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5% 576회
-
관심기업
13회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1% 72회
- 역세권 기업
- 매출액 20% 지속성장
- 100억매출★중소기업
- 깜짝! 업계신흥강자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역세권
-
#발산역
-
#지하철5호선 5
-
사무실 전경
-
회의실전경
-
+ 3
-
스튜디오
-
회사앞 발산역
-
회사앞 스타벅스
-
업력 7년차
2019년 7월 25일 설립
-
기업형태: 중소기업, 주식회사
기업형태
-
51 명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
632억 4,413만원
매출액
- 업종
- 전자상거래 소매업
- 대표자명
- 안병훈
- 사업내용
-
전자상거래 소매업,섬유, 의복, 신발 및 가죽제품 중개업, 목재 및 건축자재 중개업, 연료, 광물, 1차 금,기타 가공식품 도매업,가전제품 및 부품 도매업,그 외
- 주소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91, 1201호,1202호,1203호,1204호,1205호 (마곡동,문영비즈웍스)
지도보기
와이플로우는 "농가살리기"라는 산지직송 D2C 플랫폼을 기반으로 신선한 농수산물과 가공품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식품 이커머스 기업입니다. 자사몰, 오픈마켓, SNS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과 B2B 유통망을 통해 농가와 소기업의 상생을 지원하고, 데이터 기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독립몰 전환, 영상 마케팅 강화, CRM 우수사례 수상, 사명 변경(2025년 7월) 등 빠른 혁신을 지속하고 있어요.
“농가의 신선함을 데이터로 연결하여, 함께 성장하는 미래를 만듭니다!”
■ 농가 중심의 상생(D2C 플랫폼): “농가살리기”라는 모토 아래 농가와 소기업의 가치를 직접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신뢰와 연결을 실현합니다.
■ 옴니채널 유통 역량 강화: 자사몰 구축, 오픈마켓 및 SNS 판매, B2B 유통망까지 확장시켜 소비자 접점과 농가 수익성을 동시에 확보합니다.
■ 디지털 혁신과 데이터 활용: CRM, 영상 기반 마케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기반의 데이타화 전략으로 효율적인 운영과 차별화된 소비자 경험을 추구합니다.
■ 계속되는 성장과 혁신: 2025년 사명 변경과 함께 독립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하고, 파트너십 확대 및 시스템 고도화로 미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매출액,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기업 한줄소개, 기업소개, 기업비전
인원 규모를 파악해 보세요!
- 전체인원
- 입사자
- 퇴사자
