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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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력 8년차
2017년 7월 4일 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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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형태: 스타트업, 중소기업
기업형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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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명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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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억 2,614만원
매출액
- 업종
- 화장품 및 화장용품 도매업
- 대표자명
- 유기현
- 사업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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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일 제품 제조 및 도소매업,전자상거래,광고대행
-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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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중구 한강대로 416, 14층 14-141호 (남대문로5가,서울스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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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회사 키워드1 : 네일아트
우리회사 키워드2 : 네일트렌드
우리회사 키워드3 : 네일러버
대표 브렌드는? 젤라또팩토리
[우리는 이런 팀입니다]
"7개월, 30배 성장, 100억 매출", "창업 후 2개년 평균 462% 매출 성장"
• 젤라또랩은 티몬의 사내 벤처로 출발한 회사로, 안정적으로 인큐베이팅 되어 2017년 11월에 분사한 회사입니다.
• 설립 7개월 만에 누적 매출 100억원 돌파, 매달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 창업 이후 플랜트리 강준열 대표(前카카오 CSO), 티몬 신현성 의장, 중앙홀딩스 홍정인 전략팀장 등이 초기 투자한 회사로서, 2019년 컴퍼니케이파트너스, 베이스인베스트먼트, 데브벤처스, 카카오벤처스, 봉봉으로부터 90억원, 2020년 30억원의 투자 유치하였습니다.
• 프론티어 정신을 바탕으로 어렵고 힘든 일을 다같이 즐겁게 스타트 업하고 있으며,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구름처럼 모여들고 있는 팀입니다. (서둘러주세요!)
[추진하고 있는 주요 사업]
"네일아트 검색서비스 '젤라또' 앱으로 뷰티업계에서 최초로 도메인 리더가 되었습니다."
• 출시 약 1년만에 60만 다운로드, 누적 이미지 조회수 2억 회, 전국 네일샵 50% 제휴로 '네일 뭐하지?'라는 고민을 고객들에게서 지우고, '오늘 가장 예쁜 네일'을 제시하는 플랫폼으로 성장했습니다
• 우리가 가장 잘 아는, 트렌디한 네일 디자인을 제품화한 젤라또팩토리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네일 경험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출시 세 달이 안 되어 네이버 뷰티윈도 월간 매출 1등 등 '네일 관련 제품/서비스'가 할 수 있으리라 생각지 못한 것들을 이뤄 나가고 있습니다.
"트렌트가 반영된 제품 브랜드, 젤라또팩토리."
• 젤라또 서비스 사용자가 네일 스타일을 탐색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데이터를 수집, 수집한 데이터를 학습하여 시즌 중 가장 인기있는 디자인을 제품으로 출시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 데이터 기반으로 매달 수요가 많은 네일 디자인을 정의하고, 그 디자인으로 사용자가 만족하는 퀄리티의 제품을 생산하며, 이를 글로벌에서 의미있게 유통하는 것이 젤라또팩토리의 비전입니다.
[우리가 앞으로 해결해야하는 과제]
"이러한 폭발적인 성장은, 새로운 과제가 되었습니다."
• 개인화된 추천 엔진을 도입하여 소비자들에게 가장 적합한 네일 컨텐츠를 보여줌과 동시에, 어떤 네일 성향을 가진 소비자가 얼마나 있는지 알아보려 합니다.
• 더욱 더 많은 디자인을 효과적으로 분석할 수 있도록 네일아트 스타일을 분석하는 Computer Vision AI를 개발하여, 궁극적으로는 자동화까지 나아가려 합니다.
• 추천 엔진의 소비자별 선호 데이터와 Transaction을 기반으로, [현재 가장 인기있는 네일], [제품화 되었을때 판매량 추정]에 대한 정량적인 분석 기반을 마련하려 합니다.
• 나아가 개인화된 추천 엔진을 도입하여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가장 적합한 네일 성향을 찾고 그에 맞는 상품을 제안하고자 합니다.
"우리의 제품은 글로벌 각 국가의 소비자의 선호에 맞게 기획,생산되며 온,오프라인에서 소비됩니다."
• 일본을 시작으로 동남아시아, 북미, 유럽 시장을 타게팅하여 제품 디자인 및 세일즈 글로벌라이제이션을 진행하려 합니다.
• 각국의 소비자가 선호하는 consumer-right design을 바탕으로 제품을 기획, 제작합니다.
[앞으로 우리가 그려내고자 하는 미래]
"우리는 뷰티 도메인에서의 인문학적 가치를, 기술의 도움으로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 젤라또의 트렌드 데이터를 모으고,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젤라또팩토리의 제품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현재 대부분의 과정에서 사람이 관여하여 정보를 모으고/가공하고 있지만, 기술의 도움으로 훨씬 더 잘할 수 있는 분야라고 생각합니다. 궁극적으로는 내일의 네일 트렌드를 예측하는 데까지 나아갈 수 있을 것이라 꿈꾸고 있습니다.
• 이와 동시에, 우리가 이끌어 나가는 생태계가 더욱 건강해지길 원합니다. 네일을 받는 사람들이 더 예쁜 디자인을 선택하고, 더 좋은 샵을 쉽게 찾아가고, 샵은 더 좋은 서비스와 실력으로 경쟁하는 건강한 생태계를 만들어 나가고 싶습니다. 이를 위해 생태계의 각 부분을 도와줄 서비스들을 만들고, 마침내는 그것들이 연결된 생태계를 구성할 것입니다.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품을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 젤라또팩토리가 디자인하는 제품은 전세계 소비자의 네일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일 것입니다.
• 디자인 뿐만 아니라 셀프 네일이 서비스 받는 시술 네일만큼이나 완성도가 높을 수 있도록 제품 및 기술에 대한 R&D를 이어나갈 것입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매출액,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SNS, 기업소개, 기업비전
우리는 단단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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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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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연매출 130억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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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월
수차례 자본금 증자를 거쳐 자본금을 15백만원으로 증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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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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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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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월
네일 제품 제조 및 도소매업을 목적으로 대표이사 정규화에 의해 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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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월
[상호:(주)젤라또랩, 본점: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114길 38, 동일타워 4층(대치동), 납입자본금:10백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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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월
본점을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14길 38, 동일타워 2층(대치동)소재로 이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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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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