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107회
-
관심기업
2회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8회
- 시리즈A 투자유치
- 역세권 기업
- 사내 카페 보유 기업
- 매출10억이상스타트업
- 채용중★스타트업
- 야근 멈춰!
- 판매 업종★스타트업
- 매출40억이상스타트업
- 매출30억이상스타트업
- 매출50억↑★스타트업
- 스타트업의 매력★
- 커피는 회사가 쏜다
- 야근 눈치 보지마요
- 간식제공 복지 기업!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 매출20억이상스타트업
- 회식 멈춰!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역세권
-
#역삼역
-
#지하철2호선 2
-
사내 카페
-
-
-
업력 7년차
2018년 1월 19일 설립
-
기업형태: 스타트업, 주식회사, 외부감사법인
기업형태
-
66 명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
142억 5,667만원
매출액
- 업종
- 전자상거래 소매업
- 대표자명
- 이웅희
- 사업내용
-
전자상거래/음식료품,빵,과자 도소매/체인화 편의점/음식료품 위주 종합 소매/자동 판매기 운영
- 주소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30길 64, 3층 (역삼동,해석빌딩)
지도보기
스낵포는 소비자 중심의 간식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입니다.
스낵포 고유의 "소비자 맞춤 간식 큐레이션 서비스"는
수집가능한 자료를 모아 직접 처리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합니다.
예산, 인원수, 선호도에 맞게 야무지게 간식을 골라
배송, 진열, 사후서비스를 대신 해드립니다!
고객사가 편하게 간식을 즐길 수 있도록 맛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스낵포의 과거와 미래]
스낵포는 다음의 세 가지 고민에서 출발했습니다.
1. 나에게 꼭 맞는 간식을 알아서 골라 주면 좋겠다!
2. 내가 먹고 싶은 간식을 원하는만큼 사면 좋겠다!
3. 간식을 즐기기위한 불편함을 줄이면 좋겠다!
그래서 스낵포는 다음의 해결책을 바탕으로 운영합니다.
1. 스낵포가 간단한 질문을 통해 원하는 맛과 향, 예산 등을 파악하고, 이를 기반으로 구성된 맞춤 간식을 제공한다.
2. 스낵포의 소비자 중심 유통방식을 만든다. 기존의 제조사와 유통사의 공급자 중심에서 벗어난다.
3. 스낵포가 간식을 직접 배송, 방문 세팅, 관리 그리고 무상 설비까지 제공하여 "토탈 간식 케어 서비스"를 준비한다.
2018년, 스낵포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여
2019년, 토스, 젠틀몬스터, 베스핀글로벌, 블랭크코퍼레이션 등 약 300여개 기업에게 간식을 제공했고
2024년, 카카오 본사와 계열사, 현대그룹 계열사 등 약 400여개 기업들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고객사 재계약 비율이 97%에 육박합니다.
2018년 이후로 폭풍성장하였고, 앞으로도 폭풍! 성장할 예정입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매출액,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SNS, 기업 한줄소개, 기업소개, 기업비전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급여제도
- 퇴직금
- 연차수당
- 4대 보험
-
교육/생활
- 간식 제공
-
근무 환경
- 카페테리아
- 노트북
-
조직문화
- 수평적 조직문화
- 회식강요 안함
- 야근강요 안함
- 자유로운 연차사용
- 님/닉네임 문화
- 칼퇴근 보장
-
출퇴근
- 주 40시간제 시행
-
리프레시
- 연차
- 반차
인원 규모를 파악해 보세요!
- 전체인원
- 입사자
- 퇴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