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22회
-
관심기업
0회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0회
- 역세권 기업
- 명절선물/귀향비
- 야근 눈치 보지마요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 야근 멈춰!
- 월급을 사수하자!
- 회식 멈춰!
- 직원 건강이 우선!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업력 6년차
2020년 7월 13일 설립
-
중소기업
기업형태
-
17억원
매출액
- 업종
- 유통·무역·상사
- 대표자명
- 윤경도
- 사업내용
-
SNS을 기반으로한 유통 전문 업체로 다양한 브랜드를 유통 / 인플루언서에게 공급 하고있으며 자사제품 (세정티슈,핫팩)을 독립적으로도 운영중입니다. 사업확장(자사 제품 확대 등)을 위해 함께 성장할 인재를 찾고있습니다!
-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엘에스로 136 금정역2차SKV1타워 A동 1117호
지도보기 - 브랜드명
-
위드팝,윗클
- SNS
SNS(인스타)을 기반으로한 유통 전문 업체로 다양한 브랜드, 인플루언서와 유통을 하고있으며 자사제품을 독립적으로도 운영중입니다.(윗클 세정살균티슈, 따숨핫팩)
자사 사업영역 : 자체 제품 라인업 확장 및 소싱/사입제품 확장 등 꾸준히 앞으로 나아가고자, 인재를 모집하고있습니다.
설립한지 5년차인 작은 회사지만, 안정적이고 빠르게 매출이 증가중인 젊고 활동적인 회사입니다!
#직원과 함께 하는 성장 , 거래처와 고객에게 만족을 주는 회사
-회사 구성원들과 함께 지속 성장하는게 목표입니다.
하루 24시간 중 가장 오래 머무르는 곳이 회사인 만큼, 회사생활을 하면서 삶의 행복지수를 높이고자 합니다.
-거래처와 실 구매고객이 모두 만족해야 하는 것이 유통업의 핵심입니다.
'위드팝'은 유통업체로써, 모두가 만족할 만한 성과를 낼 수 있는 브릿지 역할을 하고자합니다.
#사회적기업
-앞으로 회사가 성장하는 만큼 사회적으로 기여하는 부분도 있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장기적으로 사회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기업을 만들고자합니다.
기업 직접입력 : 설립일, 기업형태, 매출액, 업종, 대표자명, 홈페이지, 사업내용, 주소, 브랜드명, SNS, 기업 한줄소개, 기업소개, 기업비전
우리는 단단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10월 : 위드팝 창업
*연 매출 4억
✔️2021년
-소싱제품 유통 강화
-사입 제품 강화 (건강기능식품 , 뷰티)
*연 매출 10억
✔️2022년
-코로나 시대 : 밀키트 및 식품류 유통강화 -> NICE평가 : 전자상거래 음식 부분 유통 우수기업 선정
-09월 자사제품 출시 : 윗클(Witcle) 세정티슈
*연 매출 15억
✔️2023년
-밀키트 및 식품류 유통 라인업 강화 : 지역 맛집 콜라보 / 대기업 프랜차이즈 콜라보
-06월 자사제품 라인업 추가 : 윗클(Witcle) 세정티슈 휴대용 출시
*연 매출 : 17억
✔️2024년
-주방용품 사입 (일회용 세제포함 수세미) 및 완판
-자사제품 라인업 증대 : 24년 10월 '따숨 온열 핫팩' 출시
-자사제품 윗클(Witcle) 판매 증대
-> 출시부터 24년까지, 2년간 30만통 판매
*연 매출 22억
✔️2025년
-자사제품 판매 강화 및 자사제품 라인업 추가
-식품 소싱 강화
에 초점을 맞춰 연매출 30억에 도전!!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지원금/보험
- 건강검진
- 주요 제품 직원 할인
-
급여제도
- 상여금
- 퇴직금
- 성과급
- 4대 보험
-
선물
- 명절선물/귀향비
-
교육/생활
- 점심식사 제공
- 점심시간 연장제도
-
근무 환경
- 자회사 제품할인
-
조직문화
- 수평적 조직문화
- 회식강요 안함
- 야근강요 안함
- 자유복장
- 자유로운 연차사용
- 칼퇴근 보장
-
출퇴근
- 주차비지원
- 주 52시간제 준수
-
리프레시
- 연차
- 여름휴가
- 반차
- 창립일휴무
- 근로자의 날 휴무
- 시간제 연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