) 3,000만대 생산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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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월
배인규 대표이사 사임, 정명철 대표이사 취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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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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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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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월
창원3공장 T/F 공장 신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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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월
대표이사 취임 : 배인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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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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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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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월
현대메티아 언양공장 인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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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월
창원2공장 DCT (Dual Clutch Transmission) 양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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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월
중국 산동 엔진법인 베타엔진 양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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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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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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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C.V.Joint 2,000만대 생산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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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중국 산동 엔진법인 누우엔진 양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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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월
평택공장 카파엔진 양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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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월
공작기계 신축공장 준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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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월
대표이사 변경 : 임흥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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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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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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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중국 엔진2공장 및 금형공장 준공, 양산개시(산동성 일조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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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월
상호 변경 : 현대위아(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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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월
기아차 XM (쏘렌토 R) 새시 모듈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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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월
기아차 GH (오피러스) 샤시모듈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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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월
CIMT 중국 공작기계 전시회 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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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월
기아차 AM (쏘울) 플랫폼 모듈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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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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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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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자율준수무역거래자 지정(지식경제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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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대표이사 변경 : 김치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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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월
중국 금형법인 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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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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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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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평택공장 J2/JT ENG 양산, 중국 강소법인 C.V.J 생산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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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월
중국 신엔진공장 생산법인 준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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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월
자동차 양산차량 엔진 생산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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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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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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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중국 신엔진공장 생산법인 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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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월
위성영상 자동차 내비게이션 비크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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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월
KMC뉴카렌스용 플랫폼 모듈 및 타이어 모듈 생산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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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월
- 개선 경영혁신 활동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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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월
환율 및 고유가 등 경영위기 극복을 위한 비상경영 선포 및 수익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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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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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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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자동차 엔진사업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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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월
VQ 샤시모듈 양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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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월
공작기계 사내전시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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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월
현대 자동차 공작기계부분 자산인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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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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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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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대표이사 변경 : 김평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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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C.V.J 200만대 생산체제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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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대표이사 변경 : 김평기, 정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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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월
자동차 샤시모듈 사업 양산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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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월
윤리경영 선포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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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월
자동차부품 연구소 확대 신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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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월
이에이치디닷컴 흡수합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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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월
SIMTOS 2004 서울 국제 공작기계전시회 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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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월
CVJ 150만대 생산체제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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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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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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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부산국제에어쇼 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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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월
서울 지상 무기 전시회 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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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월
CIMT 중국공작기계 전시회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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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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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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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사업양수(인수대상 업체: 서일정밀공업(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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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월
창원지법 화의탈피 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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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월
제1회 연구개발 및 생산기술혁신 경진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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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월
제2회 위아공작기계 전시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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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월
화의 종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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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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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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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월
제1회 위아공작기계 전시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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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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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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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월
C.V.J 300만대 생산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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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월
Jump 2000품질혁신 결의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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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월
상호 변경 : 위아(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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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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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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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현대그룹에서 계열 분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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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월
전사 의식개혁 실천운동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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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월
대표이사 변경 : 김평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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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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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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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월
화의인가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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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월
민항기 착륙장치 공동개발(프랑스,메시아 다우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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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월
대표이사 변경 : 조병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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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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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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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월
공작기계 수지선반(CX-1)한일 공동개발(일본,히타치세이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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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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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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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월
상호 변경 : 기아중공업(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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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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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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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월
항공기 랜딩기어 국산화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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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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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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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월
광주공장 준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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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월
국내최초 상용차용 변속기 100만대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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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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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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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광주 공장 준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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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월
대표이사 변경 : 김재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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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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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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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월
특장 사업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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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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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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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T/M 월생산 1만6천대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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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월
대표이사 변경 : 김성웅, 정문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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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월
배속선반(NR 20,23)생산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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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월
안산반월공장 준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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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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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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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반월공장 준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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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월
차세대 전투기(KFP)LANDING GEAR 제조업체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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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월
로봇 생산개시, 항공기부품(LANDING GEAR)생산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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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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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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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월
창원 정동공장 준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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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월
한국산업전자 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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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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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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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월
POWER STEERING 기술도입 신고 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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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월
-
1986
-
12월
우리사주조합 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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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창원 남산공장 준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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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월
기아기계기술 연구소 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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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월
대한중기공업(주)창원공장 인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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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
19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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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월
공장품질 관리 1등급 재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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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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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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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월
CNC선반 및 머시님 센터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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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월
공장품질관리 1등급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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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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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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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월
대표이사 변경 : 김성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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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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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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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대표이사 변경 : 이연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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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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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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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월
승용차용 변속장치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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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월
승용차량 부품 수출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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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월
-
19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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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기간산업체 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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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월
승용차용 변속장치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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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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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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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정밀기술 1급 공장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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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월
자동차 부품 전문공장 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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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월
금속공작기계 제조업체 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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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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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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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공작기계 생산개시
-
10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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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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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차량부품 생상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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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월
(주)기아기공 설립(대표이사: 김선홍, 기아기공 100% 투자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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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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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금/보험
- 건강검진
- 각종 경조사 지원
- 자녀학자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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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제도
- 상여금
- 스톡옵션
- 퇴직금
- 4대 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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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생활
- 구내식당(사원식당)
우리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직원 남녀성비
- 남성직원
- 여성직원
사업부문 비중
- 차량부문43.2%
- 기타부문24.8%
- 기계부문17.8%
- 연구부문14.2%
- 차량부문
- 기타부문
- 기계부문
- 연구부문
근속 연수
인원 규모를 파악해 보세요!
- 전체인원
- 입사자
- 퇴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